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2

,

6판 클라우드 사용자를 위한 몇 가지 정보 | 2021/04/22

유료화 등 6판 클라우드 사용자를 위한 몇 가지 정보

6pan cloud information
<아직 베타 서비스 중>

새로운 공지, 결국 폐쇄?

원문 보기

· 我们从办案机关了解到,每一份文件都需要经过鉴定,以确定是非法文件.因为数据量极大,进展可能会很慢

· 另外就是即使不传播持有一些文件也会被认定为犯罪行为(比如涉恐涉暴视频)

· 目前本人尚无法接触到数据库,因此无法确认订阅的情况,不过您可以先加QQ群 1053226592 找群主,可以要求优先偿还订阅费用

· 经过4年的风风雨雨,确实因为我们审查不周,以及对法律了解不够仔细,给大家带来如此大的麻烦

· 本想做成一个简单便宜的网盘也没有实现,实在抱歉

· 如需提前退还费用可以先加QQ群 1053226592 找群主退费!!

· 一旦我们拿到资料,将立即将可用文件恢复或者发还给用户,无论用户是否退费再次感谢大家的理解与支持

• 2021/04/22: 어제 새로운 공지가 올라왔고(바로 위 원문 참고), 지금은 홈페이지조차 접속되지 않는 우려스러운 상황이다. 공지 내용을 보면 아마도 부활하기는 어려울 듯.

공지 내용 중,

“간단하고 저렴한 클라우드를 만들고 싶었지만 실현되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살처럼 가슴에 꽂힌다. 어느 나라 젊은이들도 도전하지 않았던 그 모험에 박수를 보낸다. 정부의 지나친 간섭과 통제가 누군가의 포부를 좌절시켰다. 그저 안타깝고 안타까울 따름이다.

6판 존폐 위기!

• 2021/04/20: 많은 분이 날벼락 같은 공지에 속앓이하고 있을 것 같다.

며칠 전부터 서비스가 불안했던 6판, 알고 보니 그 이유는 서버 문제가 아니라 불법 파일 관련 수사 때문으로 드러났다. 고로 지금은 수사 협조를 위해 서비스를 임시로 중단한 상태. 한때 음란물 단속을 핑계로 중국 개인 클라우드 시장이 정리된 적이 있었는데, 또다시 그 전철을 밟는 것인가? 그렇다면 그것은 때마침 출시한 알리바바 클라우드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잔챙이 정리?

아무쪼록 수사가 잘 마무리되어 생존하길 비나이다.

• 2021/04/21: ‘6盘跑路挖矿去了吗?’ 블로거에 따르면 이번 사태는 (내 예상을 깨고) 음란물 때문이 아니라 테러 관련 문서 때문이라고 한다. 참고로 중국에선 한국의 X파라치처럼 테러 관련 정보를 신고하면 포상을 주는 제도가 시행 중이다. 알리바바, 혹은 바이두가 찔렀을까?

6판 블로그

최근 6판 클라우드가 대규모로 보이는 업데이트 및 서버 점검을 단행하면서 약간의 혼란이 있었지만, 지금은 어느 정도 안정된 것으로 보인다. 로그인을 위한 인증문자도 제대로 오고, 업로드 및 다운로드도 정상이다.

오늘은 6판(6盘)과 관련된 공지와 올라오는 블로그에 유료화 등 사용자가 몇 가지 알아야 할 정보가 있어 잠깐 소개하고자 한다.

유료화 관련(关于清真云的费用)

6pan cloud information
<업로드되는 것으로 보아 유료화는 아직...>

이미 오래전에 올라온 공지(2020년 2월 3일)인데 지금에서야 확인했다. 혹은 6盘하고는 전혀 다른 이름인 清真云(할랄 클라우드)라는 이상한 번역문장 때문에 그냥 무시하고 넘어갔었는지도 모른다(앞으로 서비스 이름이 변경될려나?). 하지만, 댓글을 유심히 보면 清真云 유료화는 6盘 유료화로 보인다.

