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 ,

무제한 트래픽으로 크랙된 ENFI 바이두 고속 다운로더 앱

무제한 트래픽으로 크랙된 ENFI 바이두 고속 다운로더 앱

출처: 百度网盘高速下载神器 ENFIv1.4.5免登录/无限流量/破解版

바이두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어마어마한 앱이 나왔다. 바로 얼마 전에 소개한 「받을 만큼 충전해서 쓰는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 프로그램 ~ ENFI下载器」의 안드로이드 버전이지만, 이 앱은 트래픽이 (거의) 무제한으로 크랙되어 있기에 트래픽 걱정 없이 마음껏 고속 다운로드를 즐길 수 있다. 바이두 공유 링크와 링크 암호를 알고 있다면 바이두 계정도 필요 없다. 아쉽게도 윈도우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안드로이드 앱이지만, 녹스나 LDPlayer 같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앱을 설치하고 처음 실행하면 영화 매트릭스에서 본 듯한 엄청나게 긴 숫자만큼의 다운로드 트래픽이 기본으로 충전되어 있다. 이후 다운로드할 때마다 이 충전된 트래픽을 소진하게 되는데, 워낙 어마어마한 양이라 언제 다 사용할 수 있을지는 하느님도 알 수 없을 것 같다. 내 생각엔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값으로 충전된 트래픽을 다 소비하기 전에 아마도 ENFI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이 앱의 사용이 막힐 것 같다. 그러하니 사용할 수 있을 때 실컷 사용하자!

ENFI-high-speed-downloader-app-cracked-with-unlimited-traffic
<첫 실행하면 트래픽 쓰나미가 기다리고 있다!>

트래픽 리셋하는 방법

혹시라도 충전된 트래픽을 전부 다 소비한, 그래서 다운로드 계의 전설로 불릴만한 사람에게 트래픽을 재충전할 수 있는 조언을 좀 하자면, 일단 그때까지 이 앱의 사용이 막히지 않았다는 전제하에 트래픽을 재충전하는 방법이 몇 가지 있다.

알다시피 ENFI 앱은 시스템 어딘가에 트래픽 충전 값과 소비량을 각인시켜 놓기 때문에 이 크랙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해도 남은 트래픽은 변하지 않는다. 이것을 리셋시키려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경우는 안드로이드 OS를 공장 초기화해야 한다(엄청나게 번거로운 작업이다). 녹스처럼 멀티를 지원하는 에뮬레이터는 아주 간단하다. 새 앱플레이어를 추가해주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것을 리셋하고 크랙된 ENFI 다운로더 앱을 새로 설치해주면 다시 무한에 가까운 트래픽 충전량을 얻을 수 있다.

ENFI-high-speed-downloader-app-cracked-with-unlimited-traffic
<바이두 공유 링크 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 시작이 잘 안 된다?

유의할 것은 헌털뱅이 자동차처럼 시동이 한 번에 걸리는 경우가 별로 없다. 즉, 다운로드 시작이 안 되면, 다운로드 작업을 삭제하고 재시작하는 과정을 몇 번 거쳐야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이 점만 제외하면 다운로드에 큰 문제는 없는 것 같다. 다만, 언제 막힐 것인지가 최대의 관건이다.

ENFI-high-speed-downloader-app-cracked-with-unlimited-traffic
<새 앱플레이어를 추가하면 트래픽 리셋 완료>

ENFI v1.4.5免登录无限流量破解版 한글판

다행히도 한글화가 가능해 몇몇 글자를 한글화했지만, 동영상을 보다시피 굳이 한글판이 아니더라도 사용하는데 큰 불편사항은 없다. 만약, 한글판이 매끄럽게 작동하지 않는다면 원본을 사용하자(테스트할 땐 한글판으로 바이두 공유 자료를 다운로드하는데 별다른 문제점은 없었다).

노파심에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런 크랙된 앱은 지금 당장 막힐 수도 있고, 내일 막힐 수도 있고, 운이 따르면 좀 더 오래갈 수도 있다. 즉, 언제 막힐지 알 수 없으니 사용 가능할 때 마음껏 이용하는 것이 장땡이다.

