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0

,

무손실 음악 다운로더 | 无损音乐下载器

무손실 음악 다운로더 | 无损音乐下载器(Lossless Music Downloader)

Lossless Music Downloader 01
<无损音乐下载器 메인 화면>

출처: 无损音乐下载器简体中文绿色免费版(무손실 음악 다운로더 간체 중국어 녹색 무료 버전)

개인적으로 새로운 음악을 무작위로 찾아 듣고 싶을 때는 网易云音乐(Netease CloudMusic)를, 듣고 싶은 음악을 MP3 형태로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는 「무료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 LYPlayer」을 즐겨 이용하는 편이지만, 오늘 새로운 가볍고 간편한 무손실 음악 다운로더를 발견해서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버전은 현재 ‘V1.2.2018.04052’이 최신이며, 파일 크기는 무려 30KB도 안 되지만, 한글 검색과 무손실 코덱인 flac, ape 다운로드를 지원하고, 서버(아무래도 QQ뮤직처럼 보이는)에서 무손실 음원이 없는 경우에는 mp3 형태로 받을 수 있다. 시험 삼아 받은 flac 음악 파일을 MediaInfo로 확인해 보고, Audacity로 스펙트럼 분석을 해보니 무손실이 맞는 것 같다. 다만, 无损音乐下载器에서 재생이 안 되는 노래는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

아무리 베토벤처럼 머리카락을 쥐어뜯고 킹콩처럼 가슴을 쿵쿵 두드리고 수험생처럼 뇌를 쥐어짜도 이 이상은 이야기할 건더기가 없을 정도로 인터페이스도, 사용법도 간단한 프로그램이다. 압축 파일에 동봉된 설명서로는 32비트/64비트를 지원하며, 제대로 실행되지 않으면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라고 쓰여있다. 마지막으로 간추린 사용법과 출처에 있는 프로그램 설명을 옮기는 것으로 짧은 소갯글을 마친다.

다운로드: https://pan.baidu.com/s/1NKLHQZje4RobuxyCl5iTvw 비밀번호: ijvr

无损音乐下载器(무손실 음악 다운로더) 사용법

1. 가수 또는 노래 이름으로 검색

2. 재생이 되는지 확인(재생 안 되면 다운로드도 불가)

3. ‘flac, ape, mp3’ 중 음질 선택하고 다운로드

4. 무손실 음질이 다운로드 안 되면 mp3를 다운로드

Lossless Music Downloader 02
<받은 파일을 MediaInfo로 확인>
Lossless Music Downloader 03
<받은 파일을 Audacity로 확인>

无损音乐下载器 출처에 기재된 설명 및 구글 번역

无损音乐下载器简体中文免费版是一款可以免费下载任意音乐无损音质的强大工具软件,无损音乐下载器让你随时倾听无损音质。

无损音乐下载器操作技巧

1、使用简单,界面友好

2、打开软件,搜索想要的歌曲或者歌曲名称,喜欢搜什么就什么,支持付费无损音乐下载

3、下方是路径设置,如果设置了有效路径,下载文件就会放到里面去,如果没有设置,就会每次询问你放哪里

4、右下角是选择下载文件的格式,MP3是普通音质,flac和ape是无损

5、下载可以同步进行多个文件

6、试听栏,播放和暂停,这个应该都没问题,试听支持鼠标拖动进度条

7、声音控制拖动在右下角

무손실 음악 다운로더 간체 중국어 무료 버전은 음악 무손실 음질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무손실 음악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언제든지 무손실 음질을 들을 수 있습니다.

무손실 음악 다운로더 작동 팁

1,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에게 친숙함.

2, 소프트웨어를 열고, 원하는 노래 또는 노래 이름을 검색하고, 무엇을 검색할지, 유료 무손실 음악 다운로드를 지원.

3, 경로는 아래에 설정됩니다. 유효한 경로를 설정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정하지 않으면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묻습니다.

4, 오른쪽 아래 끝 모서리에 다운로드 파일의 형식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MP3는 일반적인 음질이며, flac과 ape는 무손실입니다.

5, 다운로드 여러 파일을 동시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오디션 바, 재생 및 일시 중지, 이 아무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오디션 지원 마우스 드래그 진행률 표시.

7, 오른쪽 아래에 사운드 컨트롤 드래그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