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4

,

TeraBox Premium 크랙 버전

TeraBox Premium 크랙 버전

Download TeraBox Premium MOD Multilingual Version
<1TB 무료 클라우드 TeraBox>

출처: TeraBox (ex. Dubox Cloud Storage) | Клиент бесплатного облачного хранилища

현재의 바이두 넷디스크가 ‘바이두 클라우드’라고 불리던 시절부터 이용한 사람은 ‘황금 왕관’ 버전을 기억할 것이다. 여기서 ‘황금 왕관’이 의미하는 것은 다름이 아니라 무료 계정도 SVIP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바이두 PC 클라이언트와 안드로이드 앱을 크랙한 것이다.

바이두가 막 한국에 알려진 초창기에는 이러한 SVIP 크랙 버전 덕분에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 걱정은 덜 수 있었지만, 알다시피 이러한 편법은 이미 오래전에 막혔을 뿐만 아니라 바이두는 종종 공식 프로그램이 아닌 PanDownload 같은 타사 프로그램을 사용해 편법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올리는 사용자는 계정에 불이익을 주겠다고 으름장을 놓기도 했다(실제 그런 이유로 제재를 당했다는 말은 아직 못 들었다).

아니나 다를까. 중국에선 바이두 넷디스크의 국제판이라 불리는 TeraBox 클라우드의 안드로이드 앱을 프리미엄으로 크랙한 MOD 버전이 등장했다. 이 방면에선 중국보다 한 수 위라고 할 수 있는 러시아인이 제작한 것으로 여겨지는 MOD 버전을 사용하면 무료 계정도 ‘황금 왕관’ 버전처럼 몇 가지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Download TeraBox Premium MOD Multilingual Version
<바이두 때도 그러했던 것처럼 TeraBox 프리미엄 크랙 버전도 조만간 막히지 않을까 싶다.>

TeraBox Premium MOD 버전 특징

동영상 배속재생
동영상 1,080p 품질 잠금 해제
동영상 자동 백업
빠른 다운로드 속도???
구글 로그인 안 됨

TeraBox Premium 버전 다운로드(업데이트: 2022년 4월 4일)

이젠 굳이 손대지 않아도 될 만큼 번역이 잘 되어 출시되므로
MODYOLO.COM에서 최신 버전을 바로 받아서 사용!

미번역 번역 및 어색한 문장 수정(MOD 출처 1: 4pda) | 출처 2: MODYOLO.COM


압축 암호: singingdalong | 공유 링크 암호: (괄호 내용)
→→→ 내 초대 링크 ←←←


TeraBox_2.14.1_MOD_by_MODYOLO_kor.apk 다운로드(7rrg)
TeraBox_2.12.1_Premium_kor_by_maxi123444.zip 다운로드(rups)
TeraBox_2.11.1_Premium_kor_by_maxi123444.zip 다운로드(nmuf)

[카카오페이 혜택]에서 프리미엄 3개월 100원 이벤트 중(1계정 1개 사용)

무료 사용자를 위한 「TeraBox PC 다운로드 가속 팁
New!Cheat Engine 사용하여 TeraBox 다운로드 가속

테라박스도 바이두처럼 출석 이벤트가 있는데 [앱 > 메뉴 > 복지관]에서
출첵하면 저장 공간을 늘려준다는 것!
단, 이렇게 늘어난 저장 공간의 유효 기간은 180일!!!

TeraBox 프리미엄 MOD 버전 살펴보기

Download TeraBox Premium MOD Multilingual Version

무료 계정은 사진만 자동 백업할 수 있는데, 프리미엄 계정은 동영상도 자동 백업할 수 있다.

Download TeraBox Premium MOD Multilingual Version

프리미엄 계정은 동영상 배속재생이 가능하다.

Download TeraBox Premium MOD Multilingual Version

프리미엄 계정은 내 TeraBox에 저장된 동영상을 1,080p 품질로 감상할 수 있다. 다만 아직 자막은 지원하지 않는 것 같다.