ENFI_v1.4.5免登录无限流量破解版_ko.7z

링크 암호: ykxd / 7z 암호: singingdalong

ENFI_v1.4.6修复破解版.apk

ENFI_v1.4.6修复破解版_ko.apk

7z 암호: singingdalong

ENFI_v1.5.0_크랙버전.apk

ENFI_v1.5.0_공식버전.apk

▲ ENFI 앱 사용 시 각종 에러 해결법

(출처: ENFI_v1.5.1免登录无限流量破解版)

• 获取文件列表失败(파일 목록 가져오기 실패):

와이파이 끄고 공유 링크 분석 후 와이파이 켜고 다운로드.

• 下载失败(다운로드 실패): 공유 자료를 내 디스크로 복사 후 재공유(혹은 이름도 변경하여)하여 다운로드.

• 取失败的(가져오기 실패): 설정에서 다운로드 방법 전환(点击切换本地解析를 사용)

ENFI-high-speed-downloader-app-cracked-with-unlimited-traffic
<2020년 1월 6일, 테스트 확인 OK>

• 2020/01/25: 테스트 OK!

ENFI_v1.5.1免登录无限流量破解版

ENFI-high-speed-downloader-app-cracked-with-unlimited-traffic
<일부 파일은 700M 이상도 다운로드가 된다!>

• 2020/02/09: 항상 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파일은 700M 이상도 다운로드가 된다. 위 스크린샷에 다운로드 중인 파일은 어제 테스트할 때까지만 해도 다운로드가 안 되었었는데 지금은 되니 참으로 묘하다. 아무튼, 700M 이상 다운로드가 아예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파일이 되는지는 지금으로선 알 수가 없다. 4G 이상 파일은 파일 시스템 포맷이 FAT32에서 사용할 수가 없으니 일단 이점부터 확인할 것.

현재 신규 사용자는 트래픽 '0'으로 표시되는

• 2020/02/23: 현재 신규 사용자(또는 새앱플레이어 생성)는 트래픽이 ‘0’으로 표시된다. 그러나 이 상태에서도 다운로드는 여전히 가능하다. 다만, 내 인터넷 환경에선 다운로드 속도가 무료 사용자보다 못한 거의 블랙리스트에 가까운 극악의 속도다. 그냥 바이두 계정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정도 수준에서 만족해야 할 듯싶다.

한편 새앱플레이를 추가해서 정식 버전을 설치해도 500M 트래픽을 주지 않는다. 새로 설치한 Windows 7에서 PC 버전을 실행하니 남아있는 트래픽마저도 없어졌다. 앱플레이어를 이용한 트래픽 리셋 꼼수를 막은 것이 아니면, 첫 사용자에게 주던 무료 트래픽 500M 이벤트를 중단한 것 같다. 한마디로 좋은 시절은 갔다!

• 2020/08/30: 최근 바이두 비로그인 다운로드 방법은 「현재 사용 가능한 바이두 비로그인 다운로드 방법」 참고.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52개:

  1. 바이두 정보 알려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직도 잘 되나 모르겠네요. 아무쪼록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삭제
  2. 分亭链椄式不正硧不可用! 라고 하면서 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번역기돌리니 유통 키오스크 체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네용

    답글삭제
    답글
    1. 그 에러는 바이두 공유 링크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다른 링크도 그런가요?

      삭제
  3. 막힌거 같네요 ㅠ 업데이트창만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1.5.0 크랙 버전 다운로드 링크 추가했습니다.

      삭제
  4. 다운받아서 LDPlayer로 설치하면 어플 실행이 안되구 작동 중지되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녹스 버전 6.5.0.3(안드로이드 버전은 5)으로 해보세요.

      삭제
  5. 계속 하려고 똑같이 하는데 링크 리스트를 찾을수 없다고 뜨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크랙 버전은 벌써 막힌 것 같습니다. 정식 버전(무료 500M)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500M 다 소진하면, 앱플레이어 초기화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
  6. 올려주신 1.50 2번파일 476.8로 잘되네요
    표시는 0.0 이렇게뜨는데 속도는 아주빠릅니다
    이런 바이두 관련글도 도움받고 여러 포스팅들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이번엔 476T 다 소비할 때까지 오래갔으면 좋겠습니다.

