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4

, , ,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0.2 vip 모드 한글판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v9.0.2 vip 모드 한글판

Baidu Cloud Android App v9.0.2 vip Hangul
<하얗게 바뀐 인터페이스>

출처: 百度网盘v9.0.2加速去广告清爽共存版 v2版

바이두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버전 9.0.2를 VIP 모드로 크랙한 앱을 한글화했다. 출처 설명에는 VIP 모드로 크랙했다고는 하지만, 역시 다운로드 속도는 변함없다. 굼벵이처럼 느린 속도지만 이젠 별로 놀랍지도 않고, 그다지 실망스럽지도 않다. 그저 그러려니 한다(혹은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내 계정이 '블랙리스트'에???). 한편, 기능 설정에서 VIP 회원 전용 기능인 [동영상 자동 백업]과 [파일 자동 백업]이 활성화되니 뭔가 그럴싸해 보이지만, 제대로 작동하지는 않는 것으로 보인다. 역시 이 녀석도 무늬만 VIP 버전이다.

Baidu Cloud Android App v9.0.2 vip Hangul
<역시 저조한 다운로드 속도>

이번 버전은 전체적으로 인터페이스가 하얗게 바뀌어 요즘 바이두의 막장 정책 때문에 시커멓게 속이 타들어 가는 사용자들의 속마음과는 대조적이어서 눈길을 끈다.

별로 할 말은 없지만, 몇 자 끄집어 내보면, 구글 막장 번역이지만, 번역하다 보면 새로 추가된 기능이나 평소에 전혀 사용하지 않는 기능들의 존재감에 대해 새삼 깨닫게 된다. 사실 한국 사용자는 클라우드 파일 관리와 업로드/다운로드 기능 외 다른 기능들은 별로 마주칠 일이 없겠지만, 사실 바이두 앱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이 꽤 많다. 로또 같은 게임도 보이고, 얼굴 인식 기능도 있다. 또한, 전자책/도서/독서와 관련된 기능도 강화되는 추세로 보인다. 도서 구입도 바로 가능하다. 놀랍게도 사진에서 텍스트를 인식할 수 있는 OCR 기능도 있고, 번역도 가능하다. 쇼핑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참으로 다재다능한 앱인데, 우리에게 정작 중요한 것 다운로드 속도만큼은 별 볼 일 없다. 물론 다른 사용자/다른 환경에서는 다를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바이두 앱 vip v9.0.2 한글판 다운로드(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12월 4일):

baiduNetdisk_v9.0.2_v2_VIP_ko.apk암호: ngfz

baiduNetdisk_v9.0.2_v2_VIP_ko.apk암호: 114455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9개:

  1. 설치했는데 한글로 안나오는데 왜 그럴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삼성 기종에서 그런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한 번 테스트 해보세요.

      삭제
  2. 샤오미 mi8로 설치했는데 한글로 안나오네요 힝... 자료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언인스톨 전에 먼저 앱 정보에서 데이터를 삭제하고, 바이두 관련 폴더도 삭제한 다음 앱 삭제하고 재설치해보세요.

      삭제
  3. android-pup/SMSREG 가 감지된다고 삭제하라는데 위험한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변조된 앱이라 그럴 수 있습니다.

      삭제
  4. 파일이 바이두에서 짤린거같아요ㅠㅠ
    k00wj@naver.com으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답글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