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0

,

6판 써드파티 클라이언트 | 6盘小白羊

6판 써드파티 클라이언트 | 6盘小白羊

여러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6盘小白羊版
<여러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6盘小白羊版>

출처: 6盘小白羊版

6盘小白羊의 버전 2가 등장했다. 구버전과 비교하면 인터페이스와 기능이 월등히 향상되었다.

6盘(6판) 클라우드 이용자가 꽤 증가했나 보다. 바이두처럼 6판 써드파티 클라이언트가 등장하는 것을 보니 말이다.

바이두의 무료 계정에 대한 속도 제한에 골병을 시름시름 앓아온 사람들은 아들이 병든 어머니를 위해 약초라도 캐듯 속도 제한을 풀어줄 이런저런 편법을 찾아 인터넷 여기저기 안 뒤져본 사람이 없을 것이다. 결국엔 제자리로 돌아오거나 오밀조밀한 블랙리스트망에 빠져들기 마련이지만, 아무튼 이런 사람들은 아직 속도 제한이 없는 6판을 이용함에 있어 비공식 써드파티 클라이언트가 굳이 필요할까 하는 의문이 들 수도 있다. 6판 홈페이지에 소개된 6Pan lite 같은 프로그램으로도 다운로드 속도는 충분하기 때문이다.

사실 6판 클라우드 무료 사용자에게 필요한 크랙은 ─ 바이두 사용자와는 달리 ─ 다운로드 속도보다는 오프라인 다운로드 횟수 증가(무료 계정 하루 3회 제한), 또는 유료 계정만 가능한 바이두 공유 링크 다운로드일 것이다.

이렇게 말해 놓고 보니 마치 6盘小白羊(6판 xiaobaiyang)이 하루 3회로 제한된 오프라인 다운로드 횟수도 증가시켜주고, 바이두 공유 링크에 대한 오프라인 다운로드도 지원해 줄 것 같은 기대감을 준다.

앞으로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절대 그렇지 않다. 대신 6盘小白羊은 지금까지 공개된 6판 클라이언트가 지원하지 않는 몇몇 기능을 가지고 있다.

6盘小白羊版

分享链接最多包含20个文件夹(공유 링크 최대 20개 폴더 포함)

BUG: 在自动复制无密码的分享链接时,可能会丢失最后一个字母 遇到显示分享链接404时请手动粘贴分享链接(BUG: 비밀번호 없이 공유 링크를 자동으로 복사할 경우 마지막 문자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공유 링크 404가 표시되면 공유 링크를 수동으로 붙여 넣으십시오)

https://v3-beta.6pan.cn

아직 6pan 계정을 만들지 않았다면 6盘小白羊版을 이용한 바이두 다운로드를 위해서라도 하나 정도는 만들어 둘 것을 추천!

6盘小白羊 특징

6盘小白羊 장점

• 다중 계정 관리

• 폴더 일괄 다운로드

• 시간 초과로 연결이 끊어진 다운로드 이어받기 지원

바이두 공유 링크 다운로드 지원

• 공유 자료 검색 및 다운로드

6盘小白羊 단점

• 파일 관리 기능 없음

• 동시 다운로드 수 1개 제한

• 업로드 지원하지 않음

다중 계정 관리, 그리고 바이두 공유 링크 다운로드 때문에라도 6盘小白羊(6판 샤오바이양)을 추천하고 싶다. 참고로 바이두 공유 링크 다운로드는 6盘(6판) 로그인한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다.

아쉽게도 내 실력이 부족한 관계로 한국어로 지역화는 못 했지만, 사용법은 그다지 별거 없으니 걱정 말고 이용할 수 있을 때 마음껏 이용해주자.

동영상 도움말을 활용하자
<동영상 도움말을 활용하자>

6盘小白羊版을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 이용

6盘小白羊美化版 v1.2.16绿色免费版(추천)

https://github.com/liupan1890/xiaobaiyang

6盘小白羊版 다운로드 링크
<6盘小白羊版 다운로드 링크>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2개:

  1.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받고 있어요.

    답글삭제
  2. 바이두 속도패치 프로그램은 없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속도 패치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삭제
  3. 바이두공유링크 받아주는 기능 멋지네요!

    답글삭제
  4. 비로그인 다운 방법 거진 막힌거 같아서 6판 쓰니깐 너무너무 다운로드 빠르고 인터페이스도 심플해서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6판이 요즘 불안하긴 하지만 아직은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삭제
  5. 이걸로 다운받는데 120~160메가 까진 다운받아지더니 그 이상은 다운받다가도 용량이 깎여서 다시 저상태로 돌아가네요 .. 왜이러는 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6판 서버가 좀 안 좋습니다. 아직도 서버 점검 중인가 봅니다. 아니면 무료 사용자에 대한 잠수 패치라도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웹사이트에서 IDM으로 받아보세요.

      삭제
  6. 혹시 지금은 바이두 다운로드가 막혔나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것 같습니다. 저도 안 되네요.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