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

, ,

쓸만한 온라인 무료 AI 도구

쓸만한 온라인 무료 AI 도구

1. 드로잉 관련 AI 도구

Stable Diffusion 온라인

Stable Diffusion 온라인

텍스트를 이미지로 변환하는 데 사용되는 딥 러닝 모델인 Stable Diffusion를 무료로 테스트할 수 있는 온라인 AI 이미지 생성기. 무료 사용자는 하루에 10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ControlNet, Stable Diffusion 웹 UI, Stable Diffusion 온라인 등 세 가지 도구 사용 가능.

AI ​​포르노 이미지 생성

 AI 포르노 예술과 이미지를 손쉽게 생성

pornderful.ai
AI 포르노그래피/누드 예술 이미지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는데, 정말 정말 세상 많이 좋아졌다.

BIng Image Creator Designer

MS BIng Image Creator Designer에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 테스트 중인 빙 Image Creator Designer. 「세상의 봄 | 미야베 미유키」 본문 두 번째 그림을 생성할 때 사용했다.

MS 계정이 필요하고 생성 속도가 조금 느리지만, 미션 완료 등으로 모을 수 있는 포인트를 소비해 가속할 수 있다. 콘텐츠 정책이 엄격해 평상복 입은 미소녀 이미지 생성도 안 될 때가 많은 것이 흠.

온라인 AI 이미지 생성, Imagine with Meta AI

Free online AI image generator

Imagine with Meta AI는 Emu 이미지 합성 모델을 기반으로 Meta에서 출시한 AI 이미지 생성기로 Stable Diffusion 기반의 AI 페인팅처럼 텍스트 프롬프트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생성한다.

일단 지금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횟수 같은 다른 제한도 없는 것 같다. 다만 한국에서 Imagine with Meta AI를 사용하려면 미국 VPN 서버와 메타 계정이 필요하다.

참고로 GPU 없이 CPU만으로 로컬 PC에서 Stable Diffusion 기반의 AI 페인팅을 사용하고 싶다면, 「속도 향상된 AI 페인팅 모델 TurboVisionXL」 참고.

Free online AI image generator

이미지 생성에 사용할 수 있는 프롬프트(Prompt)는 Civitai를 참고하면 되는데, 프롬프트라고 해서 딱히 어려워할 것은 없다. 내가 생성하고 싶은 이미지를 영어로 AI에 설명해 주면 되는데, 위 사진처럼 구글 번역을 사용해 영어로 입력해 주면 된다.

아주 멋스러운 사진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시행착오를 하다 보면 본인이 원하는 장면을 생성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드로잉 프롬프트

드로잉 프롬프트는 온라인 AI 이미지 생성기인데 현재 완전 무료이고, 로그인이나 신용카드도 필요 없다

드로잉 프롬프트는 온라인 AI 이미지 생성기인데 현재 완전 무료이고, 로그인이나 신용카드 따위도 필요 없다. 「세상의 봄 | 미야베 미유키」 본문 첫 번째 그림을 생성할 때 사용했다.

드로잉 프롬프트는 SDXL 모델을 사용하고 있으며 초보자를 위해 ‘랜덤 프롬프트’ 기능도 지원한다. 다만,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게 개방되어 있어서 그런지 이미지 생성 속도는 Meta AI보다 느리다. 그렇더라도 웬만한 PC보단 빠르지 않을까 싶다.

온라인 핸드드로잉 AI 이미지 생성, Dynamic

Free online AI image generator

Dynamic은 Latent Consistency를 이용한 온라인 무료 핸드드로잉 AI 이미지 생성 도구이다. 좌측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고, 프롬프트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AI 이미지가 생성된다.

지금은 로그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nyText

https://www.anytext.top/

AnyText는 머그잔에 텍스트를 자연스럽게 입히거나 생성된 이미지에 텍스트를 넣는 것 같은 텍스트 작업을 도와주는 AI 도구. 아쉽게도 한국어 생성은 안 되는 것 같다.

AI로 사진 얼굴 변경

Change Photo Face With AI

무료 AI 얼굴 교체 | Roop」, 「무료 AI 얼굴 교체 | Roop」처럼 사진 및 동영상 얼굴을 교체해 주는 AI 도구.

100% 무료 AI 애니메이션 생성기

100% Free AI Anime Generator

100개 이상의 Stable Diffusion 애니메이션 모델을 제공하는 가입도, 크레딧도, 업그레이드도 필요하지 않은 100% 무료 AI 애니 생성기. 광고 차단하고 사용할 것을 추천.

Change Photo Face With AI

changeface.onlineFaceFusion처럼 사진/동영상의 얼굴을 교체해주는 AI 도구인데, 지금은 잠시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Photo to Anime

Photo to Anime는 사진을 만화로 변환하는 무료 비로그인 AI 도구.

AI 사진 배경 제거 도구, AIRemover

AIRemover는 AI를 사용하여 사진의 배경을 제거하는 온라인 무료 AI 사진 배경 제거 도구. 원클릭만으로 이미지 배경을 지울 수 있다.

