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3

, , ,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8.12.0 Mod 한글판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8.12.0 Mod 한글판

출처: 百度云网盘(*Mod*)v8.2去广告/去升级/去推荐/直装版(Baidu 클라우드 (*Mod*) v8.2 광고/업그레이드/권장/직접 버전)

바로 어제 무성의한 한글판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7.17.0 svip 한글판」을 블로그에 올렸었는데, 내친김에 비교적 최신 버전인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8.2도 한글화 작업을 미치듯이 해버렸다. 오늘 녀석은 svip로 크랙된 앱은 아니고, 다만 어느 사용자가 정식 버전을 일부 개조한 ‘모드(Mod)’ 버전으로 바이두 정식 버전에서 바뀐 점은 다음과 같다.

基于百度网盘8.20官方版制作,去广告,精简无用组件、后台、服务,内存占用小。
·sdk升级到22-26,增加运行效率,在高版本安卓系统后台下载时不容易被系统杀掉后台,需要安卓5.1以上系统运行。
·利用图片制造伪沉浸状态栏效果,满足强迫症患者。
·百度PC端官方版升级到6.00版界面大改版,所有的图标都变成了扁平化效果,同步官方PC端6.00版的扁平化图标修改到手机版里。
·修改大量图标和配色,整体界面变成渐变扁平化效果,符合当下界面设计潮流。
·修改内部版本为999999999,商店永远不会提示升级。


注意事项。
1、本社区为安卓类软件分享平台,资源均为网友从网上搜集分享而来,不以任何商业利益为目的,所有版权内容之权责均属原网站或公司所有。如果您对本社区所载软件、游戏等版权的归属存有异议,请立即通知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予以删除,同时向你表示歉意

2、任何网友所发布的资源均系网友个人行为,并不反映任何本社区的意见,本社区不为其承担任何法律责任

3、本社区提供的所有资源,请在下载24小时内删除!为尊重作者版权,请购买原版作品,支持你喜欢的作者,谢谢!

Baidu를 기반으로 생산 네트워크의 공식 버전은 광고, 쓸모없는 구성 요소, 배경, 서비스, 메모리 발자국을 합리화.
·22-26에 Sdk 업그레이드,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하이엔드 안드로이드 시스템 다운로드는 배경 시스템을 죽이는 것은 쉽지 않다, 안드로이드 5.1 이상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강박 장애 환자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림을 사용하여 가상 침지 상태 표시줄 효과를 만듭니다.
·Baidu PC 공식 버전은 인터페이스 주요 개정판의 6.0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며, 모든 아이콘은 플랫 아이콘의 동기화 공식 PC 측 6.00 버전이 모바일 버전으로 변경되는 병합 효과가 됩니다.
·현재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트렌드와 일치하는 점차적인 평면화 효과로 전체 인터페이스를 아이콘 및 색상의 많은 수를 수정하십시오.
·999999999의 내부 버전을 수정하면 저장소를 업그레이드하라는 메시지가 절대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방 조치.
1,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공유 플랫폼에 대한 커뮤니티, 자원은 모든 저작권 콘텐츠의 목적을 위해 어떤 상업적 이익을 위해 공유하지 원래 사이트 또는 회사가 소유하고 인터넷 사용자로부터 수집됩니다. 이 커뮤니티에 포함 된 소프트웨어의 저작권의 소유권에 이의가 있는 경우, 게임은, 우리가 처음에 삭제됩니다 즉시 알려 당신에게 사과하십시오!

2, 모든 사용자가 발표 한 자원은 개인 행동의 사용자이며 커뮤니티의 견해를 반영하지 않으며 공동체는 법적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 커뮤니티에서 제공하는 모든 리소스는 다운로드 후 24시간 이내에 삭제하십시오! 저자의 저작권을 존중하려면 원본 작품을 구입하고, 좋아하는 작가를 지원하십시오, 감사합니다!

