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6

, , ,

지역 제한 및 다운로드 해제된 酷我音乐 v9.3.0.1 VIP 한글판

지역 제한 및 무손실 다운로드 해제된 쿠워뮤직(酷我音乐) v9.3.0.1 VIP 부분 한글판

kuwoMusic-v9.3.0.1-vip
<로그인해야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출처: 酷我音乐 v9.3.0.1★完美会员破解版(解锁下架歌曲、海外地区限制)

오늘 소개하는 酷我音乐 v9.3.0.1 안드로이드 앱은 1년 전에 소개한 「지역 제한 해제된 쿠워뮤직HD(酷我音乐) v8.5.2.3 SVIP 부분 한글판」처럼 지역 제한이 해제된 버전이다. 그래서 접속 지역이 중국이 아니더라도 음원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로그인하면 VIP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크랙되어 있다. 예를 들어 서라운드, 3D 등의 다양한 음장 효과, 스트리밍 음질의 무손실 선택, 그리고 ─ 일부 노래는 ─ 무손실(FLAC)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역시 아쉬운 것은 ‘부분 한글판’이라고 말하는 것조차 부끄러울 정도로 한국어화가 매우 미흡하다는 점이다. 내 실력도 문제지만, 굳이 변명하자면 앱 자체가 애초에 지역화를 염두에 주고 개발된 것이 아니라 그런 것 같다. 그래도 노래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하고 감상한다는 앱 본연의 목적에는 티끌만큼의 지장도 없으니 사용하다 보면 금방 익숙해 질 것이다.

kuwoMusic-v9.3.0.1-vip
<VIP는 무손실 음원으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kuwoMusic-v9.3.0.1-vip
<다양한 음장 효과가 준비되어 있다>

테스트 도중 酷我音乐(쿠워뮤직) 앱이 강제 종료될 때가 있었는데, 이게 한국어 작업 도중 생긴 오류인지 원본도 그런 것인지는 알 수 없다. 정도가 심하면, 출처에 있는 원본(바이두 공유 링크)을 사용하자

사용자가 공유하는 [재생 목록]으로 매일매일 새로운 음악을

kuwoMusic-v9.3.0.1-vip
<재생 목록을 원하는 테마로 분류할 수 있다>

酷我音乐(쿠워뮤직) 안드로이드 앱을 비롯한 중국 음원 서비스의 특징은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재생 목록을 테마, 기분, 장면, 장르, 언어별로 목록화해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고로 어떤 음악을 들어야 할지 길게 고민할 것이 없다. 그냥 그날그날의 기분이나 해야 하는 일에 따라 주제를 선택해서 랜덤하게 감상하면 된다(아쉽게도 이 부분이 한글화가 안 되어 번역된 화면을 사진으로 첨부했다). 넷이즈 클라우드 뮤직(网易云音乐)의 경우는 다중 선택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쿠워뮤직은 그렇지가 못한 것 같다.

酷我音乐 VIP 부분 한국어판 다운로드

kuwoMusic-v9.3.0.1-vip
<닉네임 우측에 VIP 표시가 보인다>

압축 암호: singingdalong | 공유 링크 암호: (괄호 내용)


쿠워뮤직(酷我音乐) v9.3.0.1 지역제한해제 vip 부분 한글판(공유 암호: yd2x)


New KWmusic_v10.0.5.0_SVIP_Kor.zip Link 1 / Link 2(암호: 1122)

업데이트 설명:

퍼펙트 VIP 멤버십 버전

회색 노래 잠금 해제

해외 지역 저작권 제한 해제

유료 앨범 무료 청취

모든 광고 제거

무료 무손실 음원 다운로드

사운드 테마 무료 사용

여분의 배치를 제거하고 간소화

불량 깨우기 서비스 이동(去流氓唤醒服务)

Mod By 轩少 / 软件Q群:938193082也

kuwoMusic-v9.3.0.1-vip
<일부 노래는 무손실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5개:

  1.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로그인하면 vip가 되는것 같던데 가입은 중국번호로만 가능해서 못하고있거든요~ 근데 pc에서는 웨이보로 연동로그인이 되길래 웨이보 가입해서 로그인시켰어요 이 앱에선 연동기능이 없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공식 앱은 연동이 되는 것 같은데, 본문의 크랙 버전은 아쉽게도 계정 연동을 제거했습니다. 일단 공식 앱으로 테스트해 보세요.

      삭제
    2. 답변 고맙습니다~ 공식 앱에선 연동 로그인이 되네요~ 하지만 여기선 안되서 아쉽네요 ㅠ ㅠ

      삭제
  2. 안녕하세요
    KWmusic_v10.0.5.0_SVIP_Kor.zip 압축 비번이 1122 가 아니라고 나오는데 비번 알 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것은 공유 링크 암호이고, 압축 암호는 본문에 별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