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3

, ,

바이두 클라우드 자료 검색 프로그램 | 云盘搜索(한글판)

바이두 클라우드 자료 검색 프로그램 | 云盘搜索(한글판)

Cloud search 01
Cloud search 02

출처: 天若幽心云盘搜索 V1.0 绿色免费版

云盘搜索(클라우드 검색)은 바이두 클라우드 사용자들이 공유한 자료만을 전문적으로, 그리고 세밀하게 검색해주는 매우 작은 크기의 프로그램이다. 스피드판(SpeedPan)으로도 바이두 공유 자료 검색이 가능하지만, 결과물이 많을 경우 세부적인 검색 필터를 적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云盘搜索(운반수색?)보다는 한 수 아래다. 云盘搜索이 스피드판의 검색 기능보다 좋은 점은 이것만이 아니다. 云盘搜索은 암호 설정된 공유 링크나 자료까지 검색해줄 뿐만 아니라 그 암호 또한 보여준다. 공유된 파일이 링크된 원본도 보여주는 것으로 보아 아마 자체 검색 엔진(혹은 구글링)을 이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완벽해 보이지는 않지만, 한글 검색도 가능하고, 역시 완벽하지는 않지만, 한글 패치도 가능했다. 스피드판과 같이 사용하면 괜찮을 것 같아 云盘搜索 원본이 포함된 한글 패치 자료를 공유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검색창에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된다. 결과물이 너무 많다 싶으면, 파일 크기, 파일 유형, 업로드된 시간 등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필터링이 가능하다. 참고로 닷넷 프레임워크(.NET Framework) 4.0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로그인 및 1云豆 버튼이 보인다. 유료화 되는 걸까?>

云盘搜索 v1.0 한글판 다운로드:

https://pan.baidu.com/s/1NMBljUXL-0J49Io4rwUBhg

비밀번호: 9jdp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3개:

  1. 이거 잘 찾아주긴한데
    회원가입을 해야하고 가입하고나서도 콩이라는 횟수제한이 있네요
    충전방법도 모르겠구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군요. 전 가끔 한두 번 검색하는지라 그런 것까지는 몰랐습니다. 그러고 보니 제가 블로그에 처음 소개할 때 없었던 로그인, 회원가입 버튼, 그리고 검색 결과에는 ‘1云豆’도 보이네요. 그래도 아직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검색도 작동하고 링크를 타고 가는 것도 됩니다만, 앞으로 유료화되려나 봅니다.

      삭제
    2. 링크는 타고갈수있는데 링크가 있는 사이트로 안내하고 콩을 내면 바로 바이두링크랑 암호를 주는 식이더라구요

      삭제
    3. 새로 추가한 스샷처럼 로그인하지 않아도 검색 결과에 암호도 보이고 링크를 타고 가 바이두 공유 링크로 이동하는 것도 아직 가능해 이용에 지장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몇몇 자료는 공유 링크가 게시된 커뮤니티 사이트의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검색된 자료가 ‘토렌조아’ 사이트에 게시된 글이라면 ‘토렌조아’ 아이디가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

      삭제
    4. 저는 이거 쓰는 목적이 공유 끝난 게시글의 자료를 받을때 이걸쓰면 다운 가능한 경우가 있어서 쓰는데 이럴려면 바이두 링크가 바로 필요하고 콩이 필요합니다.
      이것때문에 충전이 필요한데 그 방법을 모르겠네요

      삭제
  2.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이 바이러스로 오진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물론 사용 여부에 다른 위험 감수는 사용자의 몫이지만요.

    답글삭제
  3. 이제 사용할려면 구름콩이 필요한건가요???

    답글삭제
  4. 계정 탈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딱히 방법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냥 사용하지 않으면 휴면 계정으로 처리될 겁니다.

      삭제
  5. 이 사이트 콩 어떻게 사야되죠?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도통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면 댓글 부탁합니다.

    답글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