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7

,

무료 MP3 노래 다운로드 프로그램 | 音乐搜索

무료 MP3 노래 다운로드 프로그램 | 음악수색(音乐搜索) v1.7

출처: 音乐搜索神器 1.7免费版|音乐搜索

출처 설명: 音乐搜索神器是款简单易用的多平台音乐播放、搜索、下载软件。音乐搜索神器为用户提供了主流音乐平台的资源,用户可以搜索自己喜欢的歌曲,即可在线收听,也能够下载到电脑上保存起来,支持qq音乐、百度音乐、酷狗音乐、网易云音乐。

Music Search Artifact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다중 플랫폼 음악 플레이어, 검색 및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입니다. 음악 검색 아티팩트는 사용자에게 주류 음악 플랫폼의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좋아하는 노래를 검색하고, 온라인으로 듣거나,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qq 음악, Baidu 음악, Kugou 음악 및 NetEase 클라우드 음악을 지원합니다.

MP3 노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도구 音乐搜索(음악수색)이다. 음악 파일인 MP3(128k~320k), FLAC(무손실은 일부 노래에 한해서) 뿐만 아니라 뮤직 비디오(MP4)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위 링크는 아마도 설치 버전일 것이고, 음악수색1.7.zip은 무설치 파일이다.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음악 사이트 소스는 QQ音乐(QQ Music),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 百度音乐(Baidu Music), 酷狗音乐(Kugou Music)이다. 서버 사정에 따라 몇몇 소스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부는 한글 검색도 원활하게 지원한다.

사용 방법은 인터페이스 자체가 단순하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다. 찾고자 하는 노래 제목이나 가수명을 입력하고 적당한 음악 사이트 소스(QQ 뮤직이나 바이두 뮤직 등)를 선택한 다음 검색을 시작하면 목록이 주르륵 펼쳐진다. 그런 다음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불러 재생하거나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으며, 아니면 다운로드 주소만 따로 복사할 수 있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