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0

,

2023년 바이두 넷디스크 다운로드 가속 | Cheat Engine

2023년 바이두 넷디스크 다운로드 가속 | Cheat Engine

출처: 百度云免费不限速500M!虚假的加速idm!真实的加速!变速精灵!

바이두 넷디스크 PC 클라이언트의 다운로드 속도를 올리는 새로운 방법이 소개되었다. 바로 Cheat Engine의 [Speedhack] 기능을 이용한 방법인데, 게임에서만 사용하는 것으로 알았던 Cheat Engine을 이런 용도로도 써먹을 수 있었다는 걸 이제야 알았다니, 정말이지 뱃가죽이 등짝에 철석 붙을 정도로 아쉬움의 한숨이 와르르 쏟아져나온다.

아무튼 이런 대단한 정보를 숨김없이 공유해 준 중국인 친구에게 고맙고, 오늘 테스트 결과 아직 유용하기는 하지만, 인제 만천하에 공개된 만큼 조만간 바이두에서 특별 조치를 취향 것이라는 우울한 사실은 쉽게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고로 Cheat Engine을 사용한 다운로드 가속 편법은 버려도 되는, 블랙리스트에 올라도 되는, 막 쓰는 계정으로 테스트해 보길 엎드려 절하듯 간절하게 권장한다!

Cheat Engine 다운로드(테스트: 2023/11/08)

Cheat Engine 7.4: 다운로드 링크

New! 치트엔진 사용 가능한 kernel: 다운로드
└ 2023/09/15: 현재 요 크랙을 먹여야 제대로 가속됨!!!
└ 2023/11/08: 현재 7.24.1.2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위의 kernel 패치 필수)

D盘进程加速: 다운로드 링크

Cheat Engine을 사용한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 #1

Baidu download acceleration using Cheat Engine

대략적인 사용법은 위 동영상을 참고하자.

바이두 넷디스크 공식 PC 클라이언트 사용자는 그대로 사용하면 되고, 『바이두 넷디스크 PC 클라이언트 v7 최적화』 버전 사용자는 BaiduNetdiskHost.bak -> BaiduNetdiskHost.exe 변경해야 한다.

그리고 오늘 방법은 구버전에선 안 통하는 듯하다. 구버전에서 안 먹히면 최신 버전을 사용해보자(7.25.0.4 Mod 버전 사용).

Baidu download acceleration using Cheat Engine

바이두 PC 클라이언트에서 다운로드를 시작해 놓고, Cheat Engine을 실행한 다음 [select a process to open] 메뉴를 사용해 현재 Windows에서 실행 중인 프로세스 목록을 불러온다.

BaiduNetdiskHost.exe 프로세스가 두 개 보인다(그래야 정상).

Baidu download acceleration using Cheat Engine

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Enable Speedhack]을 사용해보자. 배속은 적당히 설정하고, 다운로드 속도 변화를 관찰해보자.

이때 바이두 PC 클라이언트의 다운로드 속도 표시가 아니라 작업 관리자나 윈도우 리소스 모니터 등 네트워크 트래픽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해서 봐야 정확히 알 수 있다.

Baidu download acceleration using Cheat Engine

만약 다운로드 속도에 변화가 없다면, 다른 BaiduNetdiskHost.exe 프로세스를 선택하고 [Speedhack]을 사용해보면 다운로드 속도가 점점 증가하는 신묘하고도 반가운 현상을 관찰할 수 있게 된다.

참고로 적절한 배속을 설정하여 블랙리스트에 걸리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이다.

Cheat Engine을 사용한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 #2

기본적으로 Cheat Engine은 바이두 넷디스크 PC 클라이언트 v7.25.0.4 이하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데, ‘치트엔진 사용 가능한 kernel’을 패치하면 그 이상의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패치 방법은 (폴더가 존재한다면) kernel.dll 폴더 삭제 후 BaiduNetdisk.exe이 있는 폴더에 kernel.dll 파일을 복사해 넣으면 된다. 나머진 위와 같다.

Cheat Engine을 사용한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 #3

Baidu download acceleration using Cheat Engine

D盘进程加速 도구는 위와 같은 원리(Cheat Engine을 사용한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를 원클릭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인데, 사용법은 바이두 PC 클라이언트에서 다운로드 시작 후 D盘进程加速 도구를 실행하고 클릭 몇 번 하면 된다.

테스트 결과 내 PC에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

Cheat Engine을 이용하기 전에 D盘进程加速 도구를 먼저 사용해보고 잘 작동하면 굳이 Cheat Engine까지 사용할 필요는 없다(출처: D盘进程加速 v1.0.0 官方版 (盘下载速度K进阶M工具))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5개:

  1. 안녕하세요 궁금한 게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바이두 자료를 테라로 옮길 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알기론 바이두 > PC > 테라,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삭제
  2. 긴가민가 했는데 진짜로 되네요 좋은 정보입니다!

    답글삭제
  3. 와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꿀팁은 진작 알았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삭제
  4. 혹시 지금은 막힌건가요? Cheat Engine host 두개가 안보이네요 7.25.0.4 버전 사용중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최적화 버전 사용자는 BaiduNetdiskHost.bak -> BaiduNetdiskHost.exe 변경해야 합니다.

      삭제
  5. 다시 시도해보니 호스트 2개나오는데요 속도측정을 외부프로그램으로 확인해야하는것 같은데 속도 측정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작업 관리자 성능 탭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삭제
    2. 성공했네요~ 4~5메가 사이나오네요 더올려도 그이상 속도는 안나오는군요 일단 이정도로 만족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6. svip인데 스크립트 사용해서 Motrix로 받으니 바이두 클라이언트보다 속도가 더 잘나오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시면 svip가 아깝잖아요. ㅎㅎ

      삭제
  7. 오늘 BaiduNetdisk_7.25.0.4로 해보니 안되네요.baidunetdiskhost.bak를 exe로 바꿔서 install.bat실행해서 설치하고 실행후 바이두에서 다운로드시 cheat engine 에서 process list에서 process탭에서 BaiduNetDiskhost.exe를 선택해서 enable speedhack를 클릭해서 스피드를 조정했는데 속도가 안늘어납니다... BaiduNetDiskhost.exe 프로세스 둘 다 선택해서 해봤는데 하나는 작업관리자에서 보면 맨처음 2.0Mbps정도로 늘어나다가 다시 줄어드네요.변형된 kernel.dll을 다운로드해서 덮어쓰기해서 시도해도 다운로드 속도가 늘어나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러네요. 아무래도 막힌 것 같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