      삭제
    2. 잠깐 빠르게되다가 다시느려지네요 ㅜ 그래도감사합니다

      삭제
  7. 로그인을풀어야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로그인 해제하니까 476.8t뜨네요! 잘쓰겠습니다

      삭제
  8. 경로를 못찾겠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찾았어요 저는 엄청 빨라지진 않는데 바이두보단 빠르니깐 좋네요
      여러번 시도를 좀 여러번 해야되는거 빼곤 ㄷ.ㄷ

      삭제
    2. 참고로 붐비는 시간대를 피하면 좀 나을 수도 있습니다.

      삭제
  9. 흑흑 써보지도 못하고 막혀버린 것 같네요 이놈의 바이두 해외라 좀 편하게 안드로이드로 좀 쓰고 싶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추가한 버전으로 다시 해보세요.

      삭제
    2. 빠른 답변에 업데이트까지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아무리 시도해봐도 안되네요
      공유 링크 입력하고 다운로드 시 "XX중" 이라는 세글자만 나타나다가 (앞에 두글자는 뭔지 못 읽겠네요) 저기 윗분 처럼 유통 키오스크 체인 관련 문구가 뜨면서 에러가납니다, 링크를 바꿔봐도 마찬가지이구요.

      삭제
    3. 세 버전 다 그런가요? 그렇다면 다운로드 파일 크기가 500M 이하라면 다른 크랙 버전이 나올 때까지 ENFI 홈페이지의 정식 버전을 사용하세요. (본문의 설명처럼 새 앱플레이어를 추가하고 삭제하는 방식으로)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첫 사용자 500M 충전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삭제
    4. 안되는 파일은 죽어도 안되더라고요 ㅎㅎ 잘 되는건 5메가 까지도 봤습니다
      파일마다 속도도 다른거 같아요 죽어도 안되는건 바이두 클라우드로 다운 시작하고 한숨 자고 오면 다 받아져있더라고요

      삭제
    5. 안 되는 파일은 공유를 취소하고 새 공유 링크를 받아 해보세요.

      삭제
  10. 혹시 녹스로 다운받은 파일 경로를 못찾겠는데 알려주실 수 있나요?

    답글삭제
  11.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와 자료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도 추운데 몸 건강히 하시는 모든일 잘 풀리길 빕니다. 다름이 아니라. 받은 파일을 녹스에서 어떻게
    pc로 옮겨야 하는지 막막합니다. sandanywhere 같은 어플을 이용해서 옮겨야 하나요? 아님 방법이 있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녹스 pc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삭제
    2. 자체적으로 해결 가능할듯 합니다.
      이곳에 다른 블로그 링크달기가 그래서 15년도 파일옮기는 글을 보고 참고하였습니다.

      삭제
    3. 녹스는 자체적으로 PC와 녹스앱플레이어 간의 파일 공유를 지원합니다. 설정 부분을 잘 확인해 보세요.

      삭제
  12. 下载失败 다운 하다가 계속 이거 떴었지만 껏다키거나 와이파이 껏다키면 그나마 이어서 다운됬는데 마지막 300메가 정도 남았는데 이젠 뭔짓을 해도 계속 下载失败 이것만 뜨면서 다운이 안되는데 해결법 없나요? 첨 부터 다사 다운하가엔 스트레스받아 미칠거 같습니다 다른 바이두 다운 방법도 다 안되고 여기만 겨우 되는거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만약 공유해주신다면 제가 테스트해보겠습니다. 일단, 제 생각엔 파일을 내 디스크로 옮기고 파일명 변경하고 나서 공유 링크 만들어 다운로드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템퍼몽키 스크립트와 xdown, AriaNgGui 등을 활용한 다운로드는 여전히 작동합니다.

      삭제
    2. 혹시 그 내 디스크로 옮긴다는게 바이두 계정이 필요한건가요? 저도 저분이랑 같은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될지를 잘 모르겠어요...

