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1

, ,

Baidu 클라우드 무제한 속도 다운로더 | 百度网盘不限速下载器

Baidu 클라우드 무제한 속도 다운로더 | 百度网盘不限速下载器

출처: 百度网盘不限速下载器 2017年12月21日发布

百度网盘不限速下载器(Baidu 네트워크 디스크 무제한 속도 다운로더)는 PanDownload처럼 분할 다운로드 방식으로 바이두 클라우드 디스크의 다운로드 속도를 대폭으로 올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위 링크 설명에는,

这是一款通过算法来提速的高速下载器,支持Windows和Mac。 请在官方地址下载,本程序不会获取您的任何隐私,绝对无毒,请放心使用。 本软件将持续更新,目标是打造一个最好用的高速下载器。
(구글 번역: 이것은 Windows 및 Mac을 지원하는 고속 다운로더 알고리즘입니다. 공식 주소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독성, 귀하의 개인 정보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안심하시고 사용하십시오. 소프트웨어는 최고의 고속 다운로더를 만드는 목표로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제공되는 파일은 바이두 다운로드 링크를 추출하는 데 필요한 360 브라우저(360插件.crx)와 크롬(谷歌插件.crx)용 확장 프로그램, 그리고 윈도우(windows安装包-1.4.2.exe)와 Mac(mac安装包-1.4.2.dmg)에서 앞의 확장 프로그램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이다. 이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기는 보기 드물게 Mac도 지원한다.

다운로드: https://pan.baidu.com/s/1HdV_YQkTFCKfA7mSuCYXQg

비밀번호: 9j28(위 출처에서도 받을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위 다운로드 링크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과 윈도우 혹은 Mac용 다운로드 파일을 내려받는다. windows安装包-1.4.2.exe 파일은 Winrar로 바로 압축을 풀 수 있는 압축파일의 일종이다. Winrar이 있다면 그냥 적당한 폴더에 압축을 풀어 downloader.exe를 실행하면 되고, Winrar이 없다면 그냥 일반적으로 프로그램 인스톨하듯 설치하면 된다. 설치가 완료되면 윈도우 프로그램 그룹에 새롭게 추가된 百度网盘下载器을 실행하자.

<구글 확장 프로그램에 등록>
<谷歌插件.crx 설치 후 새롭게 바뀐 다운로드 버튼>

百度网盘下载器(downloader.exe)를 실행한 상태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 谷歌插件.crx도 설치한다. crx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 관리하는 창으로 crx 파일을 드로그 앤 드롭하면 된다. 谷歌插件.crx 확장을 설치하고 바이두 웹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이미 접속되어 있다면, 웹페이지를 새로고침) 위 스크린샷처럼 빨간색 高速下载 버튼이 보인다. 百度网盘下载器(downloader.exe)가 실행된 상태에서 빨간색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아래 스크린샷처럼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百度网盘下载器(downloader.exe)과 연결되면서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단, 다른 분이 댓글로 지적한 대로 스크린샷의 빨간 버튼은 내 클라우드 화면에서만 보인다. 고로 내려받을 자료를 일단 자신의 클라우드로 복사한 다음 받아야 한다.

<高速下载 버튼을 클릭하여 고속 다운로드>
<내 환경에선 최대 7~8M 정도의 속도가 나온다>

다운로드 속도가 들쑥날쑥하지만, 대략 3M~7M 정도는 무난하게 뽑아주기 때문에 꽤 유용한 프로그램이다. 요즘은 PanDownload를 많이 사용하고, 바이두 웹페이지를 즐겨 사용하는 사람은 IDM이나 EagleGet을 활용할 수도 있지만, 이 방법이 더 간편하고 속도도 IDM보다 나쁘지 않다. 참고로 새로운 버전 체크를 지원하며,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구버전은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최신 버전은 출처의 본문에 게시된 다운로드 링크에서 받을 수 있다.

