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9

, , ,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6.xx SVIP 크랙 버전 한글판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6.40/52/56/57/58/73 SVIP 크랙 버전 한글판

Baidu-Cloud-Android-App-v9.6.40-Beta-SVIP-cracked-version
<새 계정으로 로그인하니 '1T' 공간 획득>

출처: 百度网盘(*VIP*)v9.6.40去广告/破倍速/不限速版

월말고사처럼 거의 매달 선보이는 SVIP 모드로 크랙된 바이두 클라우드 앱이다. 버전은 9.6.40으로 설치하고 나면 ‘Beta’라는 문구가 보인다. 순간 바이두 앱도 베타 버전이 있었나 하는 의아함이 들긴 했지만, 베타면 어떻고 알파면 어떠한가. 한글화가 가능하고, 속도도 잘 나오면 장땡인데 말이다. 다행스럽게도 이 버전은 한글화 과정이 순조로웠기 때문에 루팅되지 않은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Unsign’이 아닌) ‘Sign’ 버전으로 패키징을 무사히 마쳤다.

출처에는 제작자가 ‘Mrack’이라고 설명되어 있지만, 이분은 보통 제작자 정보를 문자열에 남기는데 이번 버전은 ‘Mrack’뿐만 아니라 그 어떠한 제작자 정보도 찾을 수가 없었다. 또한, ‘Mrack’이란 분이 패키징했다면, 당연히 난독화 코드가 삽입되었을 것이고, 그랬다면 운이 좋아야 지난번처럼 ‘Unsign’ 버전으로나마 패키징이 가능했을 것이다. 보통은 그것조차 하기 어려운데, 이 버전은 무사히 ‘Sign’ 버전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아 다른 제작자가 손을 댄 것으로 보인다. 아니며, ‘Mrack’이란 분이 나의 한글화 수고를 덜어주고자 난독화 과정을 생략한 것일까?

Baidu-Cloud-Android-App-v9.6.40-Beta-SVIP-cracked-version
<갈수록 많아지는 기능>
Baidu-Cloud-Android-App-v9.6.40-Beta-SVIP-cracked-version
<늘 이럴 수 있다면...>

공식 버전에서 크랙된 내용은 지금까지의 균열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다. 테스트에 사용한 계정은 「막힌 것으로 알았던 바이두 계정 만들기 ~ 가상 전화번호도 가능」(뜨악!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벌써 막힌 것 같다는...)으로 새로 가입한 계정인데, 바이두 앱 첫 로그인이라 그런지 1T 공간 확보를 축하하는 문구가 보인다. 여기에 은행 계좌 번호까지 바인딩하면 1T를 더 주는 것 같은데, 이것까지 성공한 분 계시려나?

다운로드 속도는 따끈따끈한 새 계정이라 그런지 SVIP 가속 효과가 먹히고 있다. 얼핏 듣기로는 이런 식으로 10T를 받으면 ‘블랙리스트’에 묶인다고 하는데, 확실한 정보는 아니다.

▲ 바이두 앱 v9.6.40 크랙 내용

• SVIP 다운로드 가속화 즐기기

• 15초 비디오 광고 제거하고 두 번째 브로드 캐스트

• 비디오 오디오 재생 속도 제한 제거

• 인터페이스의 쓸모없는 배너 제거

• 불쾌한 작은 빨간 점(?) 제거

• 업데이트 검사 금지(그런데 업데이트 문구가 뜬다!)

• 온라인 압축 패키지 보기

출처: 百度网盘 v9.6.52 不限速版

2019/05/02 : 위에 소개한 v9.6.40 Beta 버전과 똑같이 크랙된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6.52 버전 한글판 추가.

출처: 【软件】百度网盘v9.6.56SVIP不限速版 ★让美好永远

2019/05/21 : 위에 소개한 v9.6.40 Beta 버전과 비슷하게 크랙된, 그러나 광고 등이 그대로 보이는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6.56 Beta 버전 한글판 추가.

출처: 百度网盘(VIP)v9.6.57去广告/破倍速/不限速版

2019/05/22 : 맨 위의 소개한 v9.6.40 Beta 버전과 비슷하게 크랙된, 그러나 v9.6.56 Beta처럼 뭔가 어설프게 크랙된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6.57 Beta 버전 한글판 추가.

출처: 百度网盘下载器 v10.0.0_去广告爆破VIP+APP v9.6.58 去广告SVIP版

2019/05/27 : 역시 기존 버전과 비슷하게 크랙된 v9.6.58 Beta 버전 한글판 추가. 별다른 기능도 추가되는 것이 아닌데, 왜 이렇게 업데이트가 잦은지 모르겠다.

출처: 百度网盘(*Mod*)v9.6.73去广告/破限速/极致/精简/V2版

2019/06/18 : v9.6.73 한글판 추가. 百记(바이두 노트) 기능이 추가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이번 버전은 루팅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언사인(Unsigned) 패키징 앱이다. 언사인 패키징 APK 설치 방법은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6.35 SVIP 균열 및 공식 버전 한글판」 참고.

