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29

,

바이두 넷디스크 PC 클라이언트 v7 최적화 한국어

바이두 넷디스크 PC 클라이언트 v7 최적화 한글판

만약 다량의 파일 다운로드 중 위와 같이 검은 화면으로 변한다면,
BaiduNetdiskHost.bckbak -> BaiduNetdiskHost.exe
파일 이름을 변경한 다음 바이두 넷디스크를 재시작하면 해결된다.

출처: 百度网盘PC版 去除广告绿色纯净版本

바이두 넷디스크(구 바이두 클라우드) 윈도우 클라이언트 v6.8.5 공식 버전에서 몇 가지 기능 및 광고 등을 제거한 최적화 버전(구글 번역으로는 녹색 버전)으로, 아쉽게도 예전처럼 속도가 크랙되었다거나, 혹은 가속 체험을 무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거나 하는 등의 엄청난 기능은 없다. 고로 오해의 소지가 없기를 바란다.

몇 가지 기능이 제거된 만큼 램 사용량도 다소 줄어들어 가볍다고는 할 수 있지만, 제작자가 제거한 기능을 모든 사용자가 사용하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다. 따라서 누군가에겐 꼭 필요한 기능이 제거되어 오히려 사용하기가 불편할 수도 있음을 미리 숙지해야 할 것이다.

Simplify-BaiduNetDisk-with-Features-and-Ads-Removed
<바이두 넷디스크 윈도우 정식 버전>
Simplify-BaiduNetDisk-with-Features-and-Ads-Removed
<기능과 광고가 제거된 녹색 버전>

속도상의 이점은 하나도 없지만, 바이두 PC 클라이언트를 파일 관리 및 업로드/다운로드 용도 정도로만 사용하는 유료 및 무료 사용자에겐 확실히 뭔가 제거된 느낌이 강하게 드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은근한 가벼움이 그럭저럭 괜찮게 느껴지기도 할 법하다.

최적화 버전 특징

• 백그라운드 P2P 공유 행위 방지(개인 데이터 획득 및 비밀 업로드)
• 메인 인터페이스 상단의 텍스트 광고로 이동(SVIP 프로모션)
• 메인 인터페이스 상단의 링크버튼으로 이동: 웹로그인 SVIP, 기업 인증
• 메인 인터페이스 상단의 게임 센터 카드 버튼으로 이동(버전 7.5의 새로운 온라인 게임 광고)
• 패널 탐색 메뉴로 이동(원래 패널 기능 보물 상자): 넷디스크 공간, APP 다운로드, 순간앨범
• 패널 사이드바로 이동하여 파일 하단의 QR코드 광고 전송(7.0.10 이전 버전만 가능)
• 패널 창의 크기 제한을 해제하고 기본 창 너비와 높이의 크기를 미세 조정
• 브라우저 엔진 및 플래시 플러그인 삭제(버전 7.5에서 추가된 게임 센터 종속성 파일)
• 라이브러리 모듈, 오류 보고서, 업그레이드 구성 요소, 진단 업로드 구성 요소 등과 같은 불필요한 파일 삭제

바이두 윈도우 클라이언트 최적화 버전 한국어판 스샷

<탐색기의 [작업 공간] 아이콘 삭제하기>
바이두 넷디스크 PC 클라이언트 최적화 버전
<새로 번역한 바이두 윈도우 클라이언트 최적화 한국어 버전>

원본 자료는 출처에서, 영문 및 한국어 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영문 번역도 엉망이지만, 한글 번역은 더더욱 엉망이다. 모내기하듯 파파고 번역 그대로 옮겨 심었다. 이미 오래전부터 바이두 클라이언트 한글화 작업하신 분의 완성도 높은 자료가 있지만, 영문화 작업하면서 내친김에 한글화도 해봤다.

2020/11/24: 한국어 지역화 작업을 새로 했다. 정식 버전의 잡다한 기능들이 필요없다면 가벼운 최적화 버전 추천!

사용 방법은 적당한 곳에 압축 해제하고, Greening.bat으로 설치 후 BaiduNetdisk.exe으로 실행, 또는 !)Uninstall.bat으로 삭제.

