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3

, , ,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10 svip 한글판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10 (무늬만 황금왕관?) svip 한글판

<v10 로그인 화면>
<기본 설정 화면>

출처: 百度网盘直装版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이 어느덧 (올봄에) 버전 10으로 업데이트되면서, svip로 크랙된 앱도 등장했다. 지난번에 올린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0.0 svip 속도 제한 해제 한글판」에 사용된 번역 자료를 그대로 활용으로 (그래 봤자 구글 번역이지만) 한글화했는데, 컴파일/디컴파일 과정에서 뭐가 잘못된 것인지 처음 로그인할 때 앱이 강제 종료될 수가 있다. 이때 당황하지 말고 다시 앱을 실행하면 로그인한 상태로 접속된다. 이처럼 (내가 제작한) 한글판은 사용하면서 원인 불명의 오류가 종종 발생할 수 있음을 숙지하기 바란다. 물론 내가 이런 오류를 수정할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 나를 원망해봤자 시간 및 감정 낭비이며, 사용에 지장을 정도로 오류가 발생한다면 불평을 멈추고 원본을 사용하면 될 것이다.

<그래도 보기 좋은 ‘황금왕관’>
<속도는? 글쎄...>

어찌 되었든, 중요한 것은 다운로드 속도인데, 이 버전은 무늬만 황금왕관(svip)인지 정작 다운로드 속도는 별볼일없다. 테스트한 시간이 사람이 몰리는 저녁 시간이어서 그런가? 아무튼, 버전 9에는 그나마 다운받을 때 가속 중이라는 다소 희망적인 문구라도 보였는데, 버전 10은 그것마저도 없다. 그래서 속도까지는 크랙된 것이 아닌 듯싶다 생각할 수 있는데, 출처의 크랙된 내용을 보면, ‘스레드는 이론적으로 최대 속도로 조정되며 최대 속도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라고 명시된 것으로 보아 내 컴퓨터에서만 그런 것인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바이두 앱 파일 크기가 정식 버전과 비교하면 반 토막 난 것을 보면 다이어트는 확실히 된 듯싶다. 그에 따라 불필요한 기능이 대거 제거되었고, 제거된 내용은 출처의 설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크랙된 버전은 정식 버전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바이두 앱 svip v10.0 한글판 다운로드(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9월 12일):

BaiduNetdisk_SVIP_v10_ko.apk암호: 9h28

BaiduNetdisk_SVIP_v10_ko.apk암호: 114455

이후 버전 한글판은「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6.40/52/56/57/58/73 SVIP 크랙 버전 한글판」 참고.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7개:

  1. 네. 아무래도 바이두 측에서 벌써 막아놓은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apk설치했는데 한글로 안나오네요. 따로 설정이 필요한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것은 없습니다. 혹시 기기가 삼성인가요? 제가 한글화한 앱들은 유독 삼성 기기에서 제대로 적용이 안 되는 것 같아서 말입니다.

      삭제
    2. 네,노트9입니다.제조사 편차가 있나보네요. 답변감사합니다^^

      삭제
  3. G7 쓰고있는데 설치가 안되었습니다 나오는데 제폰에서 따로 설정을 해야하나요?

    답글삭제
  4. 좋은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이두를 처음 사용해서 잘 몰라서 질문드리게 되었어요~
    휴대폰은 삼성을 사용하고 있구요~
    지금은 v9 와 v10 버전 중 속도면이나 장단점(?) 차이가 혹시 있을까요?
    속도비교가 어떨런지... ?
    v9나 v10을 깔아놓아도 추가로 원본 정식판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고 써있는듯 한데... .두개다 깔아서 사용하는게 좋은가요????

    pc에는 Baidu Portable v5.3.2_kor 버전을 방금 깔아서 apk를 다운받아 봤는데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더라구요.. 저녁이라 그런지;;
    아까 낮과는 속도차이가 있긴하네요 ~ 신기신기ㅎㅎ
    그런데 바이두 클라우드는 황금왕관버전을 굳이 꼭 찾아서 깔지 않아도
    이곳에서 최신 한글버전으로된 클라우드를 다운받으면 되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꾸벅)

    답글삭제
    답글
    1. 앱은 v9 하나만 사용하면 됩니다. PC에서는 제 블로그에서 소개한 스피드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