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3

, ,

내가 살인범이다 | 액션, 반전, 연기 삼박자가 춤을 추는

내가 살인범이다(Confession of Murder, 2012) | 액션, 반전, 연기 삼박자가 춤을 추는
rating

내가 살인범이다(Confession of Murder, 2012) | 액션, 반전, 연기 삼박자가 춤을 추는

"봐요.....세상이 날 용서하는데 당신만 분노하잖아"

10명의 부녀자를 죽인 연곡 연쇄살인범은 자신을 끈질기게 쫓던 최형구 형사를 제압했음에도 죽이지 않고 살려준다. 그러면서 이 한 마디를 남긴다.

“아직 안 죽여, 넌 날 PR할 좋은 광고판이니까.”

내가 살인범이다(Confession of Murder, 2012) scene 01

15년이 지나 공소시효는 끝나고, 다시 2년이 지난 어느 날 자신이 연곡 연쇄살인범이라고 주장하는 ‘이두석’이라는 남자가 자신의 살인 행각을 그대로 담은 ‘내가 살인범이다’라는 자서전을 출간하여 화려한 스타로 부상한다.

내가 살인범이다(Confession of Murder, 2012) scene 02

이에 분노한 유가족들과 최형구는 이를 갈며 이두석을 못 잡아먹어 안달이 나는데….

내가 살인범이다(Confession of Murder, 2012) scene 03

별 기대 없이 선택했는데, 그래서 그럴까? 먹구름처럼 낀 졸음을 태풍이 몰아치듯 확 날려버린, 액션, 반전, 연기 모두 소름 돋도록 만족스러웠던 영화.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