知名第三方度盘下载器 pandownload 停止服务

(진의 여부는 확인할 수 없지만) 바이두에서 유명한 다운로드 프로그램 PanDownload 사용자에 대한 제재를 시작했다고 한다. 순전히 내 생각이지만, PanDownload보다는 이것을 사용하는 편이 훨씬 안전할 것 같다. 왜냐하면, PanDownload는 따로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이것은 그럴 필요가 없으며, 한편으로는 바이두 웹페이지에서 IDM을 활용해 다운로드 속도를 가속했던 지금까지의 고전적인 방식과 전혀 다를 바 없기 때문이다. 하물며 지금까지 IDM 때문에 계정에 불이익을 당했다는 소문도 들은 바 없으며, 바이두 자료는 대부분 IDM으로만 받아온 나로서도 그 흔한 ‘블랙리스트’ 에 오르는 영광 한 번 누려본 적이 없다.

현재 유일하게 작동하는 대용량 다운로더

• 2019/10/25: 판다운로드 웹 버전을 비롯해 「모르면 엄청 손해 ~ 바이두 다운로드 도우미 百度网盘直链下载助手」도 막힌 상태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지만, 현재 바이두 웹페이지에서 대용량 다운로드가 가능한 편법은 내가 아는 한에서 요 녀석과 proxyee-down 정도?

<2019년 10월 25일, 대용량 다운로드 가능>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77개:

  1.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어떻게 추가하나요?ㅠㅠ그것부터 막막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Ctrl+Shift+X 단축키를 이용해 크롬 [확장 프로그램] 창을 엽니다. 그리고 crx 파일을 [확장 프로그램] 안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면 설치가 됩니다.

      삭제
  2. 갑자기 안되네요 다운로드 버튼이 사라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날짜로 새 버전 나왔습니다. 기존 버전 지우고 다시 해보세요. 안 될 때는 화면을 [새로고침]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https://pan.baidu.com/s/1HdV_YQkTFCKfA7mSuCYXQg 암호: 9j28

      삭제
  3. 와 완전 잘됩니다 노트북 와이파이로 4~5메가 나오는거 같아요 완전완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댓글이 별로 없으니 다른 분들도 잘 되는지 알 수가 없어 참으로 난감했었는데, 댓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와이파이라 그런 것 같은데, 유선으로 연결되면 10M 안팎 나올 겁니다.

      삭제
  4. 지나가던 사람입니다. 덕분에 성공했고 잘 받아집니다.
    저같이 중국어나 바이두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첨언하자면
    타인이 공유해준 페이지에서는 저 붉은 다운버튼이 안나옵니다.
    바이두 회원가입까지 하신 뒤, 자료를 본인 보관함에 옮기시고,
    본인 보관함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저 붉은 버튼이 보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지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미처 그 점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자신의 클라우드로 옮긴 다음 자료를 받아야 합니다.

      삭제
  5.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진짜 잘됩니다. 바이두 속도는 느리고 받을 파일은 많아서 막막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설치도 쉽고 속도도 잘나오네요.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소감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삭제
  6. 락이 걸린건지 2메가 정도에서 안올라가지네요
    속도가 들쭉날쭉하고 프로그램이 버벅여서 실제 표시속도로 받아지는지도 의문이구요
    그래도 이어받기가 되고 다운이 안되는건 아니기에 고용량파일에는 계속 씁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그렇다면 아이치이 동영상 플레이어를 활용한 바이두 다운로드 등 다른 도구를 이용해 보세요. 속도는 HDD보다는 SDD가 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들 버벅이니까요.

      삭제
  7. 64bit파일에서 downloader.exe는 없고 downloader만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확인해 보니 downloader.exe 존재합니다. 압축 프로그램을 7zip 등 다른 것으로 사용해 보세요.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4. 거의 해결된것같아요! 근데 제 보관함에 옮길 때 용량이 부족하다고 엄청 조금씩밖에 못옮기는데 용량늘리는 방법없을까요..?

      삭제
    5. 벌써 1테라가 가득 찼나요? 용량 늘리는 방법은 유료 결제하거나 새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삭제
  8. 高速受限!建议重新注册网盘账号使用
    이게 용량이 다 찬거여서 그런거죠? 유료 결제나 새계정에서 새계정은
    바이두를 새로 가입하라는 건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것이 아니라, 속도 제한에(속칭 블랙리스트)에 걸린 것 같습니다. 이 상태에서 다운로드 속도는 얼마나 나오나요?

      삭제
    2. 저도 같은 상항인데요. 지금 속도가 순간적으로 최대 1MB/s까지 실시간 속도가 랜덤이네요. 그 전 까지 평균 속도가 7~9MB/s 참 좋아습니다.

