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

바이두 비로그인 다운로드 2024

바이두 비로그인 다운로드 2024

현재 사용 가능한 바이두 비로그인 다운로드 방법」에 이은 새 글.

내용을 업데이트하느냐고 추가 및 수정을 반복하다 보니 여기저기 옷감을 덧대고 기운 각설이들의 옷처럼 너저분해져서 새 글을 작성했지만, 알다시피 ‘로그인하지 않고 바이두 공유 자료를 받는 방법’에 대한 업데이트가 예전처럼 빈번하지 않다. 그래서 자칫하다간 이 글은 썰렁하게 유지될 수도 있는데, 아무튼 올해엔 새로운 방법들이 주렁주렁 열렸으면 좋겠다.

참고로 한국 휴대전화로 바이두 계정 생성은 여전히 가능하니, 바이두 계정(「간단한 바이두 가입 | 소도음상」 )을 만들어 「현재 사용 가능한 바이두 관련 스크립트 정리」의 첫 번째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2023년 1월 2일 오리노리님께서 후기를 남겨주셨듯 속도가 매우 훌륭하다.

1. 94speed

94SPEED Windows 버전
<현재 Windows 버전은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

94SPEED 사용 방법은 기존의 판다운로드 웹버전과 같고, 위 동영상은 Motrix를 사용한 것인데, Motrix를 사용하면 User-Agent 같은 별도로 설정할 것이 없어 좋다. Motrix를 실행한 상태에서 94SPEED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94SPEED 홈페이지는 여기 클릭.

일일 사용 횟수는 그날그날 무작위로 정해지는 것 같고, Windows 버전도 있는데 현재는 작동하지 않는다. 아마도 다음 버전에선 이용할 수...

94SPEED 홈페이지엔 구글 광고가 삽입되어 있으니, 광고 차단을 해제하고 이용하자. 그리고 유용하게 사용했다면 광고도 클릭해주자. 본인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사이트를 이용할 땐 광고 차단을 해제하여 사이트 운영에 도움을 주는 것이 최소한의 예의다. 그래야 사이트도 오래 유지될 수 있다.

2. cv.2pan.top

cv.2pan.top

IP당 1일 10회 5G 분석 사용 가능. 동영상처럼 Motrix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하면 IDM(NDM)을 사용하면 되고, 이때 User-Agent는 안내에 따라 LogStatistic으로 설정해야 한다.

New!3. kdown.moiu.net

kdown.moiu.net

다운로더는 Motrix를 사용했는데, 이땐 반드시 [下载配置](다운로드 설정)에서 Port 번호를 6800(기본값, Aria2 사용자용)에서 16800으로 변경해야 한다. IDM 사용자는 [下载配置] 버튼 왼쪽에 있는 User-Agent 값을 다운로더 설정에서 적용해야 한다.

참고로 구문 분석에 사용하는 암호는 홈페이지 상단에 대문짝만하게 표시되어 있다.

기타 목록

현재 사용할 수는 없지만, 혹시 모르니...

https://58.87.88.194
http://ks.2pan.top/#/index
https://fast.ixuan.vip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8개:

  1. 방금 하나 해봤는데 다운로드 횟수가 없다고 뜨더라구요. 무작위라서 아예 사용가능 횟수가 0번일 수도 있는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도 SVIP 계정이 다 소진된 것 같습니다. 운영자가 새 계정을 업데이트할 때까진 이용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삭제
  2. 비로그인 다운로드 방법은 현재 속도나오는게 이것밖에 없나요? 그리고 속도 올리는 방법중에 대용량 파일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스크립트도 20기가가 한계던데
    100기가 이상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속도나오면서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아는 한 없는 것 같습니다. 꼭 받아야 하는 자료라면 한 달 SVIP 결제를 추천합니다.

      삭제
    2. 지금 속도나오는 방법 중에 최대 용량이 하루 얼만가요?

      삭제
    3. 이거 말고 '바이두 관련 스크립트 정리'에 소개한 스크립트 정도가 있습니다. 아니면 연속 15일 출석해서 SVIP 3일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삭제
    4. 아하 근데 출석은 무조건 모바일로만 가능한가요? pc로는 안되나요?

      삭제
    5. 안드로이드 앱으로만 가능합니다.

      삭제
  3. https://singingdalong.blogspot.com/2020/12/Create-Baidu-account.html
    You can create a Baidu account by referring to the link above(phone verification required).

    답글삭제
  4. pan.xunlei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답글삭제
    답글
    1. xunlei 계정 생성에는 중국 현지 전화가 필요합니다. 해외 사용자는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꼭 받아야 할 자료가 있다면 공유 링크를 알려주세요. 제가 다운로드할 수 있다면, 받아서 PikPak으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삭제
    2.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5.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https://mypikpak.com/s/VNw2uTUyAsMDnfgx9DUJhirho1

      삭제
    2. cv.2pan.top 어제 idm이용해서 다운받았는데, 오늘 다시 해보려니 같은 방법으로 해도 안되네요. motrix도 idm도 링크받아서 다운로드중은 뜨는데 진행이 안됩니다. 어제 바이두프로그램 깔아서 그런가? 다른분들은 되시나요?

      삭제
    3. 공지에 계정 차단 상태이고, 3일~7일 후 다시 시도하라고 나오네요.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