2.7.1 버전부터 자막도 지원한다. 고로 굳이 동영상을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을 거치지 않고 바로 테라박스 앱에서 감상해도 된다.

Download TeraBox Premium MOD Multilingual Version

바이두 ‘황금 왕관’처럼 TeraBox 프리미엄 버전도 다운로드 가속이 가능하다. 테스트는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수행했으며, 앱 첫 실행 시

현재 거주하는 국가는 회원 서비스 지역이 아니며 고속 채널의 속도가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는 안내 문구가 표시되었음에도 다운로드 속도는 프리미엄 MOD 버전이 공식 버전보다 조금 더 나아 보인다. 실제 사용 환경에선 다를 수 있다.

TeraBox 휴면 계정 자료는 자동 삭제된다?

끝으로 지역화하면서 영어로 번역되지 않은 중국어가 몇 군데 남아 있는 것으로 보아 역시 TeraBox 원산지는 우리가 예상하는 대로 중국으로 보인다. 그리고 앱 문자열 중,

장기간 미로그인으로 인하여 파일이 전부 휴지통에 이전되었습니다. 제때 처리하십시오(Since you haven't logged in for a long time, all files have been moved to the recycle bin and please handle it in time)

라는 안내 문구가 있는 것으로 보아 바이두가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계정의 클라우드 공간을 100GB로 축소하는 것처럼 TeraBox는 오랜 시간 (정확한 기간은 모르겠다) 로그인하지 않은 계정의 자료를 휴지통으로 이동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TeraBox 휴지통은 10일 후에 자동으로 비워지는 것을 고려하면 TeraBox의 휴면 계정 자료는 사실상 삭제된다고 봐야 할 것이다. 반면에 바이두 휴면 계정은 저장 공간만 100GB로 축소될 뿐이지 자료는 삭제되지 않는다.

참고로 알리바바 클라우드가 정식 출시되면서 바이두 넷디스크 무료 계정의 다운로드 속도가 다소 증가했다는 (큰 파일보다는 작은 파일) 소식이 있다. 다운로드 속도는 모르겠고 업로드 속도는 확실히 나아졌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98개:

  1. 자료 재공유 가능하실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링크 1은 다운로드됩니다.

      삭제
    2. 번역기돌리니 이 자료는 비공개이며 소유주만 다운로드가능합니다 라고 나옵니다

      삭제
    3. 죄송합니다. 해당 클라우드는 처음 사용해 본 것이라 설정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잘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 링크도 복구했습니다.

      삭제
  2. 감사합니다. 근데 들어가면 로그인 창에서 막히네요 어떻게 들어가는 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폰으로 해서 그런걸까요

      삭제
    2. 테라박스 앱 로그인 잘 됩니다만....

      삭제
  3. 뉴버전 v2.5.1 Link 1을 들어가면 about:blank#blocked만 떠서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해도 안되고 광고차단 해제해도 안되네요

    답글삭제
  4. terabox가 바이두 일본지사꺼라고 알고있는데, 바이두와 terabox간의 자료 이동은 안 되나보군요..
    그게 된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답글삭제
    답글
    1. 중국에선 테라박스를 바이두 해외 버전이라 소개하기도 하고, 데이터 센터도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만, 원칙적으로 서로 다른 별개의 서비스라 자료 공유는 안 됩니다.

      삭제
    2. 정 옮기고싶다면 직접 다운받아서 업로드해야겠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삭제
  5. 2.6.0 버전 설치받을려 하니까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뜨길래 SAI로 설치해보려 하니까 APK file doesn't contain any certificates이라고만 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저도 모르겠습니다. 앱플레이어와 LG G6에선 잘 되거든요. 아마 안티바이러스 같은 보안 프로그램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삭제
  6. 다운로드했지만 Pixel 2 Android 11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원본을 사용해 보세요.