바이두 넷디스크 국제 표준 정보 보호 관리 체계(ISME) 인증 ISO27001과 클라우드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국제 인증 ISO27018과 개인 정보 관리 시스템 인증 ISO27701 획득(「百度个人云(百度网盘)取得ISO27001、ISO27701、ISO27018证书」)

다운로드(업데이트: 2023/12/29)

압축 암호: singingdalong | 공유 암호: (괄호 내용) | 업데이트 내역

MOD 내역: P2P 업로드 및 광고 제거, 기타 최적화


BaiduNetdisk_7.36.0.3_Mod_KOR.7z
다운로드 1(dp2b) / 다운로드 2(xsui)
└ v7.32 이상 AI 자막 기능 추가
└ v7.24.1.2 버전만 Cheat Engine 사용 가능(2023년 11월 8일 확인, 단 일시적)
└└ '치트엔진 사용 가능한 kernel' 패치 후 Cheat Engine 사용 가능(패치 방법은 kernel.dll 폴더 삭제 후 BaiduNetdisk.exe 폴더에 kernel.dll 복사)


추천! Baidu_Netdisk_v7.2.8.9_Mod_kor.7z 링크(mwae)
└ 동기화 등 새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에게 추천!
└ 추천 사유? 다음 글 참고, 「바이두 넷디스크 PC 클라이언트 CPU 사용량


참고로 바이두 자료지만, 바이두로 공유할 수 없는 이유는 바이두에서 ‘불법/저작권’ 등의 이유로 공유를 차단하기 때문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32개:

  1. 한국어판 패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나름으로 열심히 번역했지만, 기계 번역의 한계는 극복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삭제
  2. 이거 설치용과 설정파일 따로 관리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같이 사용해 본 적은 없어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 그럴 것 같습니다.

      삭제
  3. 안녕하세요 주인장님. 현재 마그넷 오프라인 다운로드가 또 막힌상태인가요? 연초에도 그런것 같은데 주기가 너무 잦은것 같네요 ㅠㅠ 혹은 옛날 클라이언트라 그런걸지요..

    답글삭제
    답글
    1. [오프라인 다운로드] 중 토렌트/마그넷만 안 되고, 일반적인 HTTP 다운로드는 됩니다.

      삭제
    2.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항상그랬듯 기다리는 수밖에 없나보네요

      삭제
  4. 제어판에서 이 프로그램이 안나와있는데 제거는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답글삭제
    답글
    1. Uninstall_clear.bat 실행 후 폴더를 삭제하면 됩니다.

      삭제
  5. 바이두 사이트가 안들어가지는데 이런 경우도 있나요? (ERR_CONNECTION_TIMED_OUT)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웹브라우저로 해보세요. 간혹 그럴 때가 있습니다. 인터넷 쿠키 및 캐시 삭제해 보시고요.

      삭제
  6. Baidu_Netdisk_v7.5.0.26_Mod_Kor.7z
    위 파일 한글 버전인가요?

    답글삭제
  7. BaiduNetdisk_v7.0.6.11_Kor.7z 이 버전 압축 비번이 뭔가요? 77yz는 아니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다시 보니 위에 써있네요. 노안이 왔나 봅니다. 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

      삭제
    2. 귀찮긴요. 오히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하죠. 그런데 구버전 중에서 7.0.6.11을 사용하시는 특별한 이유라도...

      삭제
    3. 일반(무료) 사용자인데, 속도가 너무 안 나와서 다른 버전은 어떨까 이것저것 시험해 보는 건데 역시나 안 나오네요^^

      삭제
    4. 무료 사용자는 24시간 고속 다운로드 쿠폰(800점) 이용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삭제
  8. 바이두 링크로 넘어가지던데 일단 원본 네트워크 디스크가 필요한거죠?

    답글삭제
    답글
    1. 내려받은 후 적당한 폴더에 압축 풀고 사용하시면 됩니다(BaiduNetdisk.exe). 물론 바이두 계정이 있어야 로그인할 수 있겠지요.

      삭제
    2. 24시간 다운로드 쿠폰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슈퍼멤버밖에 안 보이네요..

      삭제
  9. 이거 사용하면 컴퓨터가 절전 모드가 안되네요...
    완전히 종료되면 다시 되고요

    답글삭제
    답글
    1. 전 잘 되는데요. [설정]에서 절전 모드 관련 옵션을 변경해 보세요.

      삭제
  10. 안녕하세요. 덕분에 좀더 편하게 바이두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aidu_Netdisk_v7.7.8.1 버전을 사용하는데 바이두를 실행할때마다 로그인이 풀려있어
    매번 암호를 다시 입력하고 있는데 혹시 제가 별도로 설정해야 하는게 있을까요?
    아래 자동 로그인과 암호 기억을 체크해도 풀려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렇다면 다른 버전을 사용해 보세요.