일단 기존 사용자는 시스템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까지 (공지 이후 3개월) 이용에 제한이 없으나, 이후 무료 사용자는 저장된 파일 다운로드만 가능하고 업로드는 불가능하다. 오늘 업로드가 되는 것을 보면 아직 유료화를 위한 시스템 개발은 완료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무료 사용자는 개발이 지연되길 바라야 하는 난감한 상황일지도 모르겠지만, 6盘 클라우드 요금은 획기적으로 저렴(한 달에 1.5달러, 1년에 15달러) 할 뿐만 아니라 결제수단 또한 참으로 융통성이 좋아 유료화에 대한 거부감도 심하지 않다. 알리페이와 위챗은 기본이겠지만, 이와 더불어 VISA와 MasterCard 결제도 가능할 예정이라고 하니 해외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눈에 띈다. 바이두를 주로 다운로드 용도로 사용하는 사람에겐 1년에 19,000원꼴인 6盘이 바이두 SVIP 결제보다 훨씬 저렴한 셈이다(단, 6盘의 바이두 오프라인 다운로드가 제대로 작동한다는 가정하에).

무제한 용량에 토렌트 및 바이두 공유 자료의 오프라인 다운로드 기능까지 가능한 6盘 클라우드의 요금은 기타 클라우드 서비스 요금에 비하면 정말로 저렴하다. 하지만, 아직 웹브라우저만 지원한다는 단점이 존재한다. 바이두처럼 별도의 클라이언트나 앱을 지원하던가, 아니면 WebDAV를 지원했으면 좋겠다.

참고로 현재 한국 휴대전화를 사용한 6盘 계정 생성은 가능하다.

서비스 안정과 지속성을 위해 유료화는 환영할만한 일이다. 또한, 가격도 저렴하고 해외 사용자를 위한 카드 결제도 가능하니 앞으로 바이두가 어떻게 대응할지가 궁금해진다.

6pan cloud information
<바이두를 제외한 토렌트 오프라인 다운로드는 정상>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는 문서를 저장하지 마십시오

한국이나 중국이나 음란물 동영상 판매는 수입이 짭짤한가 보다. 예전에 바이두와 360 클라우드 계정 매매를 이용한 음란물 판매가 문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6판도 같은 문제로 규제 기관으로부터 감시를 받는 것 같다. 사용자가 계정을 개설한 후 음란물 같은 불법 파일을 업로드한 다음 계정을 임대 또는 재판매해 형을 선고받았다고 한다. 이 때문에 (+86) 중국 휴대전화를 이용한 계정 생성이 일시 중단된 상태다. 한국에서도 이와 비슷한 일이 일어나지 말라는 법은 없지만, 만약 그렇게 된다면 중국 공안이 한국까지 찾아올까? 한국 경찰에 수사 협조를 요청할까? 아니면, 한국 경찰이 무시할까? 자못 궁금하다.

해외 사용자는 홍콩, 대만 서버 이용

6盘 클라우드 서버는 중국 본토와 대만, 홍콩 등 총 3개의 데이터 센터에 있다. 세 개의 데이터 센터가 서로를 백업하는 식인데, 계정을 생성할 때 (+86) 지역 번호로 등록한 사람은 중국 본토 데이터 센터로 연결되고, 한국처럼 해외 휴대전화 번호로 등록하면 자동으로 대만이나 홍콩 데이터 센터로 할당된다는 이야기다.

유럽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

끝으로 현재 6판은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GDPR)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공지다. 한국 사용자와는 상관이 없지만, 아무튼 앞으로 6盘은 GDPR을 준수하도록 개선할 예정이라고 한다.

6pan cloud information
<해외 사용자 계정 생성 정상>
6pan cloud information
<오늘 받은 계성 생성을 위한 인증문자>

PC 클라이언트 사용 가능

• 2020/05/23: 드디어 6판 클라우드가 전용 PC 클라이언트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아직은 Nightly build 수준의 테스트 단계지만, 조금 사용해보니 쓸만한 것 같다. 폴더 단위 업로드 및 다운로드도 지원하고, 여러 파일 동시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다만 업로드는 하나의 슬롯만 지원하며 다운로드와는 달리 업로드는 속도도 다소 느리고 불안하다. 안드로이드 앱도 있는데, 아직 테스트하지는 않았다.

6pan cloud information
<6판 클라우드 PC 클라이언트>

서비스 유료화

• 2020/06/09: 예고한 대로 6판 클라우드 서비스가 유료화된 것으로 보인다. 유료화에 대한 정보는 이 문서를 참고.