      삭제
    2. 모드를 설치했습니다. 그러나 무제한 비디오를 로드하려면 현재 버전 2.7.8 모드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삭제
    3. v.2.7.5에서 1080p 동영상 재생됩니다.

      삭제
  7. 오 감사합니다... 이게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이제 바이두 넷디스크 앱처럼 자막도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삭제
  8. 패키지를 파싱하는중 문제가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기종은 S21 울트라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컴파일한 것은, 혹은 개조한 앱은 삼성 폰에선 잘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출처에서 원본을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삭제
    2. https://www5.zippyshare.com/v/YZZRZ0yl/file.html
      혹시 모르니 이것으로 해보세요. 다른 것은 다 같고 서명만 좀 다릅니다.

      삭제
    3. 이걸로 했는데 패키지를 파싱하는중 똑같이 뜨길래 apk 서명도 해보고 해도 안되길래 이거 혹시 안드로이드 11에서만 안되는건가 하고 LG 윙(안드로이드11)에서도 해보니 안되길래 창고에 짱박혀있던 S8+(안드로이드9)에 설치를 해보니 설치가 잘되네요... 혹시 이 댓글 보시는분들중에 핸드폰이 안드로이드 11이신분들은 2.7.1 잘 설치되는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삭제
    4. 제가 사용하는 폰들은 최대 안드로이드 9 정도라서 11은 테스트할 수가 없습니다.

      삭제
    5. 아닙니다. 이렇게 한글화를 해주신다는거부터 엄청 고마우신데 저같은 사람이 더 일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 않아서,, 항상 한글화 해주시는거 감사합니다!

      삭제
  9. 저도 패키지 파싱 오류 뜨네요 ㅠㅠ 2.6.0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뜨고요 ㅠㅠ 원본 사이트 보니 지금은 다운이 안되지만 메가 모드가 모든 장치 버전?이 따로 있었나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 최신버전부터는 어느 정도 한글화가 되어있나 보네요

      삭제
    2. 기본으로 한국어화되어 있고, 제 앱은 미번역/어색한 번역만 수정한 겁니다.

      삭제
  10. 추가적으로 혹시 해당 지역에서는 속도 제한이 걸립니다 푸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그렇더라도 모드 버전 사용하면 다운로드 속도 잘 나옵니다.

      삭제
  11. 4pda에서 받으면 언어에 한글이 없는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있습니다. 그런데 약간 어색하고 미번역된 문장이 조금 있어 제가 작업한 것입니다만, 제 앱이 설치가 안 되면 원본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삭제
  12. 안녕하세요 자료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2.7.8로 버전 업데이트가 된것같던데

    프리미엄 MOD된 2.7.8 mod apk는 혹시
    없으실까요? 번역이 안돼있더도 되고

    정상적으로 프리미엄 MOD된 최신 APK를
    찾고있어서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새 버전은 출처 4pda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삭제
    2. 출처의 사이트에서 최신 2.7.8 mega mod 다운링크 클릭 시

      Ouch! Error 404.
      The requested information does not exist, has been moved or deleted.

      에러메세지가 표출되서요
      혹시 자료가 있으실까해서 여쭤봅니다!

      삭제
    3. 로그인해야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삭제
    4.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로그인해서 받아보겠습니다 4pda 계정을 만들어봐야겠네요

      삭제
  13. 4pda에도 2TB 잠금해제된건 없나 보네요. 1TB도 충분히 많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결제하지 않는 이상 해제될 수가 없겠죠.

      삭제
  14. 안녕하세요 2.7.8 한글화 업로드 감사합니다
    링크1,2 모두 받아서 비번넣고 apk추출 후 설치시도 시 두번 다 패키지를 파싱할수없다는 에러가 뜨는데 혹시 폰에선 본 7Z압축파일 해제를 어떤어플로 해야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드로이드 11(혹은 삼성폰)이신가요? 제가 빌드한 것은 11에선 설치가 안 된다고 하네요.
      압축 해제는 PC에서 반디집이나 7z으로 해보세요.

