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7

,

원드라이브 5TB 무료 계정 새 방법

원드라이브 5TB 무료 계정 새 방법

OneDrive 5TB Free Account New Method
<여전히 살아 있는 원드라이브 5TB 교육용 계정>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원드라이브 무료 5TB 클라우드

2023/06/25: 아마도 아래 방법은 유효 기간이 지났을 것 같아 새 방법 추가
2023년, Office 365 원드라이브 1TB 무료 얻기

지난 「원드라이브 5TB 계정 생성」 글에서 소개한 山野莽夫(야마노마사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원드라이브 5TB 교육용 계정 생성 방법은 막힌 지 오래되었지만, 신기하게도 계정은 아직 살아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구글보다 대인배일까? 그 대인배 기질이 좀 더 오래 갔으면 참말로 좋겠다.

아무튼, 아직도 山野莽夫처럼 원드라이브 1TB와 5TB 교육용 계정 생성을 도와주는 사이트가 다수 존재하며 그중 두 곳에서 시험 삼아 계정을 생성해봤는데, 성공했다. 그중 한 곳은 5TB였고, 다른 한 곳은 설명과는 달리 1TB였는데 오늘 글엔 ‘5TB’ 계정 생성을 다루겠다(오늘 설명보다 계정 생성 방법이 좀 더 복잡한 1TB짜리는 다음 글에...).

계정 생성은 어렵지 않지만, 언제 터질지 모르므로 지금 당장 삭제되어도 탈이 없는 자료들을 저장하는 용도로 사용할 것을 추천하며, 음란물 같은 것을 저장하여 제명을 단축하는 바보 같은 짓은 하지 말자.

한편으론, 원드라이브 교육용 계정을 여러 개 생생해 「구글 드라이브 자료를 원드라이브로 이동하기 | mover」에서 소개한 mover 사이트를 이용해 원드라이브끼리 자료를 동기화시키면 좀 더 오래 안전하게 교육용 계정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羊毛大学子号自助开通 此为2018年全局,订阅为A1

OneDrive 5TB Free Account New Method

1. 출처에 접속해 [立即获取(지금 얻기)] 클릭.

OneDrive 5TB Free Account New Method

2. 성과 이름은 적당히 입력하고, [사서함 접두사]는 아이디로 사용되므로 (예: ‘사서함 접두사’@ceo.co.ax) 조금은 신중하게 입력한다.

입력이 완료되면 [提交(제출)]을 클릭한다. 웹페이지를 새로 고치지 말라는 안내 문구가 나온다.

OneDrive 5TB Free Account New Method

3. 사서함 주소와 초기 비밀번호를 알려주므로 메모장에라도 복사해준다. 참고로 사서함 주소가 로그인 아이디다.

[로그인으로 이동]을 클릭하여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한다.

OneDrive 5TB Free Account New Method

4. 앞에서 얻은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를 변경한다.

OneDrive 5TB Free Account New Method

5. 로그인이 완료되면, 계정 보안과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도록 이메일 • 휴대전화 바인딩을 요구한다.

예전에는 둘 중 하나만 설정하면 되었는데, 지금은 두 개를 다 완료해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OneDrive 5TB Free Account New Method

6. 만약 (5)번 과정에서 이메일 • 휴대전화 바인딩이 안 된다면(내가 그랬음), 에어익스플로러(Air Explorer) 계정 추가 과정에서 바인딩할 수 있다.

참고로 이렇게 생성한 원드라이브 교육용 계정을 에어익스플로러에서 사용하려면 [OneDrive For Business] 계정으로 추가해야 한다. 레이드라이브(RaiDrive)도 마찬가지.