유료화 이후 무료 사용자는 어떠한 제한이 있는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웹페이지에서 파일을 내려받으면, 链接有效期较短,请尽快下载, 如果使用第三方工具,控制线程在5个线程以下,同时下载的文件不要超过3个(링크는 짧은 시간 동안 유효하며 가능한 한 빨리 내려받으십시오. 타사 도구(ex: IDM)를 사용하는 경우 스레드 수는 5 미만이며 동시 다운로드 파일 수는 3을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런 경고가 뜨는 것으로 보아 무료 사용자라도 바이두보단 훨씬 나아 보인다(IDM으로 테스트해 보니 스레드 수 9개까지 연결이 허용되고 업로드도 된다). 더불어 현재 무료 사용자도 [오프라인 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다(단, 무료 계정은 하루 3번 사용 가능). 좀 더 정확한 것은 시간이 지나 봐야 알 것 같지만, 무료 사용자라도 토렌트 대용으로 쓰기엔 큰 걱정은 없어 보인다.

WebDAV 지원

• 2020/08/23: 이번 업데이트로 6판도 WebDAV를 지원하게 되었다. 즉, 에어익스플로러, 레이드라이브, 사이버덕에서 6판을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이다. 다만, 현재는 유료 사용자만 이용 가능.

웹 페이지에서 아바타 -> 설정 -> WEBDAV를 클릭하면 주소와 비밀번호가 표시된다.

6판에 저장된 내 자료를 구글 드라이브와 원드라이브로 이동하는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마 이것도 유료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6판 서버 상태 확인 -> https://status.qiecdn.com

유료 결제 후기

• 2020/11/07: 「6판 클라우드 써드파티 클라이언트 | 6PAN LITE」 글에 댓글로 유료 결제 후기를 남겨주신 분의 정보를 토대로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 카드 결제 가능

• 결제 후 거의 바로 트래픽 제한 풀림

• 결제 후 다운로드/업로드 속도 증가

• WebDAV 사용 가능

고로 잘 되던 다운로드가 갑자기 안 된다면, 그리고 결제 정보에 나와 있는 월간 구독 회원의 일일 트래픽이 1TB, 1일 구독 회원의 일일 트래픽이 500GB인 것을 보면 6판도 바이두처럼 블랙리스트 비슷한 것이 있다고 볼 수 있다.

오늘 환율로 월간 구독 비용이 1,700원, 연간 구독 비용은 17,000원 정도이지만, 월간 회원의 일일 트래픽은 1TB, 연간 회원의 일일 트래픽은 3TB다. 6판을 주력으로 사용할 사람은 한 달 결제보단 1년 결제가 트래픽과 가격 면에서 유리하다는 점을 잊지말자.

그리고 6판의 도메인 이름이 임시적으로 qingzhenyun.com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향후 6판 자료를 구글 드라이브와 원드라이브로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고 한다. 이것도 대박이긴 한데 만약 그 반대도 되면, 많은 구글 공유 드라이브 사용자가 6판으로 대거 이사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라 사뭇 기대된다.

• 2020/12/08: 가격이 홍콩 달러에서 중국 위안화로 변경되면서 카드 결제가 사라졌다. 이로써 6판의 장점이 또 하나 사라진다.

무료 사용자 서비스의 단계적 중단

关于逐步停止免费用户服务的通知

• 2020/12/04: 젠장, 올 것이 왔다. 6판 클라우드가 재정적인 이유로 무료 사용자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기로 했다.

[오프라인 다운로드]는 2020년 12월 30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2021년 3월 30일부터 6개월 이상 접근하지 않은 파일은 접근이 차단된다. 저장만 하고 다운로드하지 않는 파일은 몽땅 잠긴다는 말이다. 고로 무료 계정은 더는 6판을 저장/백업용으로 사용할 수 없는 셈이다.

다소 아리송한 것은 공지의 다음 문장이 의미하는 바이다.

您依旧可以上传或者下载您的文件,服务于免费用户的服务器数量目前保持不变。

파파고 번역하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무료 사용자에게 서비스되는 서버 수는 현재 그대로이다'라고 해석되는데, 이 말이 무료 계정이라도 파일 업로드/다운로드는 계속 이용할 수 있다는 말인가? 다만, 그렇다 해도 무료 계정에 할당된 서버 수는 더는 증설되지 않으므로 속도는 바이두 무료 계정 뺨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6개월 이상 접근하지 않은 파일은 잠기게 되고 [오프라인 다운로드]도 사용할 수 없으니 결제할 것이 아니라면 무료 사용은 의미가 없다.

또한, 유휴 파일이 삭제가 안 되고 접근이 차단된다는 말은 최근 메가(MEGA) 사태처럼 결제하면 풀어주겠다는 말로 들린다. 일단 보관하고 추후 필요할 때만 한 달씩 결제해서 사용할 수도 있겠지만, 작금의 사태를 보면 6판 서비스 자체가 얼마나 유지될지 회의가 든다. 내 생각엔 [오프라인 다운로드]가 목적이 아니라면 6판 클라우드는 이젠 ByeBye다! 문제는 6판만 한 [오프라인 다운로드]가 없다는 것!