      삭제
  11. 바이두에서 파일 다운로드시 넷디스크를 인식하지를 못하네요... 무슨 문제일까요?

    답글삭제
    답글
    1. 해당 기능은 최적화 과정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삭제
  12. 비번이 틀렸다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Baidu_Netdisk_v7.8.3.1_Mod_Kor.7z 링크 1번 2번 전부 비번이 틀리다고 메세지가 뜹니다.

      삭제
    2. 링크 및 압축 암호 문제가 없습니다. 7z이나 반디집을 사용해 보세요.

      삭제
    3. 저만 그런가보네요.계속 안되네요..ㅎ 링크 1.2 들어가서 비번 singingdalong을 넣으면 비번이 틀렸다고 하네요. 에휴..아무튼 감사합니다.

      삭제
    4. 공유 링크 암호는 괄호 안에 있습니다.

      삭제
  13. 이전에 올려주시던분이 그만 두셔서 많이 찾아다녔는데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반갑습니다. 스킬이 뛰어난 분이셨는데 말입니다.

      삭제
  14. 죄송한데 혹시 바이두 전화번호 바인딩 해제하는 법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전화번호 바꾸고 바이두 몇년동안 안쓰다가 지금 로그인이 안돼서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기존 전화번호를 알고 계실 터이니 바이두에 항소하면 새 전화번호로 변경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항소 절차는 티카페 클라우드 게시판에서 '항소'로 검색하시면 정보가 좀 있을 겁니다.

      삭제
  15. 로그인 하면 네트워크 장애(1) 이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접속이 안됩니다. 아이피를 바꾸면 하루 이틀정도는 접속이 잘 되다가 다음날 다시 같은 증상으로 접속이 안되는데 혹시 블랙리스트에 걸린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블랙리스트는 다운로드 속도만 관련 있습니다. 로그인 여부는 상관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 네트워크 장애입니다. 주말이라 바이두 서버가 바빠 그럴 수도 있고,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 문제, 또는 윈도우 네트워크 설정이 문제일 수 있습니다.

      삭제
  16. v7.10.1.2을 받았는데 전처럼 하루에 한번정도 svip 30초 체험 시켜주는 버튼이 사라진 것 같아요. 뭘 받아야 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동기화 기능 사용하지 않는다면, 7.2.8.9 추천합니다(제가 사용 중). 동기화 기능 사용 중이라면 이전 버전으로 해보세요.

      삭제
  17. Baidu_Netdisk_v7.10.1.2_Mod_Kor 이버전 비밀번호가 뭔가요?singingdalong 이거 아니라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7z이나 반디집으로 해보세요. 암호는 변함없습니다.

      삭제
  18. 다수 파일 다운시 조금 지나면 검은 화면으로 변하면서 다운이 멈추는데 해결법이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업/다운로드 수가 많을 경우 저도 간혹 그렇습니다. 아마 버그 같은데, 강제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면 이어받기가 되어서 그냥 씁니다. 자주 그런다면 업/다운로드 파일 수를 적절하게 조절해 주세요.

      삭제
    2. 저도 동일한 증상이 ㅠㅠ

      삭제
    3. 혹시 모르니 공식 버전으로도 테스트해 보세요. 최적화 버전의 버그일 수도 있으니까요.

      삭제
    4. 검은 화면 해결법을 본문 상단에 첨부했습니다.

      삭제
  19. 7.2.8.9 버전 링크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20. 바이두 로그인 인증 메일 지메일 쓰는데 안 옵니다..어제부터 그러던데 수십번 해야 하나 간신히 하나 오고 오늘은 안 옵니다..질문할 곳이 별로 없어서 부득이하게 여기에 질문합니다.메일 제목은百度帐号--登录保护验证 입니다.

    답글삭제
  21. 넷디스크에서 폰번호,비번 변경 할 수 있는 메뉴가 있나요? 바이두 사이트에서 변경하려니까 본인인증 창이 뜨는데 메일 수신이 안 되어서 그럽니다. 넷디스크는 로그인이 되는데 메뉴 중에 개인 정보 수정 메뉴가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클라이언트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디서 하든 인증을 해야 비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삭제
  22. bck 아무리 찾아도 없던데 bak 아닌가요?

    답글삭제
  23. BaiduNetdisk_7.12.1.1_Mod_Kor.zip
    Link 2에서 받으려고 하는데

    파일명은 BaiduNetdisk_7.12.1.1_Mod_Kor.zip 인데, 받으려고 보면

    정작 BaiduNetdisk_7.13.0.21.exe 파일이 뜨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Link 1은 7.9대 버전인데요..

