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9

,

Pandownload 판다운로드 부활(고속 다운로드 가능)

Pandownload 판다운로드 부활(고속 다운로드 가능)

• 2020/08/10: 百度网盘高速下载器PanDownload_v4.0.6 接口复活版

판다운로드(Pandownload)가 부활했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한 가지 아쉬운 것은 내 실력으론 한국어로 지역화 작업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SpeedPan도 부활할까 모르겠다.

끝으로 판다운로드 제작자가 개인정보 유출 혐의로 체포되었다는 사실은 잊지 말자.

Baidu NetDisk Third Party High Speed ​​Downloader | Pandownload

Kiryuu란 사람이 부활시켰다고 한다. 현재 버전은 대폭 상향된 4.0.6.

Baidu NetDisk Third Party High Speed ​​Downloader | Pandownload

다운로드도 정상적으로 된다. 다만 속도는 그다지...

Baidu NetDisk Third Party High Speed ​​Downloader | Pandownload

부활한 판다운로드는 출처에서 받을 수 있다([蓝奏云] 링크 추천).

Pandownload 고속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

텔레그램 阿夸广场에서 배포하는 Pandownload 버전(Pandownload-无言仰慕不起-稳定版)을 테스트한 결과 무료 계정도 고속 다운로드가 가능했다. 테스트하면서 받은 다운로드양은 약 3GB 정도였으며 이후에도 블랙리스트에 걸리지 않은 것으로 보아 꽤 안정적이다.

로그인은 [QR 코드] 방식과 [아이디/암호] 방식 다 가능하지만, 테스트에선 간편한 QR 코드 방식으로 로그인을 진행했다. 만약 바이두 계정으로 로그인 성공 후 Pandownload로 진입하지 못한다면 [登录成功未跳转点击此处] 클릭하면 된다.

기본적인 사용 방법은 기존의 Pandownload와 같으며 다른 점은 다운로드 채널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 가지 다운로드 채널이 있지만, 나처럼 잘 모르겠다면 기본 설정인 白号通道[默认](화이트 채널[기본값])로 설정해놓고 쓰면 된다.

이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곧 막힐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PanDownload 수정 버전 다운로드(업데이트: 2021/08/09 )

PanDownload 수정 버전 2.2.0( 출처: www.ghxi.com)


PanDownload 수정 버전 2.2.2(출처: www.downkuai.com)
t.me/fixpd/127197(제작자 텔레그램 링크)


New! PanDownload 수정 버전 2.7.7(출처: www.puresys.net)

Baidu NetDisk Third Party High Speed ​​Downloader | Pandownload
<가속 키 입력>

참고로 「全网最新百度网盘不限速下载白嫖合集 + 持续更新」에서 배포하는 가속 키를 사용할 수도 있는데, 판다운로드 >> [设置] >> [下载] >> [加速链接]에 가속 키를 입력하면 된다. 가속 키는 해당 링크에서 매일 업데이트 된다고 한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40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받아서 해보는데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요청만 됐다 풀렸다 ; 혹시 제가 뭘 잘못한게 있을까요?
    받아서 주소 붙여넣고 마우스 우클릭하고 다운 눌렀는데 내려받는 곳으로 가고, 그 뒤에 요청계속 되다가 결국 다운시작이 안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속도는 느리지만, 다운로드는 됩니다. 블랙리스트 때문일 수도 있으니 다른 계정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삭제
  3. 멀티계정 파일관리 기능만으로도 가치는 충분

    답글삭제
  4. 검색기능 사용하려는데 검색에 걸린 자료 어떤걸 눌러봐도 lua호출실패라고만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제작자가 체포된 상황이라 오류가 생겨도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바이두 자료 검색은 대성판 같은 웹 검색을 추천합니다.

      삭제
  5. PanDownload Lu Benwei 수정 버전 v3.5.2 200920
    https://www.423down.com/9688.html

    답글삭제
    답글
    1. 고맙습니다. 확인 결과 PanDownloadLBW3.5.2.zip와 같은 버전이네요.

      삭제
  6. 판다운로드 최근에 특정계정이 bdstoken실패 메시지 뜨면서 판다운로드에서 확인 못하는계정이 있던데 이거 해결한 판다운로드 버전이 있나요?
    지금은 4.0.4, 4.0.6 버전 번갈아가면서 실행해야 모든계정 다 확인가능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PanDownloadLBW3.5.3 버전이 가장 최근 것으로 보이는데, 사용해 보셨나요? 로그인은 되는데, 이후 그냥 바이두 웹페이지만 표시되네요.

      삭제
    2. 3.5.3은 오류 없이 되네요 근데 바이러스 검진된다는게 문제...

      삭제
  7. https://drive.google.com/file/d/1TmxB_m_i5GN2dU6C_7NDIwSP9ZVILi5b/view?usp=sharing
    이거 제가 지금 잘 쓰고있는 버전입니다. 작년말에 로그인 제대로 안 되서 찾은 버전인데 어디서 받았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시작시 업데이트 체크해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Google 서비스 약관을 위반했기 때문에 해당 항목에 액세스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삭제
    2. 链接: https://pan.baidu.com/s/1ORJ6RY3rpKAOBKnDOY8XPA 提取码: bnt9
      바이러스일 수 있다 머 이렇게 나오네요. 저는 문제없이 씁니다. 다운받아서 확인해보세요

      삭제
    3.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본문에 추가했습니다.

