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6

,

59개의 바이두 검색 엔진 지원 | 템퍼몽키 스크립트

59개의 바이두 검색 엔진 지원하는 템퍼몽키 스크립트

Baidu Tampermonkey script to support 59 search engines
<현재 59개의 검색 엔진을 지원한다>

출처: Baidupan-Search-Engine-Group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의 ‘템퍼몽키 확장 프로그램 + 사용자 스크립트’ 조합으로 무려 59개의 바이두 검색 엔진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간단하게 소개. 기본적인 사용 방법은 「템퍼몽키(Tampermonkey)와 사용자 스크립트 조합으로 바이두 다운로드 가속」에 소개된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다.

1.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템퍼몽키 설치.

2. ‘百度网盘资源_搜索引擎_聚合’, '百度网盘与阿里网盘资源_搜索引擎_聚合', 盘搜 绕过限制自动跳转(텍스트 편집기로 열어 코드를 복사한 다음 템퍼몽키에서 [새 유저 스크립트]로 추가) 스크립트 설치.

3. 바이두의 ‘내디스크’, 또는 아무 바이두 공유 자료 링크로 이동.

4. 브라우저 주소창 바로 밑에 새로 생긴 바이두 검색 엔진 이용.

Baidu Tampermonkey script to support 59 search engines
<공유 암호 검색도 당연히 지원!>

사실 바이두 사용자의 가장 큰 고심 거리 중 하나는 자료를 구하는 (당연히 누군가에 의해 공유된 자료) 것인데, 바이두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한국인이 꽤 많음에도 한국어 공유 사이트는 지금까지 바이두 공유 게시판을 따로 제공하는 곳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다만, 일부 업로더들이 개별적으로 이용할 뿐이다. 아쉽게도 무료 사용자의 불만족스러운 속도와 불안정한 서버 상태, 그리고 조금은 까다로운 사용법이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공유 자료를 바로 내 클라우드로 복사할 수 있고, 1테라 무료 공간과 무료 사용자라도 살짝궁 노력하면 속도 제한에서 약간은 벗어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바이두 자료를 검색하는 방법만 제대로 알고 있다면 원하는 자료를 얻고자 ‘랜섬웨어’라는 독사가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와레즈 사이트에서 더는 눈먼 장님처럼 헤맬 필요가 없다. 바이두를 이용해 원하는 자료를 찾을 수 있다면 이보다는 훨씬 안전하기 때문이다.

이 검색 엔진이 사용하는 59개의 사이트는 중국의 대표적인 공유 사이트들로 VIP(혹은 특권, 쉽게 말하면 유료 계정) 사용자에게만 열람이 허용된 자료를 제외하고는 중국에서 바이두로 공유된 모든 자료를 다 찾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당연히 공유 암호도 같이 검색된다. 이 스크립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면 이보다 더 좋은 바이두 자료 검색 방법은 없을 것 같다.

Baidu-NetDisk-shared-resources-search-site
<https://www.dashengpan.com>

검색 엔진의 순위 가중치

01 :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하며 액세스할 수 없는 웹사이트는 일정 기간 관찰한 후 삭제됩니다.

02 : 사이트 액세스가 안정적이어야 하고 사이트 액세스가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03 : 검색 엔진 비용 청구 여부에 관계없이 무료 검색 엔진이 우선합니다.

04 : 검색 엔진이 Baidu 네트워크 디스크 리소스와 Baidu 네트워크 디스크 리소스의 최상위를 검색합니다.

05 : 웹사이트 서버의 위치, 서버는 영토 앞에 있습니다.

06 : 검색 결과 수가 많습니다.

07 : 검색 결과의 품질, 실패한 링크 수가 더 많습니다.

08 : 검색 결과가 제 시간에 업데이트되고 업데이트가 적시에 이루어졌는지 여부

09 : 웹사이트 요청에 의해 채택된 문자 인코딩, 알려진 인코딩의 예약 및 알려지지 않은 인코딩의 삭제.