벡터 이미지로 변환, Vectorizer.AI

Free online AI image generator

Vectorizer.AI는 AI 기술을 사용해 JPEG이나 PNG 이미지를 SVG 벡터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미지 형식 변환 도구이다. 위 사진처럼 저화질 만화를 깔끔하게 변환할 수 있어 좋은데, 한 컷 한 컷 변환하려면 시간이 꽤 걸릴 것 같다(「만화책 업스케일링을 위한 무료 도구 추천」).

현재 베타 서비스 기간이고, 베타 서비스 기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AI 이미지 설명, SceneXplain

Free online AI image generator

SceneXplain은 AI 기술을 사용하여 이미지에 대한 텍스트 설명을 생성하는 SaaS 서비스이다.

말보다 직접 해보면 어떤 서비스인지 쉽게 체감할 수 있는데, 위 사진은 Meta AI로 생성한 이미지를 SceneXplain에 올린 것이고, 이 사진에 대한 AI 설명은 다음과 같으며 무료 사용자는 한들에 50 크레딧을 받을 수 있고, 이 크레딧을 소비해 AI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펼쳐보기

A woman with short, gray hair is seen from the back wearing a deep V-neck shirt attached with black suspenders. She has on high-waisted grey trousers and a white shirt with rolled-up sleeves. The shirt opens in a deep V at the back revealing the suspenders. There is text associated with the image, including the words "WITH IMAGINED" and "IV HAIM 03". The background of the image is a simple light grey, contributing to a minimalist and artistic atmosphere.

2. 음악 관련 AI 도구

AI 작곡, Suno

온라인 AI 작곡, Suno

Suno는 지금까지 사용해 본 AI 작곡 서비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다.

위 두 곡은 ‘Arpeggio acoustic guitar ballad in C major’라는 프롬프트를 사용해 만든 노래인데, 유튜브 저작권 필터링에도 안 걸리고 듣기도 좋다.

sunoai-music.com: Suno AI로 생성한 음악들

AI Funko Pop Generator

AI Funko Pop Generator

Funko Pop 이미지를 생성을 위한 간단하고 빠른 AI 이미지 생성기. 로그인도 필요하지 않다. 그냥 프롬프트 넣고 생성하면 끝.

AI 음악 생성?, BGM猫

요즘 유행하는 AI 기술하면 주로 AI 페인팅, AI 채팅 등이 언급되곤 하는데, AI 음악 생성도 가능하다는 것.

BGM猫은 온라인 배경 음악 생성 사이트인데, 클릭 몇 번 하면 필요한 배경 음악을 생성해 준다고 해서 이 유튜브 동영상에 사용해 봤는데, 사용한 음악이 저작권 콘텐츠(Neon Meow's Jazz Club, Pt. 2)에 걸렸다는 것.

고로 BGM猫에서 생성한 음악은 無에서 有를 창조한 것이 아니라 도용? 표절?

AI 음악 생성, beatoven.ai

beatoven.ai은 AI 배경 음악 생성 도구이다.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BGM 생성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생성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유료 사용자만 가능한데, 아직은 IDM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생성된 음악을 들어보면, 위처럼 표절이 아니라 AI가 막 작곡한 음악 같다.

3. 글쓰기 관련 AI 도구

Free AI Writer Tools

Free AI Writer Tools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AI 글쓰기 도구이다. 본문 확장, 글 요약, 제목 생성, 이야기 생성, 플롯 생성, 가사 생성 등 AI 글쓰기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

이 모든 것을 무료로, 그리고 로그인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광고로 유지하는 사이트이므로 반드시 광고 차단 앱을 해제하고 사용하자.

AI 논문 작성, PaperAI

PaperAI는 인공 지능을 이용해 논문을 작성하고 실제 문서를 활용해 AI가 논문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AI 논문 작성 도구

AI Detector Tool

AI Detector Tool은 AI가 쓴 글인지, 사람이 쓴 글인지 판별해 주는 AI 도구다. AI가 AI를 감지한다는, 참으로 신기한 도구인데, AI로 편하게 글을 작성하는 시대이니만큼 알아두면 요긴하게 써먹을 때가 있을 것이다.

AI 글인지 탐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AI 콘텐츠를 사람이 작성한 콘텐츠로 재작성해 주는 기능도 있는데, 이 기능은 유료이다.

4. 기타

AI 유튜브 비디오 요약

Go Summarize는 ChatGPT를 사용하는 무료 AI 동영상 요약 도구로 YouTube의 긴 동영상을 가져와서 요약문을 생성한다. 이 도구는 동영상의 자막을 분석하여 요약을 생성하며 강의, 라이브 이벤트, 정부 회의 등 다양한 유형의 동영상에 적합하다.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

인공 지능과의 의사소통을 위한 가이드, 프롬프트 배우기

GPT와 AI 페인팅은 매우 강력하지만, 사용하는 사람의 기술과 숙련도에 따라 실제 효과는 완전히 다르다. 그 핵심 요소는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 즉 프롬프트라 할 수 있는데, 「Your Guide to Communicating with Artificial Intelligence」는 프롬프트 단어 사용 수준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AI 프롬프트 단어 학습 사이트.

당연히 무료!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