      삭제
    3. 바이두에서 이것도 감시하는 것 같습니다. 블랙리스트에 걸리면 속도가 팍 떨어지는데, 시간이 지나면 풀리긴 합니다. 그래서 보통 계정 두세 개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합니다. 일단 [기타 바이두 관련 자료] 에 있는 SpeedPan이나 아이치이 동영상 플레이어, 혹은 SpeedkoalaBD나 YunDownload 등 다른 방법을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삭제
    4. 일정 기간 지나면 풀릴까요? 저도 위에 분처럼 속도가 1mb도 안나와서 좌절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다른 자료들도 속도가 많이 안나오는건 마찬가지네요.. 정말 빛과 같은 좋은 프로그램이었는데 과하게 쎴나보네요;; 친절한 답글 감사합니다

      삭제
    5. 네. 풀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기회에 계정을 하나 더 만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삭제
  9. 欲歌搜件.crx이거 크롬 웹스토어에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하죠?? 컨트롤 쉬프트 x가 그걸 확장프로그램 설치하는 사이트가 맞다면 저 웹스토어가 맞는데... 참고로 컨트롤 쉬프트x가 안 먹혀서요...

    답글삭제
    답글
    1. 해당 파일은 내려받은 압축 파일 안에 있을 겁니다. 그걸 확장 프로그램 관리하는 곳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삭제
  10. 어찌어찌 설치해서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부족한 설명에도 잘 되어서 다행입니다.

      삭제
  11. 알려주신대로 하니까 속도는 정말 잘뜨는데 파일 몇개 받고 나니까
    바로 블랙리스트 걸어버리네요...
    바이두 측에서 감시를 열심히 하나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제가 처음 알고 사용했을 땐 이걸로 블랙리스트에 오르는 영광은 없었는데, 요즘은 그런 것 같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전 많이 사용하지는 않아 그런지 아직 블랙리스트에 오르지는 못했습니다. 아무튼, 바이두의 감시가 심상치가 않습니다. 혹시 모르니 블랙리스트 계정으로 ‘아이치이 동영상 플레이어를 이용한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 방법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아이치이’ 서비스는 바이두 것이라 왠지 괜찮을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이 좀 듭니다.

      삭제
  12. 新版谷歌浏览器插件.crx 삭제하고 다시 확장프로그램 설치 하려고 하니깐
    이 웹사이트에서 앱 확장 프로그램 사용자 스크립트 등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이러면서 설치가 안되네요 직접 드롭 설치도 똑같이 안되고..
    아무래도 구글 자체에서 설치 못하게 막아놓은거 같습니다
    괜히 삭제했네요 속도가 들쭉날쭉해도 일단 내버려둘걸...
    여러분들은 新版谷歌浏览器插件.crx 확장 프로그램 삭제하지 마세요
    지금 현재 구글에서 막아놓아서 확장 프로그램 재설치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Cent, Vivaldi 브라우저에서 삭제 및 추가 잘 됩니다.

      삭제
    2. 지금 비발디 브라우저 설치해서 해보니 되네요
      제가 크롬만 사용하는데 현재 크롬은 新版谷歌浏览器插件.crx 설치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일단 임시방편으로 바이두 자료 다운 사용할때에는 비발디 브라우저를 써야겠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삭제
  13. 저도 잘 설명해주신 방법을 사용해서 다운로드했는데 몇번 잘되더니 속도 제한 걸려서 다시 가입해서 했는데도 속도제한이 걸렸네요~ㅠㅠ
    그래도 방법을 잘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써주신 다른방법도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도 IP 제한을 걸지도 모릅니다. 혹시 모르니 (vpngate 같은) 무료 VPN 서비스를 이용하여 (한국의) 다른 IP로 접속해서 테스트해보세요.

      삭제
  14. 확장프로그램 다운이 안되요

    답글삭제
    답글
    1. 무슨 말씀이시죠? 확장 프로그램 설치가 안 된다는 말씀인가요? 최신 크롬에서는 그럴 수도 있습니다. 구버전을 사용하거나 vivaldi, cent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됩니다.