10 : 알려진 문자 인코딩의 순서는 앞뒤에서 단일 계층 URL 인코딩, 이중 계층 URL 인코딩, gbk 인코딩, 이스케이프 인코딩, Base64 인코딩, 유니 코드 인코딩입니다.

11 : get 메소드를 포함하여 웹사이트에서 채택한 HTTP 요청 메소드.

12 : 암호화된 공유 결과가 있고 암호화된 공유 결과의 최상위가 있습니다.

13 :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채택한 경우 여전히 광고가 남아 있습니다.

14 : 암호화 및 공유 비밀번호를 자동으로 채우는 플러그인이 있으며 플러그인 앞면이 있습니다.

15 : 웹 사이트가 먼저 HTTPS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21개:

  1. 완전 유용해요.요즘 바이두 오프라인 안돼서 답답한데 이렇게 검색해봐야 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현재로서는 과히 바이두 자료 검색의 종결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삭제
  2. 포스팅 내용 동영상으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부틱드립니다

    답글삭제
  3. 스크립트 삭제는 어떻게하는지요

    답글삭제
    답글
    1. 템퍼몽키 설정에서 [설치된 유저 스크립트]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
  4. 지금도 사용 가능한 방법인가요?

    답글삭제
  5. 혹시 어제부터 안되는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검색하면 dalipan으로 연결되는데 그 사이트가 먹통인 것 같아요
    그곳만 이용했는데 갑자기 안되니 막막하네요ㅠㅠ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바이두 검색 사이트는 수시로 없어지고 수시로 생깁니다. 다른 검색 서버를 이용하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삭제
    2. dalipan에서 검색도 되고 자료도 나오는데 다운링크 연결만 안되는데 그래도 사이트 망한건가요?ㅠㅠ
      바이두에 있긴 한데, 검색엔진에서 검색은 안되는 자료들은 포기할 수 밖에 없는건지요..
      한국 자료 잘나오던 유일한 사이트였는데 대체할만한게 없네요 정말...^^;

      삭제
    3. 그런 경우는 검색 사이트와는 상관없이 자료 공유가 저작권 위반, 불법, 음란물, 사용자 삭제 등의 이유로 취소된 겁니다.

      삭제
  6. 검색하면
    输入口令后继续使用
    위 말이 적혀있는 창이 뜨면서 검색이 안 되는데 막힌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일부 검색 사이트(유료화? 또는 로그인 필요)만 그렇고 나머지는 괜찮습니다.

      삭제
  7. 휴대폰으론 안 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제 블로그에서 'Kiwi'로 검색하면, 안드로이드에서도 크롬 확장을 사용할 수 있는 Kiwi 브라우저에 대한 글들이 나오는데,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삭제
  8. https://www.dashengpan.com/ 이사이트 잘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큐얄인증하라고 뜨고 안뜨는데 막힌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막힌 것이 아니라 수익을 위한 조치로 보입니다. 불편하다면 다른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삭제
    2. 조금 늦은감이있지만 큐알인증 해결법 말씀드려요
      큐알코드자체가 일반카메라 큐알인식으로 접속할 수 없고 위챗이라고 중국채팅어플의 큐알인증으로 찍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첫 인증 큐알코드는 자기네들 위챗 팔로우하라는거고 위챗 계정만들어서 팔로우 누르면 들어가고자한 링크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나중에도 간간히 인증해야하는데 이것도 광고구요. 전혀 이상한거 아닙니다. 위챗은 구글플레이에 있습니다.

      삭제
    3. 고맙습니다. 최근에 관련 글을 올리긴 했습니다.

      삭제
  9. 盘搜 绕过限制自动跳转 링크 盘搜 绕过限制自动跳转.user.js 파일이 다운이 안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템퍼몽키 확장 설치된 상태에서 다운로드해보세요. 바로 스크립트 설치 화면으로 이어집니다.
      아니면 마우스 우클릭으로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 해보세요.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