      삭제
    2. 네 갤노트10+ 안드11 이용중입니다
      압축파일 추후 PC에서 반디집 최신버전으로 해제 후
      추출한 apk를 다시 제폰에 넣고 설치테스트 해보겠습니다
      그래도 안된다면..일단은 2.7.5 한글화해주신걸로 쓰고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3. 흠, 2.7.5 버전은 11에서도 잘 되나요?

      삭제
    4. 혹시 모르니 이걸로 해보세요.
      https://www106.zippyshare.com/v/JACX3URO/file.html

      삭제
    5. Terabox는 매우 빠르게 업데이트됩니다. 이미 2.8.1에서

      삭제
    6. TeraBox 2.8.2 프리미엄 버전: https://www.dropbox.com/s/tf3lgkcrnyn5s5c/TeraBox%202.8.2%20Premium.apk?dl=0 비밀번호는 azml입니다. 안드로이드 11,12에서 설치 테스트 해보았는데 설치 잘됩니다.

      삭제
  15. 로그인 실패는 어떡하죠

    답글삭제
    답글
    1. 프리미엄 크랙 버전은 구글 로그인이 원래 안 됩니다.

      삭제
    2. 그럼 정식밖에 답이 없나요. 구글 이용자는

      삭제
    3. 구글 계정 자료를 이메일 계정으로 옮겨 사용하면 되지 않을까요.

      삭제
    4. 일일이 빼서
      옮기는 방법밖에 없죠?>

      삭제
    5. 아마도 그럴 겁니다. 공유 걸어서 옮겨야겠죠.

      삭제
    6. 컴퓨터에서의 구글계정의 단점이 있나요>?

      삭제
    7. 글쎄요. 그런 것은 생각해 본 적이 없네요.

      삭제
  16. 컴퓨터 기준으로 JDownloader 2 와 녹스를 이용한 프리미엄앱 중에 뭐가더 다운로드 속도가 빠를까요??

    답글삭제
    답글
    1. JDownloader는 불안정합니다. 녹스+프리미엄 앱 추천합니다.

      삭제
    2. 빠른답변감사드립니다 녹스 당장 설치하러갑니다 ㅎㅎ

      삭제
    3. 제 블로그에 있는 광고 제거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추천합니다.

      삭제
    4. 속도 평균적으로 얼마나 나오시나요...?
      저는 녹스 홈페이지 앱이랑 블로그에 광고 제거앱 둘다 써봤는데 초당 2~3메가 정도 나와서요..

      삭제
    5. 원래 그 정도가 표준이고, 저 같은 경우 새벽이나 아침엔 좀 더 잘 나옵니다.

      삭제
  17. 이거 4기가 이상업로드는 지원 안하네요 배속과 화질은 지원 됩니다 그리고 자막은 어떻게 해야 지원 되는건가요? srt파일 동일이름으로 넣어도 자막목록에 안나오던데 인코딩을 따로 해야 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4GB 이상 업로드는 TeraBox 무료 사용자 4GB 이상 업로드 글을 참고하세요.
      자막은 저도 안 되네요.

      삭제
    2. 네 감사합니다 자막은 원래 안되는거 였군요 ㅜㅠ

      삭제
  18. 어떻게 다운 받나요?

    답글삭제
  19. pc로 알려주신 링크에서 apk를 다운로드 하였으나 어떻게 pc에 설치한 tera박스와 연동해야하는지, 어디에 설치해야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해당파일은 pc에서는 안 되고 안드폰에서만 되는건지 궁금하며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요것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앱입니다. PC에선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참고하세요.

      삭제
  20. 현재 어플에서 미친 듯이 광고가 나타나고 일정 시간이 지나야 x 표시가 나타나 없앨 수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mak7im01 버전을 써보세요. 한편으론 바이두처럼 광고 수익을 올려야 테라박스가 유지되겠죠.

