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2

, ,

TeraBox 1TB짜리 새 계정 만드는 방법

TeraBox 1TB짜리 새 계정 만드는 방법

How to Create a New TeraBox 1TB Account
<원래는 첫 무료만 1TB 제공???>

변질한 테라박스 초심?

서비스 초반에 바이두 넷디스크가 인기 있었던 것은 ‘무료 2TB’라는 무시할 수 없는 저장 공간 때문이었다. 비록 이벤트 형식으로 제공된 저장 공간이었지만, 아무튼 ‘바이두 넷디스크 = 2TB’하는 공식은 대략 10년 정도 유효하였다(지금은 아마도 최소 VIP/SVIP 한 달 결제해야 2TB가 유지되는 것 같음).

그런데 바이두 넷디스크의 해외 버전이라 불리는 TeraBox의 경우 초심이 벌써 식은 듯하다. 요즘 테라박스 새 계정을 생성하면 10GB라는 벼룩의 간 정도의 저장 공간을 얻는 경우가 비일비재한데, 가관인 것은 10GB 정책이 고정이 아니고 무작위라는 것이다. 누구는 10GB를 주고 누구는 1TB를 준다? 장난하냐?

그래서 1TB를 얻을 때까지 ‘계정 생성과 계정 삭제’ 작업을 무한히 반복하게 되는데, 일단 지금까지 내가 시도해 본 방법은 대략 다음과 같다.

토르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계정 생성
VPN 사용해서 계정 생성
LTE IP로 생성
1TB 얻기 실패하면 앱(설정 > 보안)으로 계정 삭제

한 2주 전쯤에 두 개의 이메일로 위의 작업을 반복하다가 결국엔 ‘계정 삭제’ 제한에 걸려 1TB 얻기를 포기했었다. 그렇게 잊고 있다가 오늘 혹시나 하는 마음에 (VPN 없이) 테라박스 PC 클라이언트 구버전으로 계정 생성하니 떡하니 1TB짜리 계정을 얻게 되었다. 그것도 연달아 두 개나.

TeraBox PC 클라이언트 구버전 다운로드

Cheat Engine 7.4: 다운로드 링크

TeraBox PC for Windows v1.2.1 무설치: 다운로드 링크

TeraBox PC 클라이언트 구버전으로 1TB 계정 생성

마무리

How to Create a New TeraBox 1TB Account
<다운로드 및 자료 이동은 1일 프리미엄으로 해결>

원래부터 TeraBox PC 클라이언트 구버전으로 계정을 생성했으면 1TB를 얻을 수 있는 것이었는지, 아니면 오늘은 운이 좋아 1TB를 얻게 된 것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한마디로 복불복!!!), 딱히 어려운 것도 아니니 한 번쯤 시도해볼 만한 것 같아 몇 자 적어 보았다. 만약 다른 사람/다른 PC에서도 통한다면, 이 또한 언제 막힐지 모르니 필요한 만큼 계정을 만들어두자.

그리고 무료 계정은 (언제까지 유효할지는 모르지만) 「Cheat Engine 사용하여 TeraBox 다운로드 가속」을 사용해 다운로드 가속이 가능하다는 점도 잊지 말자.

참고로 새 계정 생성 후 기존 테라박스 자료를 새 계정으로 옮기려면 ‘(공유 링크에서 파일 가져올 때) 파일 20개 제한’ 때문에 무지막지하게 곤란한데, 새 계정으로 첫 앱 로그인하면 100골드를 받을 수 있다. 이 골드로 프리미엄 1일 사용권을 구매해 자료를 옮기면 될 것 같다.

2023/08/06: 오늘은 한 개의 메일 계정을 가지고 칠전팔기 끝에 1TB 계정 생성에 성공했다. 즉, VPN 연결한 후 PC 클라이언트로 계정 생성하고, 1TB 획득 실패하면 안드로이드 앱으로 계정 삭제를 반복한 끝에 미국 VPN으로 성공. 아마도 테라박스 계정 생성을 거의 하지 않은 IP에 걸리면 1TB 성공하는 것 같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5개:

  1. 역시 주인장님!!! 1테라로 가입잘됩니다^^ 그간 20개 넘어가는 시점에 100메가 밖에 안줘서 마음앓이하고있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저는 10기가 짜리 계정을 탈퇴 후 가입했더니 바로 1테라 주더군요 VPN안쓰고도 줍니다
    대신에 PC웹이 아닌 휴대폰으로 하니까 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줄 때는 막 주고, 안 줄 땐 무슨 방법을 써도 안 되고...그런가 봅니다.

      삭제
    2. 그런가봅니다...
      저도 달롱님 게시글보고 이리저리 찾아보아서 안되는 분은 또 안된다하시더라구요
      그래도 달롱님 덕분에 좋은 정보 알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