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9

, ,

网易云音乐 앱 저작권 및 지역 제한 언락 버전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 무료 음악 감상 및 다운로드) 앱 v4.1.2 | 저작권 및 지역 제한 언락

2021/03/05: 어느 분이 댓글로 문의해주셔서 오랜만에 확인해 보니 신기하게도 아직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회색 노래를 감상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하다. 현재 내가 알기론 중국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서 넷이즈는 虾米音乐(Xiami Music)과 함께 해외 전화번호로 계정 생성이 가능한 몇 안 되는 서비스다. 또는, 웨이보나 QQ 계정 연동으로 로그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2023/08/10: 아래 소개한 버전은 아마도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최근에 테스트 성공한 「2023, 网易云音乐 지역 제한 해제된 Unlock 버전」을 추천!

安卓网易云v4.1.2破解版下载,内嵌“音量增强”破解网易云的插件,可下载付费音乐

위 링크 제목을 구글 번역하면,

안드로이드 NetEase v4.1.2 균열 버전 다운로드, 임베디드 "볼륨 향상" 균열 NetEase 클라우드 플러그인, 당신은 유료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다. 대략 짐작할 수 있겠지만, 오늘 소개하는 안드로이드 앱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 4.1.2 버전은 정식 버전을 누군가 Mod, 즉 개조한 버전으로 지역 제한과 저작권 문제가 언락(Unlock) 되어 있다.

그래서 한국 IP로 접속한 사용자도 자유롭게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가 제공하는 모든 음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반가운 녀석이다.

网易云音乐 앱 다운로드

NetEase Cloud Music 언락 버전은 출처에서 받을 수 있다.

또는, 网易云音乐_4.3.4 破解版_豪华VIP.apk

위 링크가 모두 막히면, 网易云音乐plus版apkV4.3.4安卓破解版 하단 [下载地址] 밑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할 수 있다.

• 2021/06/14: 网易云音乐_V4_kill.apk Link 1 / Link 2 (7z pwd: singingdalong)

└ 지금 사용 중이고 장담은 못 하지만, 웨이보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언락. 그리고 재생 화면이 하얗게 나오면 테마(个性装扮) 변경하면 되고, 영어로 바꾸면 실행 오류!

<지역 제한 때문에 음영 처리되어 있지만, 재생 가능>

스샷처럼 저작권과 지역 제한 문제로 (선택할 수 없다는 뜻으로) 음영 처리되어 있지만, 음악을 재생하고 다운로드 받는 데는 아무 문제가 없다. 다만, 아쉬운 것은 내 실력으로는 한글화를 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내가 한글화를 할 수 있는 어플은 APK-Manager Fix 7.4 도구로 디컴파일/컴파일까지 아무 탈 없이 완료되고, 안드로이드에서도 아무 탈 없이 실행되는 어플만 한글화 작업에 들어가는데, 요즘 대부분의 어플은 난독화(Obfuscation)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한글화하기가 매우 어렵다.

<다운로드도 문제없다>

이제 두 가지 방법으로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첫 번째는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 무료 음악 감상) NoAD v3.2.1 한글판」을 설치한 다음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 Unblock」 Xposed 어플로 언락하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Xposed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루팅이 필요하지만, 내가 제작한 한글화된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을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오늘 소개하는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이다. 비록, 한글화는 안 되어 있지만, 한글화된 어플을 어느 정도 사용한 사람이라면 감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으리라 본다. 어플 자체에 언락 기능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에 루팅도 필요 없다.

이 두 가지 방법 중 자신에게 맞는 한 가지 방법만 선택해도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28k~320k 음질의 MP3 다운로드까지 (무료로) 가능하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22개:

  1. 이 어플은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음영처리된 부분을 눌러도 중국대륙내에서만 이용가능하다고 뜨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내 음영 처리된 노래는 로그인해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웨이보, QQ 연동 로그인도 됩니다. 오늘 확인하니 아직도 작동하네요.

      삭제
    2. 연동 로그인을 해보니 '잘못된 서명. 서명이 오픈 플랫폼에 있는 이름과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라고 뜨면서 오류가 나네요 넷이즈뮤직 정식 어플로 연동 로그인을 해보니 잘되는것 같은데 해결법 아시나요 ㅠ

      삭제
    3. 변조된 앱이라 연동 로그인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 링크에 있는 Xposed 모듈을 사용해 보세요. 이건 최근까지 제가 사용하고 있었으니 잘 될 것 같습니다.

      삭제
    4. 참고로 넷이즈는 아직 한국 전화번호로 계정 생성이 가능할 겁니다.

      삭제
    5. 지금 확인해 보니 저도 웨이보 로그인으로 사용하고 있었네요. 웨이보 연동 로그인할 때 QR 코드가 아니라 밑에 조그만 글씨 클릭하면 이메일/암호 로그인이 됩니다.

      삭제
  2. 어제부터 계속해도 로그인이 안되네요 ㅠ 넷이즈는 나중에 다시하라고만하고 위챗도 알수없는 오류 웨이보는 로그인해도 인증횟수 초과라고 중국은 정말 힘든 곳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PC, 앱 한 번 로그인해 놓으면 삭제할 때까지 풀리지 않는데 말이죠. 아무튼, 잦은 로그인 시도를 해킹으로 의심하기도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풀리겠죠.

      삭제
  3. 이앱말고 최근 올려주신 엑스포드인가? 그거사용해야되는 버전을 설치하니 로그인이 아주잘됩니다~ 아마도 이앱은 로그인이 막힌게 아닌가 생각되요 이전에 로그인해놨던분들만 로그아웃되기전까지 사용이 가능한거 아닐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첫 단락에 추가했듯) 최신 버전 사용하다 이걸로 교체해서 사용 중입니다.

      삭제
    2. 알수가없네요 ㅠ

      삭제
    3. 혹시 삼성폰 사용하시나요? 전 LG폰에 안드로이드 버전9입니다. 중국앱 중 이 앱처럼 크랙(or Mod)된 앱이 삼성폰에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아서 말입니다.
      가능하시다면 다른 폰에서도 테스트해보세요.

      삭제
  4. 이거 이제 막혔나요.. vip결제 하라면서 재생이나 다운이 안되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이 버전을 사용해 보세요. 로그인도 해보시고요.

      삭제
    2. 그걸로 로그인 해봐도 똑같네요 ㅠ vip가 필요한 곡은 다운이 안돼요 그리고 앱 껐다 키면 앱을 중지하였습니다 뜨면서 계속 팅겨요

      삭제
    3. VIP 노래 해제되는 버전은 없습니다. 회색 노래만 해제하는 것이죠. 다운도 마찬가지입니다.

      삭제
  5. 아 그런가요 그럼 vip를 결제하는 방법밖에 없는거군요..

    답글삭제
  6. 혹시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bandman159&logNo=220982362157 여기에 나오는걸 써도 vip곡은 다운 못받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저건 루팅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제 폰이 비루팅 기기라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도 VIP곡 다운로드는 안 될 것 같은데요. MusicTools로 해결이 안 되나요?

      삭제
  7. 알려주신 musictools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 문제가 하나 또 생겼습니다 음영 처리된 음악은 다운이 안 되는 것인데요 musictools을 써봐도 앱 로그인을 해봐도 재생조차 안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musictools의 검색 소스를 변경해도 그렇다면, 다른 음원 다운로더를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deemix도 괜찮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