    답글삭제
    답글
    1. 링크 1 수정했습니다. hung 가입은 이메일만 있으면 됩니다.

      삭제
  24. 내려받기 완료되면 소리 나는거 끌려고 설정창 누르면 아무것도 안뜨네요.
    파일안에 sound 안에 1~4.wav 지우니 윈도우 알람 소리로 바뀌어서 납니다.
    혹시 소리 안나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설정]이 안 열리는 버전이 어떤 버전인가요?

      삭제
    2. BaiduNetdisk_7.13.0.21_Mod_Kor.zip link2에서 받았습니다.

      삭제
    3. 한국어 패치에 문제가 있어 수정 중이니, 일단 가벼운 v7.2.8.9 버전을 추천합니다.

      삭제
  25. BaiduNetdisk_7.13.0.21_Mod_Kor_v2.zip Link 1 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면 !)Greening_treatment.bat 와 !)Uninstall_clear.bat 가 있습니다. !)Greening_treatment.bat 를 실행하면
    Complete, the following options are optional:

    1、Enable video player program (will stay in process)

    2、Register the add-on for the Microsoft OFFICE software toolbar

    3、Add resource manager right click to upload Baidu netdisk item

    이렇게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구글 번역 그대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3. 마우스 우클릭 메뉴 등록' 등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삭제
  26. 바이두에 안정검증이라고 메일로 보안 숫자 입력했는데 다시 안전검증이라고 메일로 보안숫자 입력하는게 계속 반복되는데 이거 뭐가 문제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안전검증’, ‘메일로 보안 숫자’,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습니다. user 폴더를 삭제하고 다시 해보세요. 일시적인 로그인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삭제
  27. 안녕하세요
    정말 구글링을 아무리 해봐도 방법이 안보여 질문 남겨봅니다..
    제가 6년쯤 전에 바이두에 올려놨던 270기가의 파일을 이번에 다시 받으려고
    svip 결제까지 했는데요
    문제는 다운로드시 파일의 '만든 날짜'와 '수정한 날짜'가 모두 현시각으로 초기화가 돼서
    파일도 뒤죽박죽 섞이고 뭐가 언제 만든 파일인지 파일명을 제외하고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혹시 만든날짜와 수정한날짜를 유지하며 다운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분명 바이두 넷디스크 내에서 파일 상세 정보를 눌러보면 수정한 날짜가 원본 날짜로 적혀있어 유지하며 다운받는 방법이 분명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구글드라이브나 네이버클라우드 같은 경우는 ftp 처럼 윈도우에 디스크로 연동하면 그냥 복사나 잘라내기로 가져오면 유지가 되는데
    바이두는 아무리 찾아봐도 방법이 안보이네요.. ㅜㅜ
    ftp로 연결하는 방법도 안보이고.. 어떻게 혹시 아시는 방법이 있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

    답글삭제
    답글
    1. pandownload, BaiduPCS-Go 등 써드파티 프로그램으로도 받아보세요. 아니면, 윈도우의 ‘파일 시스템 터널링’ 기능을 활성화한 다음 받아보시고요.

      삭제
    2. air explorer 라는 유틸로 어찌어찌 '만든 날짜'만이라도 유지하며 다운 받고 있습니다.. 속도는 넷디스크보다 느리지만 쓸만은 한거 같네요
      attribute changer 라는 유틸로 수정날짜를 만든날짜와 동일하게 바꿔주고 하면서 하루이틀 고생하면 될거 같기도 합니다
      여러모로 정보 많이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삭제
    3. 저 같은 경우 날짜 구/신버전 구분하는 정도로만 쓰였는데, 내밀한 사정이 있으신가 보네요.
      참고로 air explorer (그리고 제 블로그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 FileGee라는 클라우드 동기화 프로그램) 폴더 동기화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
  28. 위 댓글처럼 자동로그인이 안되네요 암호 틀렸다고나와서 암호 입력해야지 로그인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7.2.8.9 버전 사용 중인데, 잘 됩니다. 그럴 땐 user 폴더 지우고 다시 해보세요.