      삭제
    3. 네. 맞습니다. 내 디스크로 옮기라면 당연히 바이두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계정이 없으시다면, 그리고 공개해도 무방한 자료라면 공유 링크와 암호를 알려주시면, 제 디스크로 옮긴 후 이름 변경하고 재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한번 테스트해보고 싶군요.

      삭제
    4. https://pan.baidu.com/s/1qz0eGnY0U-wcQTtcs7zhVA#list/path=%2F


      이 링크입니다만 아까 저건 만지작거리다보니 해결은 됐고 지금은 다운누르면 뭔 알람이뜨면서 안되길래 구글 번역기 돌려보니까
      다운로드 목록을 못가져왔다고 뜨네요....위에 해결법대로 해보려는데 링크 분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삭제
  13. 500mb이상은 안되나요? 저용량은 잘되는데 고용량이 아예 다운이 안되네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쉽게도 무료 사용자 500M 제한까지는 크랙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삭제
    2.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이상한줄 알았네요!

      삭제
    3. 지금 다시 확인해보니, 어제는 안 되었던 1G 파일이 지금은 또 다운로드가 됩니다. 아예 안 되는 것은 아닌가 봅니다.

      삭제
  14. 안녕하세요
    ENFI 1.5.1을 잘 쓰다가 어제 저녁부터 잔량이 0으로 보이고
    재설치 해도 동일하게 나오는거 보니 막힌것 같습니다.
    혹시 이후 버전이 나온게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https://youtu.be/Mw3Tbpx64iQ

      주말이라 속도는 느리지만, 작동은 합니다(다운로드 시작은 여러 번 시도해야 됨). 트래픽을 다 소모했을 때, 리셋하는 방법은 포맷입니다. 녹스 같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의 경우 간단하게 멀티앱플레이어 관리자에서 새앱플레이어를 추가(본문 스크린샷 참고)하면 됩니다.

      삭제
    2. 음 녹스에서 새 앱플레이어도 해봤고 녹스 자체를 지웠다가 다시 깔아보기도 했으나 여전히 트래픽 잔량은 0이네요....
      저만 이렇게 나오는건가...

      삭제
    3. 신기하네요. 그럼 녹스 말고 블루스택 같은 다른 앱플레이어로 해보세요.

      삭제
    4. 블루스택4 / 녹스베타(안드7.0) 새로 깔았는데 여전히 마찬가지입니다.
      처음 ENFI실행 시 충전량을 가져올수 없다고 하면서 잔량이 0으로 표기되네요... 왜그런지 알수가 없네요...신규가 막힌건지 IP주소로 막은건지....

      삭제
    5. 지금까지 사용하던 꼼수를 막은 것 같습니다. PC 버전도 마찬가지네요. 무료로 주던 500M 트래픽을 이제는 주지 않습니다. 이벤트가 끝난 것인지, 편법을 막은 것인지. 그래도 크랙 버전은 트래픽은 '0'으로 표기되어도 막상 다운로드는 됩니다. 문제는 속도...

      삭제
  15. 그럼 이제 비로그인으로 다운받는 방법은 다 막힌건가요? 아무리 가입하려고 해도 폰인증이 안돼서 계정을 못만드는데... 아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휴대전화인증이 안 되나요? 바이두 가입은 「Creating a Baidu NetDisk Account via the ‘BAIDU AI CLOUD’ Homepage」 문서를 참고하세요. 판다운로드 웹버전(https://www.baiduwp.com/)도 현재는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삭제
  16. https://pan.baidu.com/s/1I5PGkpvnDSduJnngoWuktQ
    저는 이걸 받아보려고 하는데 주홍글씨로 뭔가 나오면서 안받아지네요.. 원인이 뭘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주말이라 서버가 바빠 일시적인 것인지, 아니면 ENFI 크랙 버전이 막힌 것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지금 ENFI 크랙 버전으로 다운로드가 안 됩니다. 그냥 PC에서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삭제
  17. 답글
    1. 지금 테스트해 보니 아예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 번 시도해야 한 번 될까 말까 합니다. 속도는 28K 정도 나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