      삭제
  15. 오늘 새벽에 속도가 7메가까지 나왔는데 자고일어나서 다운하려고 했더니 오후에는 0메가라고 뜨고 다운이 안되네요 한번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제재먹은건가요?

    답글삭제
  16. 아마 주말이라 그럴 겁니다.

    답글삭제
  17. 한번에 많은 파일을 등록해버렸는데 목록에서 다 지우고싶어서 모두 지우기 했더니 응답없음으로 넘어가서 다 못지우게 되네요... 삭제해봤다가 다시 깔아도 그대로 있는데 혹시 프로그램상에서 말고 컴퓨터에서 이 목록 삭제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답글삭제
  18. 아마 관련 데이터는,
    C:\Users\Administrator\AppData\Roaming\high-speed-downloader
    에 기록될 겁니다. 고로 이 폴더를 삭제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삭제하고 다시 실행시켜봤는데 아직 리스트에 있네요 ㅠ 다른방법은 없을까요?

      삭제
    2. 그럼 크롬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재설치하면 어떨까요? 가능하다면 크롬 프로파일이 저장된 폴더 '\User Data\Default\Extensions'에서 남은 찌꺼기도 폴더도 삭제하면 더더욱 좋을 것 같은데, 전 워낙 설치된 확장이 많아 찾기가 어렵네요.

      삭제
    3. 확장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도 해보고 Extensions 폴더가서 모든 파일 삭제 후 실행도 해봤는데 여전하네요 ㅠㅠ 도대체 어디 꽁꽁 숨겨져 있는건지....

      삭제
    4. Cent, 비발디 등 크롬 호환되는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삭제
    5. 이게 크롬이랑 상관없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있는거라 컴퓨터 어딘가에 저장되있는게 아닐까 싶긴한데... 속도 스피드판이랑 비교해서 이게 훨씬 더 잘 나와서 계속 쓰고싶은데 목록이 몇천개가 쌓여서 렉이 너무 걸리다보니 ㅠㅠ

      삭제
    6. 찾은 것 같습니다.
      [C:\Users\Administrator\.downloader]
      폴더 안에 있는 tasks? 파일을 삭제하면 됩니다.

      삭제
    7. 감사합니다!
      지금 다운로드를 계속 하는데 할때마다 바이두한테 걸리는거 같네요... 프로그램 검사가 더 빡세진걸까요? 아이디 3개째 갈아가면서 하는데 그저께 어제 오늘 다 20분도 안되서 블랙 걸려버려서 답답해 돌아버리겠네요 ㅋㅋㅋㅋ

      삭제
    8. 위에서 ip 얘기도 하신거 봤는데 제 아이피에 제한을 걸어놓아서 그런걸까요? ip 제한이 걸린거면 같은 아이디로 vpn을 쓰면 될까요?
      계속 귀찮게해서 죄송합니다. 너무너무 좋은프로그램이라 잘 쓰고싶어서 ^^

      삭제
    9. IP 제한인지, 혹은 계정 블록인지 확실하게 알려면 VPN으로 접속해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VPN으로 접속하시고 나서 그 결과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삭제
    10. 원래 사용하던 아이디로 VPN 을 사용해서 써봤더니 속도제한이 떠서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어서 파일들을 그쪽으로 공유 후 VPN으로 접속한 후 다운받으니 잘 받아지다가 얼마 안가서 다시 속도제한으로 막혀버렸네요 ㅋㅋㅋㅋ
      파일자체에 속도제한을 걸어버렸거나 그 공유자로부터 나오는 파일들에 속도제한이 걸렸을 수도 있는건가요?

      삭제
    11. 파일에 속도제한을 걸지는 않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아무튼, 아이디에 제한을 건다면 파일을 공유링크로 만들어 스피드판을 이용해 비로그인 상태에서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 스피드판 제작자도 이 방식을 추천하더군요.

      삭제
    12. 공유해주신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운받으면 9-10메가가 뜨는데 스피드판은 1-1.5메가 밖에 안나오더라구요. 다운 받아야되는 파일 용량이 다 합쳐서 1테라 정도 되는데 노트북을 출퇴근할때 껐다켰다하면서 다녀야되서 그건 또 불가능하고....

      삭제
    13. 스피드판 설정에서 최대 작업 수, 작업당 최대 스레드 수, 서버당 최대 연결 수를 더 높여보세요.

