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5

,

나의 성공의 비밀 | 마이클 J. 폭스 성공의 비밀

나의 성공의 비밀(The Secret Of My Succe$s, 1987) | 마이클 J. 폭스 성공의 비밀

poster
rating
"내가 남편분 나이 때가 되면 사모님같이 아름다운 분이
매일 아침 옆에 누워있기를 꿈꾸면서 산다고요"

대학을 갓 졸업한 브랜틀리는 성공하겠다는 일념만으로 고향 캔자스를 떠나 뉴욕으로 떠난다.

나의 성공의 비밀(The Secret Of My Succe$s, 1987) scene 01

그러나 첫 출근날 바로 해고당하는 불운을 겪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취업의 길은 험하고 멀기만 하다.

나의 성공의 비밀(The Secret Of My Succe$s, 1987) scene 02

그러다 먼 친척뻘 되는 펨로즈사의 회장 프레스콧 덕분에 우편물 담장 직원으로 채용되고, 이에 만족하지 못한 브랜들리는 정리해고로 떠난 어느 간부의 빈방을 이용하여 간부 행세를 하게 된다.

나의 성공의 비밀(The Secret Of My Succe$s, 1987) scene 03

영화 「빽 투 더 퓨처」 시리즈로 유명한 마이클 J. 폭스. 그의 성공의 비밀은 작은 키에 잘 어울리는 앳된 외모, 갓 졸업한 고등학생 같은 풋풋함과 장난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연기력 등을 얘기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 30세의 젊은 나이에 파킨슨병에 걸렸음에도 영화 속 브랜틀리처럼 쉽게 주저앉지 않는 삶에 대한 식지 않는 열정이 아닐까.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