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3

,

바이두 넷디스크 비로그인 무제한 속도 다운로더 | 毒盘

PDown을 대체할 바이두 넷디스크 비로그인 무제한 속도 다운로더 | 毒盘(DuPan)

바이두 비로그인 다운로더 毒盘
<바이두 비로그인 다운로더 毒盘>

출처: 毒盘 - 百度网盘链接免登陆不限速下载工具

오래전 일이 아니다. 며칠 전에 제한적이나마 바이두 비로그인 다운로드를 지원했던 PDown을 사용할 수 없게 된 불행스러운 일 말이다. 이유는 바이두의 항의와 고소를 염려한 제작자가 개발 및 서버 운영을 중단했기 때문이다. 학생 신분으로서 심적 부담이 꽤 있었을 것이다. 이것은 그 누구도 제작자를 탓할 수 없으며, 나는 이 자리를 빌어 그동안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그렇게 별이 하나 또 졌다.

최근 유일하게 비로그인 다운로드를 지원했던 PDown의 죽음을 애도하는 물결이 채 가라앉기도 전에 새로운 바이두 공유 링크 비로그인 다운로더인 毒盘(두판, DuPan)이 등장했다. 장례식이 끝나기도 전에 죽은 줄 알았던 사람이 벌떡 일어선 격이랄까. 울다가 웃게 되었으니 엉덩이에 뿔이라도 하나 솟아야 할 것 같다.

PDown보다 더욱 진보한 毒盘은 사용 방법도 간단하고, 다운로드 파일 크기 및 동시 다운로드 수에 대한 제한도 현재로선 없다. 물론 과도한 다운로드는 계정이 차단(이 경우는 비로그인이므로 드물기는 하지만 IP가 차단)되는 지름길이라는 것은 변함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모든 바이두 써드파티 다운로더 사용자가 겪을 수밖에 없는 숙명 같은 것으로서 우리는 죽었다 깨어나도 어쩔 수 없는 문제이다.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해 받을 수 있다

毒盘 최신 버전은 출처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해 받을 수 있다(압축 암호: zapro). 蓝奏云 링크 추천.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毒盘은 PanDownload 웹버전을 떠올리게 한다.

毒盘(두판, DuPan) 사용법

1. DuPan.exe를 이용한 방법

두판은 클립보드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고로 두판을 실행한 상태에서 바이두 공유 링크를 클립보드로 복사(Ctrl+C)만 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를 열어준다. 아 이 얼마나 우아하고 간편한 방법인가!

使用浏览器解析 체크(기본값)되어 있으면 다운로드 링크를 브라우저로 열어준다(동영상처럼)

[使用浏览器解析]: 체크(기본값)되어 있으면 다운로드 링크를 브라우저로 열어준다(동영상처럼). 체크가 해제되어 있으면 毒盘 메인창으로 파일 목록을 보여준다.

공유 링크만 복사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가 뜬다

암호가 있는 공유 링크는,

链接: https://pan.baidu.com/s/1O6L20ZhsFLjOd7dchwjAtQ 提取码: aqi9

위와 같은 형식으로 만든 다음 드래그해서 클립보드로 복사하면 된다(동영상 뒷부분 참고).

2. DuPan.exe 없이 웹브라우저로 이용하는 방법

DuPan.exe 없이 웹브라우저로 이용하는 방법

알고 보면 오늘 소개하는 비로그인 다운로드 방법은 판다운로드 웹버전과 흡사하다. 그 중심이 되는 사이트는 pan.naifei.cc이다.

http://pan.naifei.cc

로 접속한 다음 HTTP 주소 끝에 ‘ /? ’를 더한 상태에서 공유 주소 링크를 붙여넣으면 된다.

http://pan.naifei.cc/?链接: https://pan.baidu.com/s/1egl4y6jcmvjktcOGzEgt3Q 提取码: 9f6u

이렇게 말이다.

아직 겨를이 없어 테스트하지는 않았지만, 이 방법은 스마트폰에서도 될 것 같다.