Baidu-Cloud-Android-App-v8.12.0-Mod-Kor 01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8.12.0 Mod 한글판 스크린샷 1>
Baidu-Cloud-Android-App-v8.12.0-Mod-Kor 02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8.12.0 Mod 한글판 스크린샷 2>
Baidu-Cloud-Android-App-v8.12.0-Mod-Kor 03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8.12.0 Mod 한글판 스크린샷 3>

광고를 제거하고, 메모리 등 최적화했다는 것까지는 대충이나마 알아듣겠는데, 나머지 이야기들은 당최 모르겠다. 그래도 조금은 가볍다는 느낌은 들 것이다. 참고로 비록 구버전이지만, 이것보다 더 다이어트된 (Apk 용량이 무려 17.8M!) 버전도 존재한다. 아마 중국의 크래커들이 다이어트 버전으로 속도를 크랙하지 못하는 크래킹 능력의 아쉬움을 달래나 보다. 그래도 다이어트 버전이 중국에서는 꽤 인기가 있는 듯싶다. 꾸준히 나오는 것을 보면 말이다.

이번 한글판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전적으로 구글 번역에 의존했지만, 어제와는 달리 이 빠진 번역들도 꼼꼼히 채워넣는 등 쪼금은 성실하게 작업에 임했다. 무료 사용자이니 별 기대하지 않는 다운로드 속도는 역시 별볼일없다. 한글화 과정에서 생긴 본의 아닌 실수로 앱이 불안정할 수도 있으니 문제가 발생하면 무능력한 나를 탓하면서 괜한 시간 낭비하지 말고 미련 없이 바이두 정식 버전으로 되돌아가길 바란다. 그래도 짐작하건대 기본적인 바이두 클라우드 사용에는 아주 큰 지장은 없으리라 예상한다.

2018년 6월 23일 추가: 이것보다 속도 면에서 확실히 나은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0.0 svip 속도 제한 해제 한글판」을 추천!

다운로드: BaiduNetdisk_8.2_mod_kor.apk

1. 바이두 링크: https://pan.baidu.com/s/1ggmkEoN 암호: vnxb

2. 스택 링크: https://bandman160.stackstorage.com/s/E8BagJIvauiRk5B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4개:

  1.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바이두 클라우드를 이용하려고 해서항상 이용하던 네이버 블로그에서
    블로그 이동이 진행중이라는 글을 보고 찾아왔습니다.
    다름 아니라 6월 1일부터 폰인증 이후 이용이 가능하다는 일이 되었는대
    그것을 뒤늦게 접하게 되어 현재 인증을 하지 못하고 막혀있는 상태입니다
    혹시 이것을 해결할 방안이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렵게 찾아오셨는데 제가 해 드릴 답변이 별로 없어 죄송스럽습니다. 말씀하신 것은 작년 일이었으며, 인증을 못 한 계정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새로 만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삭제
    2. 혹시 몰라 말씀드리는데, 지금껏 한 번도 폰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이라면 로그인 창에서 폰인증을 거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폰인증을 했는데, 그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로그인 창에서 혹시 인증 수단을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삭제
  2. 압축풀고 뭘해야 설치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이것보다는 최신 크랙 버전인 9.4.3 버전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한글판은 제 블로그에 있습니다.

      삭제
    2. 참고로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하는 앱입니다. 고로 일반 앱처럼 바로 설치하면 됩니다.

      삭제
    3. 압축을 풀어도 실행 파일이 안보여요

      삭제
    4. Apk 파일이 안보임

      삭제
    5. 무슨 말씀인지 모르겠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압축하지 않은 APK 파일입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복사한 다음 설치하면 됩니다.

      삭제
    6. 다운로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고로 윈도우나 웹브라우저 문제 같은데 그것에 대해선 저도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 블로그에 9.4.3 버전이 있으며, 전 주로 바이두 검색으로 찾습니다.

      삭제
    2. 그리고 크랙 버전을 기본으로 하지 최적화 버전만 따로 나온 것은 아직 못 봤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