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30

,

做我老公好不好(내 남편 하지 않을래?)

내가 중국 노래를 즐겨듣게 된 최초의 계기가 된 노래. 처음 들었을 때나 지금이나 부드럽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참으로 듣기 좋다. 참고로 동영상에 등장하는 어여쁜 처자는 정화(EXID)라고 한다.

做我老公好不好(내 남편 하지 않을래?)

얼마나 많은 교차로를 통해 많은 한숨을 들었습니다
나는 심각하게 수행 할 작업을 알고 당신의
나는 아무도 혼란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
다행히, 당신은 슬픔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수 좀 더 가까이 더 이상 좀 더 가까이 할 수있는
내 마음 약간의 허영심을 충족
사실, 당신이 내 마음에 모르는 당신이 가장 잘 생긴 있습니다
그 무지개 폭풍 후 수평선처럼

어디로 가야 당신이 모르는 내일 길 경우
그냥 OK, 남편을하고 나와 함께있어
나는 충분히 넓은 팔 것되지 않았습니다 내
따뜻한 포옹

당신은 기복 외부의 피곤 경우
그냥 OK, 남편을하고 나와 함께있어
나는 당신 가끔 나쁜 성질을 부담합니다
아마도 내가 당신에게 줄 수

웃음 작은 사고
간단한 안심 둥지
일출 일몰은 이전에 당신을 동반하는 동반

가사 원문 보기

走過多少路口 聽過多少歎息
我認真著你的不知所措
這種迷茫心情 我想誰都會有
幸運的是能分擔你的愁

能不能靠近一點 能不能再近一點
滿足我心中小小的虛榮
其實你並不知道 在我心中你最帥
就像風雨過後天邊的那道彩虹

如果明天的路你不知該往哪兒走
就留在我身邊做我老公 好不好
我不夠寬闊的臂膀也會是我的
溫暖懷抱

如果你疲倦了外面的風風雨雨
就留在我身邊做我老公 好不好
我一定會承受你偶爾的壞脾氣
或許我還能給你

一點意外 一份歡笑
一個簡單安心的小窩
陪你日出 陪你日落 到老

구글 Google 번역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