안드로이드 및 리눅스, MacOS, 아이폰 사용자는 「바이두 공유 링크 비로그인 다운로드 | 모든 OS 가능」 글 참고

毒盘이여, 아니 pan.naifei.cc이여 영원하라!

문제는 두판이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느냐이다.

이것은 바이두가 엄격하게 나오느냐, 관대하게 나오느냐에 따라 달려있다. 과거에 바이두는 SpeedPan이나 PanDownload 같은 써드파티 프로그램에 대해 별 제재를 가하지 않았다. 하지만, 요즘은 상황이 좋지 않다. PanDownload 제작자가 체포되고(죄목은 개인정보 유출이지만, 괘씸죄도 없지 않을 것이다), SpeedPan 제작자가 잠적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즉, pan.naifei.cc 서버는 오늘이라도 당장 문 닫을 수 있는 것이고, 비로그인이라 계정 차단을 못 시킨다면 IP라도 능히 차단할 수 있는 것이 바이두의 입장이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걱정한다고 해서 해결될 일이 아니다. 우리는 그저 ─ 지금까지 내가 누누이 말해왔던 것처럼 ─ 이용할 수 있을 때 이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이런 매우 아름다운 프로그램을 무료로 공유해 준 제작자와 pan.naifei.cc 사이트 운영자에게 마음속으로나마 경의를 표한다면 더더욱 좋다.

pan.naifei.cc로 바로 연결해주는 스크립트(다음 페이지)

1 2

• 2020/08/22: 운영자가 pan.naifei.cc 사이트 운영을 중단했다. 상황에 따라 훗날 재개할 수도 있다고 하니 기대해보기는 한다만, 아쉬움은 가시지 않는다. 자세한 정보는 「分享个自己写的度盘分享地址提取网」, 「2020.08.05.度盘免帐号提取分享地址失效」 참고.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9개:

  1. 이렇게 또 좋은걸 알아가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비오는데 조심하셔요!

    답글삭제
    답글
    1. 고맙습니다.
      저도 생각지도 못했는데, 바로 나오네요. 역시 중국은 놀라운 나라입니다.

      삭제
  2. 감사합니다 좋은 참고가 되었네요.
    그런데 이거 링크에서 폴더안에 있는 파일은 다운받을 수가 없던데 어떻게 하는지 혹시 아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쉽게도 링크 안의 파일수가 많으면 잘 안 됩니다. 그럴 땐 일단 공유 자료를 내 디스크(즉, 내 계정)로 복사하고 나서 하나하나 공유해서 받아야 합니다.

      삭제
  3. 비이두 60gb 파일 이걸로 받을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공유 링크로 만들어서 받으시면 됩니다.

      삭제
  4. 지금 받고 있는데 이거 바이두 무료 속도에 비해 어느정도 빠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무료와는 비교할바가 못됩니다. 서버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쓸만합니다.

      삭제
  5.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들어가면 403 페이지가 뜨는데 혹시 왜 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떤 자료에 관한 다운로드 말씀하시는 건가요? 두판은 https://www.lanzoux.com/if2v9eikoub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삭제
    2. 에휴, 아쉽게도 벌써 막혔습니다.

      삭제
  6. Hello friend, thanks for this tool, it worked few days but since today it doesn't work anymore. I get the error

    {"error_code":31326,"error_msg":"user is not authorized, hitcode:125","request_id":8841821615374983755}

    I tested on a file that i already downloaded when it worked but it's doesn't work anymore for this same file.

    I hope it will work again.

    답글삭제
    답글

    1. is there an other non loggin method?

      삭제
    2. Not now. If I find out a new way, I'll blog about it.
      For reference, you can create a Baidu account with just a mobile phone.

      삭제
    3. Thanks friend, i tried everything it doesn't work for me.
      I'm from france and my country doesn't appear. was not lucky with virtual sms not worked.

      삭제
    4. Please refer to the following link for how to create a Baidu account.
      Link 1, Link 2(Second page)

      삭제
    5. For the current Baidu non-login download, see the following video(however, only one file can be downloaded).
      https://youtu.be/8ra537ic_Cg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