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5

,

바이두 공유 링크 암호 알아내기 | 百度网盘提取码查

바이두 공유 링크 암호 알아내기 | 百度网盘提取码查询终结版v8.8

현재 클라우드 디스크 마스터키(云盘万能钥匙)는 사용 불능
<현재 클라우드 디스크 마스터키(云盘万能钥匙)는 사용 불능>

百度网盘提取码查询终结版v8.8 一键查询提取码

벌써 3년이나 지났다. 「바이두 공유 링크 암호를 자동으로 채워주는 | 클라우드 디스크 마스터키(云盘万能钥匙)」라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내 블로그에 소개한 지 말이다.

단명하는 일이 비일비재한 IT 세계에서 3년은 긴 세월이다. 고로 ‘클라우드 디스크 마스터키(云盘万能钥匙)’는 현재 사용 불가다. 바이두 웹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템퍼몽키 스크립트인 ‘网盘助手’에서 제공하는 바이두 공유 암호를 자동을 채워 넣어주는 기능은 아직은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Pandownload 제작자가 체포되고, SpeedPan 제작자는 잠적하는 혼란스러운 판국에 网盘助手가 언제까지 버티어 줄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아무튼, 网盘助手에서 제공하는 바이두 공유 암호 자동 채워 넣기에 大圣盘(대성판) 같은 바이두 공유 자료 검색 사이트는 적나라하게 공유 암호까지 찾아주기에 별도로 암호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은 필요 없었다.

그렇게 그냥 잊고 있었다.

그러다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다. ‘百度网盘提取码查询终结版v8.8’을 말이다.

아, 아직도 이런 프로그램이 있구나, 그리고 버전이 8.8까지 진행된 것을 보면 꽤 오래전부터 있었었구나. 그런데 왜 난 몰랐을까. 왜냐하면, 아쉬울 것이 없었으니까.

2020/12/11: 만약 아래 소개한 두 도구가 모두 작동하지 않는다면, 템퍼몽키(크롬/파이어폭스 확장프로그램) 스크립트인 网盘精灵 网盘自动填写访问码을 사용할 수 있다.

网盘助手는 사용 가능
<网盘助手는 사용 가능>

원 클릭으로 바이두 공유 자료 암호 확인

바이두 공유 링크 입력 후 클릭하면 암호 출력!
<공유 링크 입력 후 클릭하면 암호 출력!(한국어 윈도우에선 글자가 깨짐)>

잡소리는 그만하고 아무튼, 테스트해보니 아주 잘 작동한다.

필요한 사람은 출처 「百度网盘提取码查询终结版v8.8 一键查询提取码」에서 다운받으면 된다(다운로드 링크 세 개 제공!).

사용 방법은 두말할 것도 없다.

그저 바이두 공유 링크를 입력할만한 곳에 링크 주소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처럼 보이는 것을 클릭하면, 잠시 후 짜잔~하고 공유 링크 암호를 보여준다. 이젠 별로 신기할 것도 없는 기능이지만, 그래도 알아두면 간혹 요긴하게 써먹을 때가 있는 유용한 기능이기는 하다.

만약 ‘SkinH_EL.dll’ 관련 에러로 실행이 안 된다면, ‘SkinH_EL.dll’을 내려받아 ( exe가 아닌 rar로 된 파일을 받아야 한다! ) 百度网盘提取码查询终结版v8.8 파일이 있는 곳에 복사해 두면 된다.

시스템 로캘이 ‘한국어’로 되어 있으면, 글자가 깨진다. 그렇다 하더라도 사용에 지장은 없다.

원래는 이렇게 나와야 정상
<원래는 이렇게 나와야 정상>

소프트웨어 설정 및 정보)

密码查询成功自动把密码复制到四辑版(암호 조회는 암호를 4개의 계열로 자동으로 복사합니다)

打开本程序自动读取已经保存的甑置(저장된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읽으려면 이 기능을 엽니다)

监控国辑版(发现复制百度网盘链接自动尝试查询密码)(Baidu 넷디스크 링크를 복사할 때 자동으로 비밀번호 찾기 시도)

百度网盘密码查询By:红尘旧梦i最后一个版本纪念已经逝去的PanDownload(이 버전은 죽은 PanDownload를 기념합니다)

virustotal 검사 결과
<virustotal 검사 결과>

또 다른 바이두 공유 링크 암호 추출 도구 등장

<追光者百度网盘提取码查询工(추종자 Baidu 넷디스크 추출 코드 쿼리 도구)>

만약 追光者百度网盘提取码查询工具(추종자 Baidu 넷디스크 추출 코드 쿼리 도구)도 사용할 수 없다면, SOSO云盘 사이트(2022/07/14 확인)에서 바이두 공유 링크 암호를 검색할 수 있다.

참고로 SOSO云盘엔 바이두 공유 자료 검색 사이트도 링크되어 있지만, 죄다 VIP 결제를 요구한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8개:

  1. 사이트가 삭제되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다운을 받았는데 액세스할 수 없다고 자꾸 뜨는데 이건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삭제
    2. 서버가 응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본문에 소개된 또 다른 방법인 网盘助手 스크립트(템퍼몽키 확장프로그램 필요)는 아직 잘 됩니다.

      삭제
  2. 网盘助手 이 스크립트를 설치하니까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위에 작은 빨간 창 뜨면서 비밀번호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 이 창 떠요) 다른 비밀번호 찾는 방법은 모두 막혔나요?

    답글삭제
    답글
    1. 网盘助手, 작동합니다. 다만, 무적은 아닙니다. 즉, 인터넷에 공개되지 않은, 또는 다른 사용자가 공유하지 않은 공유 링크 암호는 찾지 못합니다.

      삭제
  3. 혹시 网盘助手파일의 사용법을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제 블로그에서 '网盘助手'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