      삭제
  29. Baidu_Netdisk_v7.6.0.13_Mod_Kor 쓰고있는데 로그인중에 컴퓨터가 꺼져서 다시 로그인 하는데 폰에서 인증번호를 요구하는데 원래는 메일과 번호가 나오는데 이번에 폰 번호만 나오내요 폰 번호가 바이두 가상에 중국휴대폰 번호라서 한국 휴대폰 번호로 바꾸는법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바이두 로그인 시 이메일 인증 사라졌을 때」 문서를 참고하세요.
      가상전화번호를 알고 있다면, '항소'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자세한 것은 티카페 클라우드 게시판('항소'로 검색)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삭제
  30. 웹버전(넷디스크)로는 업다운 전부 잘되는데 해당 포터블 버전은 아디,비번을 치고 로그인을 하려하면 하얀창?이 뜨면서 안되는데 해결책이 있을까여?

    답글삭제
    답글
    1. 본문 제일 첫 그림 아래 설명을 참고하세요.

      삭제
  31. 감사 인사 드리려고, 블로거 가입했네요! 속도는 접어두고
    일단 다운로드가 돼서 너무 좋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반갑습니다. 참고로 저 같은 경우 출석 이벤트로 SVIP 당첨될 때 몰아서 받거나, 템퍼몽키 스크립트(블로그 우측 패널의 [PAGES] 문서 참고)를 사용한 다운로드 가속을 이용합니다.

      삭제
  32. 겨우 로그인 성공했네요. 계정 2개인데 하나쓰다가 다른 계정 전환해서 로그인 하려니 메일인증코드창이 하얗게만 나와서 안되다가 바이두 웹페이지에서 계정변경 시도하니 인증창 뜨고 계정 바꿔서 로그인성공. 클라우드 실행하고 메일,비번적고 로그인하니 바로 로그인 되네요.

    답글삭제
  33. 이걸 사용하는데 여기서 휴지통이 안 보이네요? 휴지통을 누르면 오류가 나타나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것 같습니다. 전 그래서 삭제는 [공지(엽서 그림)] 버튼 눌러 웹페이지 열고 삭제하거나 Alist에서 작업합니다.

      삭제
  34. Uninstall_clear 파일이 작동이 안됩니다.
    실행하자마자 창이 꺼져요.

    답글삭제
    답글
    1. https://anonfiles.com/4aFbn4R7yd/_7z
      위 파일로 해보세요.

      삭제
  35. 혹시 지금 현재 가용한 바이두 속도제한 푸는 방법이 있을까요 선생님?? 한 10g 정도만 받으면 되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https://singingdalong.blogspot.com/p/blog-page_7.html
      첫 번째, 위챗 계정 있으시면 두 번째(요것은 방금 저도 사용), 시도해 보세요.

      삭제
  36. 업로드 버튼이 "Baidu NetDisk에 업로드" 요로콤 나타나서 버튼 텍스트가 짤려요. 그냥 "업로드"로 나타나게 수정 안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떤 상황에서 그런지 스크린샷을 공유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삭제
    2. 7.44.1 kor mod
      https://i.postimg.cc/BQZZc0Gp/20230223-191106.png

      삭제
    3. https://ibb.co/4g466sj
      앞으로 이렇게 수정될 예정입니다. 피드백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삭제
    4. https://i.postimg.cc/Fs4BqyFs/20230223-201654.png

      삭제
    5. 본문의 링크의 파일(BaiduNetdisk_7.24.1.2_Mod_KOR.7z)이 수정해서 올린 건가요?

      삭제
    6. 아니요. 다음 작업부터 반영될 겁니다.

      삭제
  37. 바이두 쓰려고 테라박스까지 깔아야하는.. 다른 다운로드 사이트를 활용해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먹고 살아야죠. 바이두 링크(링크2) 추가했습니다.

      삭제
  38. 바이두 어플 11.45.2를 여기서 받았는데 qr코드를 찍는 카메라가 안 보여요. 없느 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나의]로 이동 후 우측 상단에 QR코드 스캔 아이콘이 보입니다.

      삭제
    2. 와 미치겠네 정말 없어요. 뭐가 문제죠. 갤럭시 s23 울트라인데

      삭제
    3. 최신 버전으로 해보시고, 안 되면 '바이두 넷디스크 삼성 에디션'으로도 해보세요.

      삭제
    4. 최신 버전도 안 되고 삼성 에디션도 하나가 실행이 안 되고 다른 하나는 실행이 되는데 그 lte로 해야 한다고 하...참 복잡하네요. 유심이 없는 폰이라

      삭제
    5. https://postimg.cc/nCVcyx0R
      이렇게 카메라/QR스캔 버튼이 보여야 합니다.

      삭제
    6. https://postimg.cc/VJrFSV80

      저랑 뭔가 많이 다르네요. 어플이 이상한 거죠? 폰은 정상이고

      삭제
    7. lite 버전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삭제
  39. (업데이트: 2023/08/29)라고 되어 있는데 BaiduNetdisk_7.32.0.5_Mod_KOR.7z
    이 안 올라왔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완료했습니다.

