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1

, , ,

바이두 안드로이드 앱 v9.0.0 svip 속도 제한 해제 한글판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0.0 svip 속도 제한 해제 한글판

Baidu cloud app v9.0.0 svip speed limit unlocked 01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0.0 svip 한글판 스크린샷 1>

출처: 安卓百度云v9.0.0SVIP破解不限速最新版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정식 앱 버전 9.0.0을 svip로 고치고 속도 제한까지 해제한 크랙 버전이라고 (믿거나 말거나) 한다. 이것을 전적으로 구글 번역에 의존하여 한글판으로 수정했다. 당연히 번역은 매끄럽지 못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문구도 있겠지만,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으리라 생각된다. 그러나 한글화 작업을 위한 디컴파일/컴파일 과정에서 정식 버전에는 없는 버그가 생길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란다. 중요한 다운로드 속도는 새벽에 테스트해서 그런지 600M 동영상 파일 다운로드 완료될 때까지 500k~1.2M 정도 꾸준히 유지되었다. 그럭저럭 봐줄 말한 속도지만,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며 무늬만 svip일 가능성도 다분하다. 그냥 다운로드만 할 거라면 쿼크 브라우저(Quark Browser)로 내려받는 게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필요한 바이두 사용자가 혹시라도 있을 것 같아 블로그에 공개한다.

바이두 앱 svip v9.0 한글판 다운로드(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9월 12):

- 바이두 링크: baiduNetdisk_v9.0.0_SVIP_SZR_ko_v2.apk암호: c4th

- 스택 링크: baiduNetdisk_v9.0.0_SVIP_SZR_ko_v2.apk암호: 8520

└ v2 업데이트: 약간의 번역 수정

baiduNetdisk_v9.0.0_SVIP_SZR_ko.apk암호: 8csg

Baidu cloud app v9.0.0 svip speed limit unlocked 02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0.0 svip 한글판 스크린샷 2>
Baidu cloud app v9.0.0 svip speed limit unlocked 03
<뜻밖의 다운로드 속도>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46개:

  1. 감사합니다!

    잘 받아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런데 속도는 어떤가요? 역시 무늬만 'svip'인가요?

      삭제
  2. 속도 개빨라요 진짜 ㅋㅋㅋㅋ
    맨날.. 50kb만 나오다가... 1메가로 오르니
    신세계입니다 ㅜㅜ
    정말정말 감사해요!!

    답글삭제
  3. 저보다 잘 나오네요. 다행입니다.

    답글삭제
  4. 한글패치인데 중국어로 나와요 왜이러나요ㅠㅜ

    답글삭제
    답글
    1. 이상하네요. 안드로이드 언어 설정 '한국어' 확인하시고,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 보세요.

      삭제
    2. 저도 다시깔아도 중국어네유ㅠ 노트 8인데 혹시 폰기종 때문일까요?ㅠㅠ

      삭제
    3. 안드로이드 시스템 언어 설정이 한국어로 되어 있다면, 한국어로 나와야 정상인데...이상하네요. 혹시 다른 폰도 그런가요?

      삭제
  5. 저도 증국어로 뜨네요 갤9

    답글삭제
  6. 이거 막혓나여? ㅜㅜ

    답글삭제
  7. 오늘 갑자기 속도가 쩌리가 됐어여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나온 지 꽤 되었으니 그럴 가능성도 농후합니다만, 그것보다는 계정이나 IP가 블랙리스트에 올랐을 가능성이 더 클 것 같습니다.

      삭제
  8. 삼성기종만 그런걸까요?? 노트fe 중국어로 나오네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삼성 안드로이드는 유별난 것인지, 제가 무엇을 잘못 건드린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주변에 다른 기종도 그런가요?

      삭제
  9. 갤7엣지 한국어로 잘 나옵니다. 속도는 원래 바이두 유료 사용자라서 무료일때 얼마나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유료라서 그런지 몰라도 3메가 이상은 항상 나오는 듯 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삼성 기종 전부 다 그런 것은 아니군요. 다행이네요.

      삭제
  10. Lg x500사용자입니다. 한번 실수로 삭제했다가 다시 여기서 받아갔는데 삭제하기전에는 문제없이 한국어로 잘사용했습니다. 그런데 다시받아서 설치하니 중국어로만 나오네요.... 해결방법이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언인스톨 전에 먼저 앱 정보에서 데이터를 삭제하고, 바이두 관련 폴더도 삭제한 다음 앱 삭제하고 재설치하면 어떨까요?

      삭제
    2. 넵 한번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삭제
    3. 해보니깐 이제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삭제
  11. 설치하려면 판바우드어플을깔아서 다운해야되던데 그러면 저걸설치를어떻게하죠 같은패키지가있다고 설치가안되는데

    답글삭제
  12. 판바우드 어플을깔아야 한글판을 깔수있는데 그러면 같은패키지있다고 설치가안되요

    답글삭제
    답글
    1. 이건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바이두 정식 버전 앱을 삭제하고 설치하세요.

      삭제
  13. 죄송한데 혹시 이 앱을 따로 좀 받을 방법이 없을까요? 이 앱을 받으려니 바이두 공식앱을 받아야하는데 설치를 했더니 전혀 작동을 안하네요..

    답글삭제
  14. 와 마지막꺼 받았는데 속도 빠르네요 노트8이구요. 한국어로 나오고 첨에 50이여서 역시 안된가 했는데 번개표시 누르니깐 갑자기 확올랐네요 ㄷㄷ좋아요!

    답글삭제
  15. 계정 속도제한 걸려도 쓸 수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용할 수는 있지만, 속도는 그다지...

      삭제
  16. 와~ 맨날 50k에서 100k와따가따 하다가 300k나오네요~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런데 10은 안되더군요. 9 최고~

      삭제
    2. 이것은 아직 막히지 않았나 봅니다.

      삭제
  17. 12월 3일 노트8 한글로 완전 잘되네요 3메가나옴 ㄱㅅㄱㅅ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바이두에 대한 이런저런 불평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다행입니다.

      삭제
  18. 감사합니다! 한글판 찾았어요!
    근데 사용하다가 계정이 막히거나 삭제당하는 일은 없나요??(로그인이 안됬다거나?)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그런 얘기는 못 들어봤습니다.

      삭제
  19. 파일 다운링크를 바이두 말고 다른데로도 달아주실 수 있으세요?

    답글삭제
  20. 이앱, 멀웨어바이트로 돌리니까 trojan.bankbot 이라는 멀웨어가 심어졌다는데, 괜찮은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원래 크랙/변조된 앱이나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로 잡히기는 합니다만, 사용 여부에 대해서는 저도 뭐라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삭제
  21. 사용하는데 66kb 나오는데..ㅜㅜ 잘못된건가여??

    답글삭제
    답글
    1. 나온지 오래되어서 막혔을 겁니다.

      삭제
  22. apk가 아니라 zip로 압축풀기 했는데 설치할려고 하는데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apk 파일을 안드로이드 기계에서 그냥 실행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