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1

,

무료 음악 다운로더 | LYPlayer

무료 음악 다운로더 | LYPlayer

무료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 LYPlayer
<기본은 '내 컴퓨터'에서의 음악 검색>

드디어 뮤직 스파이(Music Spy)를 대체할 새로운 무료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발견했다. 바로 LYPlayer ! 현재 버전은 3.1.1.5이 최신이며, 실행 환경은 닷넷 프레임워크 2.0이 필요하다.

LYPlayer가 검색 및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중국 음악 사이트는 酷我音乐(KuwoMusic), QQ Music, Baidu Music, Xiami Music이다. 설정 항목에는 网易云音乐(netease cloud music) 플러그인이 있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검색 결과에는 나오지 않는다. QQ Music이나 Baidu Music 같은 경우는 한글 검색도 가능하다. 검색 및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음악 사이트가 뮤직 스파이만큼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듣고 싶은 음악이나 노래를 (최대 무손실)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좋지 아니한가?

오래간만에 제대로 된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나온 것 같다. 뮤직 스파이처럼 단명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하는 노랭이 심보 같은 바람이 드는 건 어찌할 수 없는가 보다.

무료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 LYPlayer
<토글 후 '중국음악사이트'에서 음악 검색>
무료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 LYPlayer
<검색 결과>

첫 실행 후 맨 위 스샷의 녹색 칸을 한 번 클릭해야 검색  소스가 '내 컴퓨터'에서 '인터넷(중국 음악 사이트)'으로 바뀐다. 듣고 싶은 노래 이름이나 가수 이름을 적고 '돋보기'를 클릭하면 바로 아래 스샷처럼 검색 결과 창이 뜬다. 특이한 것은 뮤직 스파이처럼 검색할 중국 음악 사이트를 미리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검색 결과에 QQ Music, Baidu Music 등 한 번에 다 검색이 된다는 것. 아래로 스크롤 하면서 원하는 노래를 찾았다면, 맨 우측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MP3 128k부터 320k, 그리고 무손실까지 다양한 음질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음질의 종류는 노래에 따라, 그리고 음악 사이트에 따라 다르고, 일부는 128k만 가능할 수도 있다.

무료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 LYPlayer
<다운로드 음질 선택>
무료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 LYPlayer
<다운로드 완료>

LYPlayer 바이두 다운로드 링크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