      삭제
  40. 자동 로그인이 풀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접속 환경이 바뀌면 풀리고,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도 풀리는 것 같습니다.

      삭제
  41. 다운로드속도 너무 느려요;;
    2g파일 받는데 5시간;;
    멤버쉽 업그레이드 필수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https://singingdalong.blogspot.com/2023/03/Baidu-NetDisk-Download-Acceleration.html

      삭제
  42. BaiduNetdisk_7.35.0.4_Mod_KOR.7z
    설치했는데 한글이 아니라 영어로 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죄송합니다. 파일 교체했습니다.

      삭제
    2. 삭제하고 다시 설치했는데 여전히 영어로 나옵니다..ㅠ
      BaiduNetdisk_7.35.0.4_Mod_KOR.7z 용량 148.2MB 수정된 날짜2023.12.12 23:00 입니다..

      삭제
    3. 아, 바이두에서 또 링크를 차단했네요. 테라도 교체했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삭제
  43. 테라 다운로드 링크가 이상하게 작동이 안되네요...
    누르면 광고창 뜨고 다해도 다운로드가 안되요

    답글삭제
    답글
    1. 또 바뀌었네요. 자료가 있는 폴더 클릭하면 뜨는 광고창이 뜨는데, 4번 클릭해서 광고창 4개 뜨고 난 후 자료가 받으질 겁니다.

      삭제
  44. 포맷하고 바이두 다시 설치했는데 로그인시 메일 인증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몇년이상 한 계정만 사용했는데 안에 자료만 다운이라도 받아서 저장해 두려고 하는데 ...

    답글삭제
    답글
    1. 이 문서를 참고하세요. 그런데 가상번호 계정은 로그인할 때 이메일 인증을 아직도 선택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실폰 계정은 잘 됩니다.

      삭제
    2. 알려주신 링크에서 bduss 이 방식으로 pcs-go는 로그인 했는데 웹화면이나 클라우드로 로그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웹이나 클라우드 로그인하려면 번호 인증하라는데 번호인증은 안되는 상황이라서요.

      삭제
    3. 예전엔 pcs-go로 로그인 성공한 PC에서 바이두 웹으로 로그인하면 이메일 인증을 선택할 수 있는데, 지금은 안 그런가 봅니다(혹시 모르니 바이두 검색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해보세요).
      전화인증이 불가능하면, 방법은 없습니다. 만약 옛 전화번호를 알면 항소를 통해 새 번호로 변경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해본 적은 없습니다. 항소에 대한 것은 티카페 클라우드 게시판에 문의하시거나 검색해 보세요.

      삭제
    4. baidupcs 로 폴더 다운이 가능할까요? 자료라도 다운가능하면 중요자료만이라도 다운받아두려고 합니다...... 가상번호 이의 신청이 안되면 다 날라갈까 무섭네요...

      삭제
    5. 명령어가 다른걸까요?
      지금 명령어로 d 1.pdf 이런식으로 했는데 바로 아래와 같이 나오면서 자료 다운이 안되네요...
      [0] 안내: 현재 최대 동시 다운로드: 1, 다운로드 캐시: 65536
      다운로드 종료됨, 시간: 0s, 총 데이터: 0B

      삭제
    6. d 1.pdf --save(현재 폴더에 다운로드), 사용해 보세요. 그리고 share 명령어(share set 폴더명 --period 30)로 폴더를 공유해서 새 계정으로 옮긴 다음 출석 이벤트로 SVIP 획득 후 (혹은 한 달 SVIP 결재) 받으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삭제
  45. BaiduPCS-Go bduss는 어떻게 얻나요?
    BDUSS값은 크롬 브라우저에서 바이두 로그인 후 [F12] 개발자 도구로 진입하여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 가상번호 계정이라 전화인증이 불가능하고 가상번호는 기억도 안 나고 이메일이 안떠서 로그인을 못하는데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막막하네요..
    위 댓글의 mailcry님도 메일 인증이 안 나오는데도 bduss 이 방식으로 pcs-go는 로그인하셨다는데 얻을 방법이 있나요?
    (오전8:30~9:00 쯤에 댓글 올렸었는데 댓글이 안떠서 혹시 제가 댓글을 안 올린건지 해서 다시 올립니다.중복 댓글이면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로그인이 안 풀려있다면 가능할 겁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