OneDrive 5TB Free Account New Method

7. 계정 추가가 완료되면 5TB 클라우드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아래 사이트들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원드라이브 교육용 계정 5TB(or 1TB) 생성이 가능하다. 만약 비밀번호 재설정 후 이메일 바인딩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으면 Air Explorer 계정 추가로 해결하면 된다.

freems.1ove.club/exp/(5TB, 초대코드 1위안)
freems.1ove.club(5TB, 텔레그램 봇으로 초대코드 받음)
└ 2021/11/16: 계정 생성 확인, 에어익스플로러로 로그인 가능.
└ 텔레그램에서 Code_1ove_bot 검색, /FreeMs_baibai 명령어로 초대 코드 받기
freems.1ove.club(2TB, 인증 필요 없음)
freems.1ove.club/ceo(2TB, 인증 필요 없음)
free.kits.workers.dev/(5TB, 인증 필요 없음)


teams.xkx.me(5TB, 인증 필요 없음)
└ 2021/11/16: 계정 생성 확인, 에어익스플로러로 로그인 가능.
a1_free365.a1od.workers.dev(1TB, 인증 필요 없음)
free-a1.a1od.workers.dev(5TB, 이메일 인증 필요)
free.zjuczs.workers.dev(5TB)
office.zx.al(5TB, 이메일 인증 필요, 에어익스플로러 사용 불가)
a1.lx.workers.dev
yxyy.azurewebsites.net

• 2021/09/03: 만약 위 방법이 막혔다면 다음 글을 참고하자. 「Office 365 Education 무료 얻기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9개:

  1. I have been reading your blogs since 1gb no account Baidu trick!!! keep up the good work....Lots of Love💕

    답글삭제
  2. 이메일 형식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본문 같은 경우는,
      (원하는아이디)@ceo.co.ax
      입니다.

      삭제
  3. • 2021/10/29: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정책이 변경되면서 교육용 계정 A1에 제공되는 5TB 저장 공간이 2TB(or 1TB)로 축소되었다고 한다.
    방금 생성하니까 아직 5테라로 생성이 가능한데 추후 바뀐다는건가요? 바뀐다면 이미 5테라로 생성된 계정도 축소된다는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중국 사이트에서 본 글인데, 지금 다시 확인하니 해당 글이 삭제되었네요. 아마 루머였던 것 같습니다.

      삭제
    2. 올해 8월달에 교육용 원드라이브 저장 공간이 5TB에서 일괄적으로 1TB로 축소된 버그가 있었죠? 그 버그가 얼마 전에도 일부 사용자에게서 다시 나타났었나 봅니다. 지금은 다시 복구된 상태이고, 추후 관련된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삭제
  4. 그저께 만든 계정 두개 중 하나가 정지 먹었네요 ㅠㅠ 다시 만들려고 하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몇 분 후에 다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라고 뜨네요 해당 방법은 이제 막힌건지 다시 될련지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한 사이트에서 여러 계정을 만드셨나요? 한 사이트에서 여러 개 생성하면 바로 정지시키는 것 같습니다.
      한 사이트에서 한 계정만 만들고, 이런 식으로 만든 여러 계정을 (제 블로그에 소개한 적이 있는) Mover를 사용해 서로 동기화하는 걸 추천합니다.

      삭제
    2. 아뇨 다른사이트에서 했습니다 글쓴이님이 쓴글보고 서로 동기화 할려고 만든건데 막혔더라구요 새로 만드는것도 안되구요

      삭제
  5. 덕분에 잘썼었습니다.
    근데 오늘 갑자기 파일 접근이 안되네요. 막힌건지 다행히 백업은 해놨는데 아쉽네.

    답글삭제
    답글
    1. 요. 댓글이 수정이 안되네요. 참고로 전 계정이 하나 였습니다.

      삭제
    2. 제것도 그렇습니다. 주기적으로 정리하는 것 같습니다.

      삭제
  6. 인증 문자가 안오네요. 82+ 10--- 이렇게 하는 것 맞죠?

    답글삭제
    답글
    1. 전화번호 형식은 맞습니다. 인증 문자가 오지 않는 것은 나중에 다시 해보시고, 그래도 안 되면 그곳 사이트는 막힌 겁니다.

      삭제
  7. 초대코드 1위안 은 초대코드가 뭔가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편법은 다 막힌 것 같습니다. 다만, https://vo.loliloli.moe 같은 경우는 계정 생성까지는 되는데, 원드라이브 사용은 모르겠습니다.

      삭제
    2. 참고로 MS 개발자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3개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