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8

,

무적 갓 모드(MOD) |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

무적 갓 모드(MOD) |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Star Wars: Galaxy of Heroes)

입맛대로 고르는 다섯 가지 모드

출처: Star Wars: Galaxy of Heroes Apk v0.9.242934 Mod God Mode/Unlocke

이것은 어디까지나 구글링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사실이다. 각종 안드로이드 게임(온라인/오프라인 모두 포함)의 모드(MODE: 일종의 치트가 적용되어 재배포되는 APK)가 존재한다는 사실말이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예전에 재미있게 즐겼던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Star Wars: Galaxy of Heroes v0.9.242934)을 태블릿에 설치해 보았더니, 신기하게도 확실히 적용이 된다. 위 동영상은 다섯 가지 모드 중 두 번째 모드인 'See above(God Mode, Increased Player Damage 50%)'를 적용한 상태에서 '분대 아레나' 전투 장면을 캡쳐한 영상이다. 상대편의 데미지가 내 캐릭터들에게는 전혀 먹히지 않는 '무적 모드' 상태임을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게임은 보통 한 가지 모드만 제공하는 데 반해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Star Wars: Galaxy of Heroes)는 유명한 게임이라 그런지 무려 다섯 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고로 입맛대로 고를 수 있으며 'God Mode(무적)'는 말 그대로 사용자가 천하무적이라 게임의 재미를 뚝 떨어뜨릴 수 있으니, 만약 (모드 사용하다가 걸린다면 이유 불문하고 바로 계정 블록이다!) 위험을 감수하고 모드를 적용하고자 한다면 '무적 모드'는 없고 난이도만 쉽게 조절된 세 번째 모드 'Beeeefcake'나 이보다는 좀 더 어려운 네 번째 모드를 추천한다. 추천한다.

MODS:

Mod 1: – wouldn’t use this with raids.

– God Mode

Mod 2: See above

– God Mode
– Increased Player Damage (50%)

Mod 3: – Beeeefcake!!(추천!)

– Increased Player Damage (50%)
– Decreased Enemy Damage by Half.
– Decreased Enemy Heals by Half.

Mod 4: – Safest of the mods. Just don’t be a cottonheadedninimuggins

– Decreased Enemy Damage by Half.
– Decreased Enemy Heals by Half.

Mod 5: – The “So you wanna be banned” edition.. you guys keep asking for it

– God Mode.
– Increased Player damage by a lot.
– NPC’s can’t heal.

<럭키 패처에서 '도구박스' 터치>

구글 계정으로 모드 버전 플레이 방법

또한, 다른 모드 어플과는 달리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Star Wars: Galaxy of Heroes v0.9.242934)는 구글 로그인까지 지원한다. 덕분에 동영상에서 보듯 예전에 플레이하던 구글 계정에 모드를 적용할 수 있었다. 이 방법은 럭키 패처(Lucky Patcher)를 사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루팅이 필요하다. 루팅되지 않은 기기는 signed apk를 설치하여 게스트로 플레이해야 한다. 구글 계정으로 모드 버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정식 버전을 설치하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한다.

2. 게임을 종료하고, 맨 위 출처 링크에서 원하는 모드의 Unsigned apk를 다운로드한다(아직 설치는 No).

3. 럭키 패처(Lucky Patcher)의 [도구박스(toolbox)] - [안드로이드에 패치(Patch to Android)]로 이동하여 맨 위에서부터 두 개를 선택하고 적용한다. 이때 자동으로 재부팅될 수 있다.

4. 구글 플레이 버전은 언인스톨하고 Unsigned된 모드 버전을 설치한다.

5. 게임을 실행하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한다.

<'안드로이드 패치'로 들어간 다음>
<맨 위에서부터 두 개까지 체크하고 '적용'>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말하지만, 모드 파일을 설치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에서 금지시되는 일종의 핵(hack), 치트(cheat)가 적용된 모드 사용자는 언제든지 계정 블록이라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