      삭제
  8. 파일을 다운받으니 2월1일영상분과 다른화면이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lanzoux 파일은 삭제되었네요. 제작자 텔래그램 링크에서 다시 받으시면 됩니다.

      삭제
  9. 판다운로드는 바이두에서 사서 서비스 제공해줬으면 좋겠네요
    멀티아이디하고 파일 관리하는데 판다운로드만한게 없습니다.
    바이두에서 용량장사하고 있는지라 이럴가능성은 없다고봐야죠

    답글삭제
    답글
    1. 다계정 관리는 익숙해지면 BaiduPCS-Go도 쓸만합니다. 무엇보다 초전 링크를 지원하지요. 판다운로드도 대세를 읽었는지 새 버전엔 초전 링크 기능이 있더군요.

      삭제
  10. 텔레그램 버전 zip 파일을 virustotal 에서 돌려보니 과반수에 가까운 엔진에서 바이러스로 잡네요..;
    괜찮을까요? 좀 클린한 버전이 없으려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잡힌 사유?보면 일반적으로 잡히는 크랙 같은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삭제
    2. 34/71이고, Kaspersky 등 과반수는 멀웨어로 진단하지 않습니다. 원본을 크랙 및 변조한 파일이라 오진이 있을 수 있겠지만, 이 문제는 제가 왈가불가할 수 있는 것은 아니겠죠.

      삭제
  11. Pandownload-无言仰慕不起-稳定版 이건 기존것과 호환이 안되네요
    계정 못 불러오네요 업데이트하면 바이러스 탐지되고... 바로 삭제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사용하는 보안 프로그램은 중국산이라 그런지 문제가 없습니다. 멀웨어가 문제된다면 샌드박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
  12. 며칠전부터 공유링크가 판다운로드에서 오류 뜨면서 인식이 안되네요
    고속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 때문에 수정한건지 며칠전부터 공유링크 사용불가네요
    이거때문에 또 새로운 버전 나올라나...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이런 작품은 대학생들의 취미 활동이 대부분이라 개학 시즌엔 업데이트가 더딥니다.

      삭제
  13. 텔레그램 링크에서 압축파일 받았는데 압축파일 내에는 분명히 exe파일이 있는데 푸니까 증발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안티바이러스 때문에 그런 것이겠죠.

      삭제
  14. 바이두 클라우드에 올려둔 파일을 받을려는데 다운로드 콘테츠 위반 정보가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판다운로드를 쓰면 받을수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저도 경험해본 적이 없어서 뭐라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직접 해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이걸로도 안 되면, BaiduPCS-Go로도 해보세요.

      삭제
  15. 혹시 이런걸로 바이두 로그인 우회가 가능한 법 없을까요? 제가 바이두 계정이 여러개 있는데 가상전화번호라서 막혔거든요... 대부분 본계정에 공유 걸어놔서 볼수는 있는데 자료 검색은 안되니 거의 쓸모가 없는데 우연히 pandownload에서 썼던 계정으로 정식 바이두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로그인 됐습니다. 이것저것 실험해보니 제가 예전에 썼던 pandownload 2.0.5 kor 버전이 막혀서 실행을 해도 작동하지 않는데 한번 이렇게 실행해준 상태에서, 여기에서 받은 정식 바이두 한글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충돌되나 켜지지 않습니다. 그러고 재부팅 하고 정식 바이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이젠 켜지는데 이전에 pandownload에서 썼던 계정으로 다이렉트로 로그인 돼더군요... 조금만 변형하면 바이두 로그인할때 휴대폰 인증하는거 우회하는게 가능할거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당장이야 그럴지 몰라도 일정 기간마다, 그리고 윈도우 포맷/로그인 장치 및 IP 변경되면 인증을 요구합니다. 최소한 이메일 바인딩은 되어 있어야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메일 바인딩을 완료하세요.

      삭제
    2. 바인딩 자체가 전화번호 인증을 요구하지 않나요?? 나중에 이메일로 묶으려고 한적이 있었는데 전부 전화번호 요구해서 못했거든요... ㅠ

      삭제
    3. 계정 설정 건드린 지 오래되어서 긴가민가하네요. 바인딩된 것을 변경할 때만 인증을 요구했던 것 같은데 첫 바인딩도 요구하면 어렵겠네요. 자료 옮길 수 있을 때 새 계정 만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삭제
  16. 팬 다운로더 2.73버젼의 링크가 없어졌네요..

    답글삭제
    답글
    1. 2.7.7로 업데이트되면서 링크가 변경된 것 같습니다. 수정했습니다.

      삭제
    2. 수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3. 실행을 해봤는데 자꾸 接收数据失败(1)라고 나오네요. 번역을 찾아봤는데 데이터 받는 것을 실패했다고 하는거 같은데요.pandownload2.7.7는 윈도우8.1에서 실행이 안되나요?

      삭제
    4. 윈도우 10에선 잘 됩니다(LTSB 2016). 다운로드 가속은 안 되고, 다운로드 가속 채널을 [PCS接口]로 선택하면 일반 속도로 다운로드는 됩니다.
      '接收数据失败' 오류는 방화벽 문제 같습니다. 그래도 안 되면 VMware를 이용해 보세요.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