카드 결제 다시 지원

• 2021/01/09: 어느 분이 알려주신 대로 카드 결제가 다시 지원되는 것 같다. 이 정책이 계속 유지된다면 해외 사용자도 마음 놓고 6판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것이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76개:

  1. 바이두 파일을 6pan으로 받는데 9.97gb까지는 가져오다가 10gb이상되는건 못가져오는것같네요.
    누구든 편하게 마스터나 받아줬으면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10G 이하는 되긴 되나 보네요. 자료를 10G씩 끊어서 공유 링크 생성한 다음 받아야겠네요.

      삭제
  2. 파일 조금 많이 받았더니 속도 반토막나네요 트래픽 제한 같은게 있는듯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웹에서 받으셨나요? 아니면 PC 클라이언트에서 받으셨나요? 아마 6판도 바이두처럼 무료 사용자는 속도 제한(혹은 할당량)을 둘지도 모르겠습니다.

      삭제
  3. 바이두 클라우드 다운로드는 현재 막힌건가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하라는데 입력하고 눌러도 안넘어가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작권, 불법 파일 검열 때문에 생성된 지 최소 24시간 이상 지난 공유 링크만 사용 가능합니다.

      삭제
  4. PC 클라이언트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지금 다운로드가 안되던데 공지보니깐 점검하는거 같기도 하고...
    예전 글 보니깐 이어받기도 된다고 쓰셨는데 저도 idm를 쓰긴하는데 안되는거 같은데요
    요즘에도 이어받기가 되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PC 클라이언트 링크는 본문 하단 5월 23일 추가 글에 있습니다. 이어받기는 IDM 내장 기능을 이용한 것이라 지금도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만, 확인하지는 않았습니다.

      삭제
  5. 6판으로 바이두링크를 오프라인 다운 하러고 하는데요, 하루 지난 링크 맞고 6판에서 큰 네모에 주소 넣고 다운 눌렀는데 파일명이 bd- 어쩌고가 아니면 제가 잘못한걸까요?

    답글삭제
  6. 웹다운 보다 클라우드 다운이 이어받기도 가능하고 훨씬 안정적입니다
    갯수 제한 5개 있는게 흠이긴 하지만
    7일부터 유료로 완전 전환하는건지 다운갯수가 50개에서 3개로 줄었는데
    가능하시면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유료화가 된 것 같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아직은 무료 사용자라도 바이두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삭제
  7. 바이두링크 오프라인 다운은 이제 안되는걸까요? 하루 지난 링크 넣었는데 subscribers만 가능하다는 문구가 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무료 사용자는 토렌트 하루 3번, 바이두는 유료 사용자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삭제
    2. 전 바이두 유료 사용중인데,,오프받기는 거의 전멸입니다,,
      성공확률 0% 입니다,,
      그래서 여기 오프받기때문에 와봤어요,,
      6판 결제를 할려고 하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이두처럼 대리 결제하는곳 가야 하나요~?

      삭제
    3. 위쳇 페이 대리 결제를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삭제
  8. 요즘 속도 제한 단속이 심해진거 같은데 주인장님은 혹시 속도 제한이 있으신지 궁금해서 댓글 남겨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 같은 경우는 속도는 별 문제 없는데, 다운로드 완료가 간혹 안 되는 등 조금 불안하네요. 아직 서버 점검이 완전히 안 끝나서 그런 것 같은데 말입니다.

      삭제
    2. 다시 테스트해 보니 속도 제한이 있네요. 서버 점검 때문이지, 무료 계정은 원래 그렇게 된 것인지는 좀 더 두고 봐야 알겠습니다.

      삭제
  9. 시드 없는 토렌트파일 6판으로 받으려 합니다

    근데 방법을 모르겟네요 ㅠ

    토렌트파일업로드? 는 된거같은데

    다운하면 그냥 그걸 다시 받아짐..

    답글삭제
  10. 마그넷링크로 클라우드에 올렸는데
    下载进度 란에

    重试2 48% 이후로 더안올라가네요 가망없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모릅니다. 혹시 모르니 바이두에도 해보세요.

      삭제
  11. 지금 6판 무료계정 파일다운로드가 아예 안되는데

    돈내고 유료계정으로 전환해야 다운로드 되는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유/무료 사용자 모두 일일 다운로드 할당량이 있습니다. 고로 급하시면 결제가 답입니다.

