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02

,

2023년, Office 365 원드라이브 1TB/5TB 무료 얻기

2023년, Office 365 원드라이브 1TB/5TB 무료 얻기

2023년 New! Office 365 및 1T OneDrive!

Microsoft 365 개발자 프로그램 구독 갱신」 편법도 종말을 고했고, 그럼으로써 편법 교육용 원드라이브를 무료로 얻는 것은 이제는 끝장난 줄 알았는데, 아직도 살아있는 것이 있었다(아니면 새로 생긴 것?).

edu邮箱官方office365 onedrive赠送平台」에서 제공하는 일회용 이메일을 사용하면 Office 365 및 1T OneDrive를 새 계정으로 등록할 수 있다.

2024/01/29:「2024년, Office 365 원드라이브 1TB 무료」(아래 방법은 막힌 것 같고, 새 방법도 곧 막히겠지만, 어찌 되었든 임시용으로라도...)

사용 지침

1. 본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메일을 일시적으로만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아래 office 365 및 1T OneDrive 신청 시 사용 가능)
2. 온라인 속도, 안정성 및 기타 기술적 및 비기술적 문제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3. 당사는 사용으로 인한 직간접적인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이 서비스에 대한 Microsoft 교육 자격은 미국의 2013년 대학에서 유래한 것으로 장기적으로 제공됩니다.
5. 본 서비스는 EDU 공식사이트인 edumails.cn에서 제공되는 공익 서비스로, 일반 학교 Microsoft 및 Google family 버킷이 필요한 경우 edumail.vip로 이동하여 공식 직판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Office 365 및 1T OneDrive 무료 얻기

Get Office 365 OneDrive 1TB Free In 2023

방법은 예전과 대동소이하므로 오늘은 복습하는 마음으로 간략하게 흩어보자.

365.liout.com에 접속해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보낸 등록 코드를 받을 임시 이메일을 등록해야 한다. 여기서 만든 전체 이메일 주소(xxxx@365.liout.com)는 원드라이브 로그인할 때 사용할 아이디가 된다. 조금 있다가 등록 코드를 받아야 하므로 이 페이지는 닫으면 안 된다.

① 수신된 이메일 확인
② 새 이름(무작위)으로 이메일 생성
③ 이메일 접두사 변경(@365.liout.com 앞에 붙일 접두사 수정)

Get Office 365 OneDrive 1TB Free In 2023

Get started with Office 365 for free」에 접속해서 앞에서 만든 이메일 주소를 넣고 [GET STARTED]를 클릭한다.

Get Office 365 OneDrive 1TB Free In 2023

익숙한 화면이다. [학생], [교사] 둘 중 하나를 선택하자. 참고로 난 [교사]를 선택했으며 딱히 이유는 없다.

Get Office 365 OneDrive 1TB Free In 2023

① 등록 코드 발송을 누르고 ② [편지봉투] 버튼을 클릭해 수신된 이메일을 확인하면 ③ 방금 도착한 등록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계정 생성 작업이 끝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자.

Get Office 365 OneDrive 1TB Free In 2023

Microsoft 356 시작 페이지를 만나게 된다. 한마디로 원드라이브 1TB와 오피스 365를 얻기 위한 모든 작업이 성공적으로 끝났다는 것. 너무 간단???

Get Office 365 OneDrive 1TB Free In 2023

Microsoft 356 시작 페이지 왼쪽 위 끝의 [앱] 서랍에서 OneDrive를 선택하면,

“Invite others to view or edit any files you choose.
Your files and folders are private until you share them.
Give us a moment to set things up...”

라는 잠시 기다리라는 안내 문구가 유혹하듯 지나가고 나면 대망의 원드라이브 1TB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용량은 [Site Settings]의 [Storage Metri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무리

정말로 종말을 고한 줄 알고 있었던 편법 원드라이브가 좀비처럼 살아났지만, 이 또한 시한부 생명으로 끝날 것임을 우리 모두 피눈물로 경험했던지라 기뻐해야 할지, 미리 낙담해야 할지 알 수가 없다. 하지만, 사용할 수 있을 때 사용하고, 즐길 수 있을 때 즐기는 것이 유한한 삶을 살아가는 가련한 중생들의 싱거운 이치임은 자명하다.

어느 날 자고 일어났더니 한 보따리 가득 채운 1TB가 보이스피싱이라도 당한 것처럼 증발했더라도 (나를 포함한) 그 누구도 원망해서는 아니 되는, 즉 공즉시색(空卽是色) · 색즉시공(色卽是空)의 마음가짐으로 이용하면 아무런 해악도, 아무런 탈도 없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2023/07/02: 5TB 원드라이브 추가

obagg.com에서 제공하는 임시 이메일 주소를 통해 교육용 원드라이드 5TB와 오피스 365를 얻을 수 있는데, obagg에서 제공하는 4개의 도메인 중 kodee.meovme.me 도메인만 원드라이브 계정을 생성할 수 있다.

사용법은 위와 같고, kodee.meovme.me 도메인으로 생성한 원드라이브는 1TB가 아니라 5TB라는 것!!!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3개:

  1.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Air explorer이나 레이드라이브에 연결할려할때 관리자 승인이 필요하다면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는데 혹시 해결 방안이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365.liout 도메인은 저도 안 되네요. 하지만, 오늘 새로 추가한, kodee.me와 ovme.me 도메인은 에어익스플로러에 추가됩니다.

      삭제
    2. 저 도메인들은 잘되네요 얼마나 오래갈까 모르겠지만
      스트리밍 전용으로 쓰기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2. 저도 그러네요. 참고로 전 KT 사용하는데, 며칠 전부터 중국 사이트 접속이 안 되고 있는데, 그것과 상관이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답글삭제
  3. 바쁘실텐데 확인 감사합니다. 안 되는 게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저도 KT씁니다. 아무튼 저도 몇 번 더 도전해보고 포기해야겠습니다. 사실 1T도 넘치게 유용하거든요^^.

    답글삭제
  4. 안녕하세요
    현재 kodee.me와 ovme.me 도메인으로 교육용 원드라이드 5TB 얻기 아직 유효한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등록코드는 받을 수 있는데,
      "지금은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도움을 받으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라고 나오네요. 이미 만든 계정은 아직 문제가 없는 것을 보면 정원 초과??? 뭐 그런 것도 같습니다.

      삭제
  5. 네. 아쉽게도 5TB짜리는 일찌감치 막힌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6. 현재 5TB 계정이 읽기전용으로 관리자가 동결시켜논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계정생성도 안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쥐도새도 모르게 계정이 없어질 수 있으니 백업 하실 분은 백업하시는게 나아보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5TB는 이제 무리인가 봅니다...

      삭제
    2. 이젠 마소가 빈틈을 보이지 않는군요.

      삭제
  7. 원드라이브 1tb 생성하려는데 끝나면 '죄송합니다'하고 나오네요... 여러번 시도했는데 안되는가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개발자 등록(3개월) 제외하고는 편법으로 원드라이브 얻는 것은 모두 막힌 것 같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