2017/08/01

, , ,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 배경 지식 몰라도 일단 봐!

poster
rating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Warcraft: The Beginning, 2016) | 배경 지식 몰라도 일단 봐!

“이건 오크의 세계가 아니야. 오크의 세계는 죽었어”

강력한 오크 흑마법사 굴단은 인간 세계로 통하는 차원의 문을 열어 아제로스를 정복할 계략을 진행하고, 굴단의 강력한 지옥마법 때문에 인간 세상도 곧 자신들의 고향처럼 타락하고 황폐해질 거라는 것을 아는 서리늑대 부족장 듀로탄은 인간과 협력하여 굴단을 저지할 계획을 꾸민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Warcraft The Beginning, 2016) scene

한편, 오크의 습격으로 죽은 군인들을 조사하던 인간 세상의 수호자 견습생 카드가는 지옥마법의 흔적을 발견하고는 독자적으로 조사해 나간다. 하지만, 어찌 된 일인지 이를 알게 된 수호자 메디브는 카드가의 조사를 저지한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Warcraft The Beginning, 2016) scene

그럼에도, 혼자 은밀히 조사하던 카드가는 차원의 문을 열어 오크를 불러들인 것은 다름 아닌 인간 세상의 누군가에 의해서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Warcraft The Beginning, 2016) scene

PC판 워크래프트3의 유즈맵 ‘도타’를 베틀넷에서 밤새 즐기던 때가 엊그제 같았는데… 참 세월도 무심하지. 어느덧 2017년이고 이제 2017년 개봉 예정인 스타크래프트를 보게 되겠구나.

아무튼, 자세한 배경 지식은 몰라도 압도적인 판타지적 요소와 특수 효과만으로도 관객을 사로잡는 영화다. 특히 마법 시전 효과가 그냥 화려하기만 했던 다른 판타지 영화들과 비교하면 상당히 리얼하면서 진지하다고나 할까나?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