      삭제
    2. 다운로더를 이용한 우회다운도 다안되는데

      사실상 무료계정으로 대용량파일들을 다운받는방법은 다막혔다고 봐야하나요

      삭제
    3. 받을 거 모아놓고, 한 달 결제해야겠죠.

      삭제
    4. 바이두쪽은 어떻나요? 거기도 다막혔나요?

      삭제
    5. 제 블로그 최근 글에 새로운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 방법이 있습니다. 한 번 해보세요.

      삭제
  12. 바이두 오프라인 다운 잘 되시나요? 바이두도 6판처럼 씨드있는거 대신 받아주는 걸로 바뀌는건 아니겠죠?

    답글삭제
    답글
    1. 아 말을 잘못했네요 6판도 씨드 없어도 되는 자료가 있긴한데 제가 찾는 자료에서는 거의 없어서

      삭제
    2. 아주 안 되는 것도 아니고, 아주아주 조금 되긴 하는데, 예전만 못하죠.

      삭제
    3. 아 되긴 되는군요 혹시 유료계정이신가요? 저는 무료계정이라서 그래서 안되나 싶어서요

      삭제
  13. 유료결제는 아직 알리페이나 위쳇페이만 가능한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비자, 마스터 등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면 됩니다.

      삭제
    2. 결제수단이 알리페이(모바일)위쳇페이(모바일)만 나오는데 카드결제는 어떻게하나요?

      삭제
    3. 지난달에 어느 분이 카드로 결제했다고 후기를 남겨주셨는데 말입니다. 그새 변경되었나 보네요. 그러고 보니 가격이 홍콩 달러에서 중국 위안화로 변경되었군요. 그래서 카드 결제가 안 되나 봅니다. 6판의 메리트가 또 하나 사라졌네요.

      삭제
    4. 좀더 존버를 해봐야 하겠군요...

      삭제
    5.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알리, 위쳇페이 옆에 파란색으로 stripe 가 생겨있는데 이걸로 해외 신용카드 결제 가능한것 같습니다!!

      삭제
  14. 안녕하세요 또 질문드리게 되네요 오프다운때문에 6판으로 넘어왔는데 오늘부터
    다운받으면 일부 파일은 접근이 금지되었다고 나오고
    일부파일은 서버가 이전되었을수도 있다 접근할수 없다 나오네요 ㅠㅠ
    같은 증상이신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사이에 원상복구됐네요 서버가 많이 불안한가봅니다 ㅎㅎ

      삭제
    2. 홍콩에 있는 서버를 본토로 옭기는 과정에서 그럴 수 있을 겁니다.

      삭제
  15. 아예 계정이 삭제되거나 자료가 삭제되는건 아니겠죠..? 필요할때만 결제해서 다운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아둔 자료들을 전부 옮겨둘 만한 크기의 다른 클라우드가 없어서ㅜㅜ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것은 아니지만, 6개월 이상 접근하지 않은 파일은 잠기고, 그것을 풀려면 결제를 해야 합니다. 6판보다는 바이두를 추천합니다.

      삭제
  16. 어플 기준으로 오프라인 다운로드는 정말 미친듯이 빠른데, 그걸 다시 디바이스에 저장을 하려니 너무 느리네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결제하고 웹에서 받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삭제
    2. 1일 결제 기준 700원정도 나오네요 ㅋㅋ
      진작 이렇게 할걸 그랬습니다.

      삭제
    3. 혹시 카드로 결제하셨나요?

      삭제
    4. 넵.marster card인데 잘 됩니다.

      삭제
  17.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죄송합니다만, 한가지 문의가 있어서 댓글드립니다.

    우측상단에 付费/订阅 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구독정보가 나오는데요.

    订阅状态
    有效期至:2022-01-26 有效 续费

    제 계정에 보면 이렇게 나옵니다.
    이 2022년01월26일까지 구독가능하다는 얘긴가요?
    아니면 결제시 저 때까지 유료 구독이 유효하다는 얘길까요?
    제가 작년 6월에 1년 구독 결제를 했는데 왜 저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갱신시 저 기간이라는 의미라면 아직 6개월 남은 기간이 반영이 안된 것 같구요.
    이벤트가 있었나 싶긴한데 그렇다고 해도 6개월이나 추가로 줄 것 같지는 않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아직 남은 구독 6개월을 반영하면 결제시 2022년6월이라고 표시가 되어야 할 것 같은데 흠...

