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4

, , ,

바이두 안드로이드 앱 v9.4.3/9.3.3 크랙 버전 한글판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4.3/9.3.3 크랙 버전 한글판

Baidu Cloud Android App v9.4.3 crack version
<출석 체크 이벤트와 포인트 상점>

출처: 最新百度网盘v9.4.3破解安卓版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균열 버전(크랙 버전) 9.4.3이 나왔다. 이번에는 Mrack이라는 사람이 제작한 버전이 아니라 和风 제작자 버전이다. 花花 제작자 버전도 있지만, 녹스 앱플레이어와 내 태블릿에서 작동하지 않는 관계로 한글화하지는 않았다.

Baidu Cloud Android App v9.4.3 crack version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그럭저럭 괜찮은 속도>

공개된 지 얼마 안 되는 따끈따끈한 최신 버전답게 다운로드 속도도 그럭저럭 봐줄 만하다. 써 본 적은 없지만 ‘얼굴 인식’과 관련한 새 문장들이 꽤 추가되었고, 이번 균열 버전도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동영상 자동 백업’, ‘파일 자동 백업’ 등 VIP 회원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활성화된다. 아마 내가 바이두 앱을 거의 사용하지 않아 그런 것일 수도 있겠지만, 못 보던 ‘출석 체크’ 이벤트가 생겼다. 이 포인트로 바이두 유료 기능 일부, 혹은 SVIP 회원 할인 쿠폰 같은 것들을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바이두 앱 사용자라면 하루 한 번 출석 이벤트 꼭 챙겨 살림 밑천까지는 아니지만, 바이두 생활에 유용한 상품을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이 버전 역시 바이두 검열 관계로 스택으로 공유하며, 마지막으로 출처에 소개된 9.4.3 균열 버전 특징(비록 직접 확인한 바는 아니지만)을 구글 번역해 본다.

▲ 9.4.3 균열 버전 특징

• SVIP 다운로드 가속을 즐기고 검은색 숫자는 효과 없음

• 15초 동영상 광고 및 두 번째 방송 제거

• 비디오 오디오 가변 속도 재생 제한 해제

• 인터페이스 쓸모없는 배너 제거

• 불쾌한 작은 빨간 점들 제거

• 업데이트 확인 금지

바이두 앱 v9.4.3 균열 버전 한글판(마지막 업데이트: 2019년 1월 14일):

BaiduNetdisk_9.4.3-NoAD-SVIP_by和风_ko.apk암호: 20190114

바이두 앱 v9.3.3 균열 버전 한글판(마지막 업데이트: 2019년 2월 23일):

BaiduNetdisk_9.3.3_Mod_kor.apk암호: 20190223

이후 버전 한글판은「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6.40/52/56/57/58/73 SVIP 크랙 버전 한글판」 참고.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9개:

  1. 감사합니다 잘받아 갑니다

    답글삭제
  2. svip 사용중인데 이거 깔아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답글삭제
  3.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속도가 잘 나오다가 4~5초에 한번에 다운정지 되서. 다시 이어 받아야하고 오늘 아침에는 (위험계정)이라던가 알림 뜨면서 인증 한번 했는데 혹시 블럭 당할수도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스피드판이나 판다운로드 등 비정상적인 다운로드 속도가 나오는 모든 앱/프로그램 사용은 '블랙리스트' 지름길입니다. 일설에 의하면 한 번에 하나씩만 받으면 괜찮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어느 정도는 각오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계정 여러 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겁니다.

      삭제
  4. 지금은 설치가 안되는 버전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이 앱이 안 된다면, 제 블로그에 있는 다른 버전으로 해보세요.

      삭제
    2. 블로그 주소가 어디인가요

      삭제
    3. 제 블로그에서 바이두로 검색해 보세요.

      삭제
  5. qq아이디는 안되나요 ???

    답글삭제
    답글
    1. QQ 아이디 연동은 현재 중국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오래전에 해놓은 아이디라면 될 것 같습니다만, 제게 그런 아이디가 없어서 확인은 못 했습니다.

      삭제
  6. v3악성코드에 걸린다고 하는데 다른 버전은 없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제 블로그에서 '바이두'로 검색해 보세요. 그리고 크랙 버전이라 백신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삭제
  7. 업데이트 감지되었다지만 무시하고 했더니 아직 잘 되네요. 새로고침하라고 뜨는 분들은 앱 재접속하시면 잘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직 9.x 버전도 잘 작동하는군요. 후기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