      삭제
  21. w잘쓸게용 ㄱㅅ합니다
    동시업로드 갯수는 무료버전보다오히려 줄엇누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따로 설정이 없어 모르겠습니다. 제 생각엔 자동일 것 같은데 말입니다.

      삭제
  22. https://4pda.to/ 여기서 최신버전 받으면 되나요~?

    답글삭제
  23. 이것도 바이두처럼 크랙버전이 나왔군요.... 최근에 테라박스 자료 빼내러하다가 다운로드 속도보고 깜짝놀랐네요 예전에는 거의 초당 100mbps는 나오던게 지금은 5mbps도 안나오더라고여 물론 이렇게 무료로 사용자 모집하다가 속도를 줄여서 돈벌려는건 알겠지만 이정도로 줄여버릴줄은 몰랐습니다 이것도 막히기전에 얼른 빼내야겠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무료 사용자는 테라보단 바이두가 이벤트가 많아서 사용하기 좀 낫습니다. 저 같은 경우 지난 한 달 동안 두 계정으로 출석 체크해서 총 6일 SVIP 얻었습니다.

      삭제
  24. 이거 다운로드가 잠시 빠르게 되다가 쿨타임 걸리듯이 갑자기 느려졌다가 다시 빨라졌다 이러는데 원래 이런 거 맞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네....그래도 평균으로 보면 일반 버전보단 조금 더 빠른 것 같습니다.

      삭제
  25. 녹스에서 다운로드 했는데 이걸 컴으로 어떻게 옮기죠?

    답글삭제
    답글
    1. https://support.bignox.com/ko/qt/file-send

      삭제
    2. 저는 amaze file manager에서 찾아봐서 위치 열었는데도 컴퓨터 자체 내에서는 해당 파일을 찾을수 없었고
      /storage/emulated/0/TeraBoxDownloads
      에만 파일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삭제
    3. 녹스 앱의 Picture 폴더와 PC의 C:\Users\유저이름\Nox_share 폴더가 서로 공유됩니다. 고로 Picture 폴더로 파일을 옮기면 Nox_share 폴더에서 볼 수 있을 겁니다.

      삭제
    4. 한 가지 팁을 말씀드리자면, 테라박스의 다운로드 폴더를 Picture로 하세요.

      삭제
  26. 암호가 뭔가여? 초대링크 들어가니까 찾고계신 페이지가 없다고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www.terabox.com/wap/activity/recipient?code=2_268750803

      삭제
  27. 휴면계정 파일 자동삭제 문구는 어디서 보셨나요? 해당 약관을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서 질문드려요. 제가 테라박스에 문의하니 계정 소유자가 수동적으로 삭제하지않는한 파일이나 계정을 지우지 않는다고 메일이 왔는데요.

    답글삭제
  28. 4gb 이상의 파일도 업로드가 가능한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안 됩니다. 4G 이상 업로드는 이 문서를 참고하세요.

      삭제
  29. I used this app of the mod version, it has a lot of new features and is free for us to experience

    답글삭제
  30. 다운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1. 안녕하세요! terabox mod LD 플레이어에서 테스트해보았는데요, 저는 '공유 파일 수가 5만을 초과하여... ' 라고 메시지 뜨고는 공유링크 파일들을 저장을 못하고 있습니다. 파일 수가 21개여도 그러네요.. 20개씩 나눠 공유하려니.. 답답한 마음에 문의 드립니다, TeraBox v3.11.2 를 위에 사이트에서 받아서 해보았구요, 공유링크 받아올 수 있는 mod 는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쉽게도 크랙 버전도 그것은 안 됩니다. 많은 공유 파일을 가져와야 할 경우 앱으로 출석 체크/일일 임무(광고 보기, 동영상 보기 등) 등으로 금화를 모아서 1일 프리미엄 구매하시면 됩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