바이두 안드로이드 앱 v9.6.40 Beta NoAD SVIP 한글판

압축 암호: singingdalong

바이두 안드로이드 앱 v9.6.52 NoAD SVIP 한글판

압축 암호: singingdalong

바이두 안드로이드 앱 v9.6.56 Beta NoAD SVIP 한글판

공유 암호: 4dta / 압축 암호: singingdalong

바이두 안드로이드 앱 v9.6.57 Beta SVIP 한글판

공유 암호: enxg / 압축 암호: singingdalong

바이두 안드로이드 앱 v9.6.58 Beta SVIP 한글판

공유 암호: a66h / 압축 암호: singingdalong

Unsigned 바이두 안드로이드 앱 v9.6.73 SVIP v2 한글판

공유 암호: wyvd / 압축 암호: singingdalong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29개:

  1.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한글판 APK를 받을 수 없다는 말인가요? 아니면 한글판 앱에서 파일 다운로드가 안 된다는 말인가요? 전자는 이상 없고, 후자는 ‘블랙리스트’일 수도 있습니다.

      삭제
    2. 아.. 모바일에서 받으면 되는군요 잘받아집니다

      삭제
  2. 다운 어찌받나요. 누르면 광고만뜨는데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광고 창 뜨는 것 닫고, 다시 다운로드 누르면 됩니다.

      삭제
  3. 어 그런데 이거 다운로드 계속 혼자 중지되네요.. ㅠㅠ 왜이러져??

    답글삭제
  4. 정확히는 다운로드 실패라고뜨는데 계속 다시시도누르면서 파일하나겨우다운햇네유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블랙리스트' 계정은 그렇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1M 이하로 제한하면 될 것 같기도 한데, 안드로이드에서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삭제
  5. 깔았는데 그냥 vip표시떠요.
    황금왕관이 없네요 ㅠㅍ

    답글삭제
  6. 윗 댓글 쓴 사람인데요.
    속도가 100kb이하로 나와요.
    두 버전 다 받아 봤는데. 왜 이런거죠...

    답글삭제
    답글
    1. 앱이 나온 지 꽤 되었으니 막힌 것일 수도 있고, 블랙리스트 계정일 수도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제 블로그의 'ADM을 이용한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을 도와주는 앱 ~ Fpan 한글판'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삭제
  7. 9.6.58 버전이 새로 나왔네요. 매번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저는 유로구매 해서 사용 하고 있는데 한글번역 때문에 여기서 다운 받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최신버전도 한글번역 해주심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9.58버전 한글로받앗는데 한글이아니라 중국어로 나오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구버전으로 해보세요. 혹은, 삼성 기기에서는 그럴 수도 있는데, '보안 폴더'를 삭제하고 재설치하면 된다고도 합니다.

      삭제
  9. 좋은 글 감사해요. 근데 동영상 파일 업로드 하려고 하는데 회원 독점이라고 오류 뜨면서 실패하네요. 파일 용량이 15mb~400mb 정도인데 왜 그럴까요? 밤에 시도해보고 아침에도 시도해봤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파일 이름을 바꾸거나, 혹은 압축해서 해보세요.

      삭제
  10. 9.6.58 쓰는데 요즘 계속 속도도 100kb이하로만 나오고 어떤 경우는 다운 실행 자체가 안되서 계속 앱을 껐다 다시 켜서 다시 받고 그러고있는데 왜 그럴까요??

    답글삭제
  11. 요즘 거의 속도가 겨우 개당 10kb내외로만 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드로이드는 꼼수가 힘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는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법을 추천합니다.

      삭제
  12. 이때까지 구버전 썼었는데 휴대폰 바꾸면서 다운로드가 계속 끊기면서 받는 도중인 파일도 계속 처음부터 받아지길래 지우고 이걸 깔아보니 속도가 잘 나오네요.
    다만 제가 이런 크랙버전은 잘 모르겠는데 용량 큰걸 많이 다운받으면 블랙리스트에 드는건가요? 속도가 잘 안나오더라도 결국 받아지기만 하면 되는데 안전한 버전이 있을까요? 아니면 다운속도 제한이라는 것도 있던데 그 방법좀 설명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드로이드에서 속도 제한은 제가 알기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여기에 소개된 앱 같은 속도 크랙된 바이두 앱으로 다운로드하면 블랙리스트 걸립니다만, 일주일 정도면 풀립니다. 「모르면 엄청 손해? ~ 바이두 다운로드 도우미 百度网盘直链下载助手」를 참고하면 Kiwi Browser 앱으로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비로그인 방식이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삭제
    2. 답변 감사합니다. 다만 제가 pc로는 다운로드를 안하고 100메가 아래의 소설같은 파일들만 폰으로 받아서 쓰는데 도중에 안 끊기고 속도가 안나오더라도 안전한 버전이 없을까요?

      삭제
    3. 9.5.11 이건 괜찮을까요 글 쓰신것 찾아보니 이게 안전해보이던데?

      삭제
    4. 위 답변 링크는 안드로이드에서도 가능합니다. 안전한 앱을 찾으시면 바이두 공식 버전이 최곱니다.

      삭제
  13. 이거 바이두앱있어야하만 받을 수 있나요

    답글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