    답글삭제
    답글
    1. 2020넌 6월에 1년 결제했다면, 2021년 5월까지 아닌가요?
      6개월이 자동 연장된 것은 아마 몇 번 있었던 서버 문제에 대한 보상으로 유료 사용자에게 구독 연장 혜택을 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삭제
    2. 에고 바쁘다보니 확인이 늦었습니다.
      의견 감사드립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삭제
  18. 현재시가으로 6판 클라우드 접속안되네요...
    通知
    重要通知
    项目负责人正在配合公安机关进行涉及非法文件的调查故网站此时不可服务

    我们将在调查结束后评估是否可以继续经营
    如果确实无法经营的我们将会退还您的订阅款项
    请大家耐心等待调查可能花费较长的时间我们不会存在跑路的现象即使无法继续进行项目我们也会返还您订阅的款项
    请勿利用任何网盘传播存储法律不允许的文件
    再次感谢大家的理解与支持
    불법파일 공유로 조사중? 인것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잘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삭제
  19. 6pan측의 중요 공지가 새로 올라왔다고 하네요.

    내용을 다읽어보더니 6pan의 서비스가 조사안끝나는이상 일시적인 중단인거같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인 중단이란 의미가 전혀 없는데 공식 폐쇄일수도 있습니다.

    이번 건은 뭐가 문제냐면 검열에 의해 이것저것 또는 테러 관련 이런 것입니다.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환불을 원하는 경우, QQ를 통해 문의하라는 것인데, 환불하려면 국가번호, 카드번호, QR결제 등이 많은데 자료가 필요합니다. 대리 구매는 환불 방법이 복잡하게 되서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것만 패스하겠습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파일은 QQ를 통해 문의해서 즉시 복구 또는 사용자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확실히 이번 건은 일시적인 중단같지만 공식 폐쇄일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당 간부에게 선물을 안 줬나 보네요. 오프라인 다운로드만큼은 최고였는데, 안타깝습니다.

      삭제
  20. 방금 혹시하고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바로 블로그에 소식 올라왔나 하고서 들려봣네요
    흠... 폐쇄아니면 좋을텐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앗거든요

    답글삭제
    답글
    1. qq 가입하려했는데 안되네요;;
      환불도 못받고 자료 백업도 못받네요 ㅠ

      삭제
    2. 아직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희망을 품고 기다려 봅니다.

      삭제
  21. The 6pan site itself just accessed it and it was a white screen. The meaning of white screen is definitely a service interruption. If the original service continues to operate, the service will be in progress. I read your blog well. The content is interesting. Thank you.

    답글삭제
    답글
    1. Thank you for your interest despite the language barrier.

      삭제
  22. 홈페이지 자체가 먹통인걸 보면 추후에 업로드한 파일이라도 구제하고 싶은데 안되겠죠...?

    답글삭제
    답글
    1. I've accessed the 6pan site itself and it can cause 404 errors; the link below is https://2dland.cn/files/all/.

      The 404 error was a message that the server could not find, which is probably a service interruption.

      But there's something strange: I looked up the link below and clicked Update to see if it was online, and of course, you don't know if the service is operational or discontinued; see below for confirmation.
      https://rankchart.org/site/2dland.cn

      Only 6pan users are told to ensure refunds or available file recovery.
      You can check below when you contact for a refund or recovery.
      +86 01082611960 (China)
      QQ 1053226592 (China)
      Email qingzhenyun@hotmail.com (China)

      삭제
    2. Thank you for letting me know I will take action later

      삭제
    3. 서비스 폐쇄가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중요한 파일을 받아야 한다면 공지에도 나와 있듯 QQ나 이메일을 통해 관리자에게 직접 연락해야 합니다.

      삭제
    4. 지금으로썬 관리자에게 직접 연락하는 방법 밖에는 없는거 같네요 치후 360 클라우드나 텐센트 처럼 유예를 주고 닫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삭제
    5. 사법 조치가 아닌 경영상의 문제로 중지된 것이라면 그렇게 했을 텐데 말입니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니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삭제
  23. How many offline download sites have there been so far?

    This site is not accessible. What happened to your access through that site?

    Please update your interesting cloud related articles.

    Thx. :XD

    답글삭제
    답글
    1. Thank you.

      But I have one question.

      Can you confirm that this site is alive? 😂😂😂😂😂

      삭제
  24. 6판 클라우드 이제는 503 에러뜨면서 접속안되네요. 완전히 폐쇄했나봐요ㅠ

    답글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