      삭제
  19. 모니터링이 많이 빡세졌나보네요 새로 가입하고 자료 하나 받았는데 속도제한 걸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럴 땐, 공유 링크를 만들어 (로그인 없이) 스피드판으로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삭제
  20. 성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바닥을 기던 다운속도가 눈 깜짝할새에 싸그리 받아지네요 ㅜㅠ

    답글삭제
    답글
    1. 한 번에 너무 많이 받으면, ‘블랙리스트’에 걸릴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삭제
  21. 현재... 이리저리 헤메다가 결국 다운을 하는중인데..
    공유기(무선) + 블랙리스트 까지 하니... 속도 암울하네요.. 1개당 250kb ~ 350kb 정도 나옵니다.
    그래도 Pan 이나 Speed 프로그램보다 속도 잘나오니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분들도 어제오늘 바이두 접속 상태가 안 좋다고 합니다. 가끔 바이두 서버 상태가 지지리도 부진할 때가 있고, 이럴 땐 하루 이틀 지나야 정상으로 돌아오곤 합니다.

      삭제
  22. 속도가 14MB가 나와요 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3. 첫사용부터 블랙당첨이네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스피드판의 '반조화 공유 링크'를 사용해 보세요.

      삭제
  24. 안녕하세요. 궁금한 게 있는데...제가 이글겟이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이게 토렌트처럼 다운로드를 하면서 동시에 업로드가 되는 구조의 프로그램인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알 수가 없네요ㅠㅠ 컴맹이라..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EagleGet은 토렌트와 마그넷 링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로 업로드는 없습니다.

      삭제
    2. 헉 감사합니다...
      근데 eagleget 프로그램에 보니 설정에 BH setting이란 게 있는데
      여기에 'enable dht'가 체크가 되어있더라구요. 제 얄팍한 지식으론 dht가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의 형식과 비슷하다고 들었어가지고.. 그냥 다른 건가요?

      삭제
    3. 아 그리구 이 설정 안에
      "associate with torrent files"나 "associate with magnet" 등이 있길래...이게 토렌트와 마그넷 링크를 지원하는 건 아닌가요?..

      삭제
    4. EagleGet을 사용해 본지도 오래되었고, 홈페이지에는 그런 설명이 없어서 몰랐습니다. EagleGet으로 토렌트 파일만 안 받으면 됩니다.

      삭제
  25. 귀찮으실텐데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론은 그럼 제가 만약 유튜브 채널 같은 곳에서 동영상을 다운 받으려고 이글겟을 이용한다면 누군가에게 공유되고 그런건 없는거겠죠?

    답글삭제
    답글
    1. 네. 걱정 붙들어 매셔도 됩니다. 참고로 유튜브 다운로드는 제 블로그에 소개한 적이 있는 Xdown도 괜찮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삭제
  26. 감사합니다!! 블로그 주인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용!

    답글삭제
  27. 이거 아직 되나요?? 크롬확장프로그램이 설치를 못하겠어요 ... 단축키로 해도 안 먹히는 ㅠ
    제가 망손이라 그런가봐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新版谷歌浏览器插件.crx 파일을 크롬 확장프로그램 관리하는 곳으로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투척하면 됩니다. 그나저나 지금 테스트해보니 속도가 잘 안 나오네요. 이것보단 网盘助手를 추천합니다.

      삭제
    2. 그렇게 한다고 하는데 제가 망손이라 그런지 다시 그 파일이 다운이 되네요...설치가 안되구요 ㅠ 우선 이 부분은 포기할려구요;;ㅎ 답변 감사합니다

      삭제
  28. 포스팅 잘 봤습니다.
    저는 downloder.exe를 실행하면 GitHub 고속다운로더 가입하라는 사이트로 연결 되는데 왜 그럴까요

    답글삭제
  29. 중국 단어를 해석해 보니 이 버전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최신버전의 고속로더 설치 라고 나옵니다. 그래서 저 사이트로 연결이 되는가 봅니다. 제가 오늘 받은 버전은 2.0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도 판다운로드 개발자가 체포된 것 때문에 제작자가 개발을 중단하고 기존 자료도 삭제한 것 같습니다. 바이두 다운로드 관련해서는 제 블로그 최근 글을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