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1

, ,

바이두 공유 링크 다운로드 주소 확인 | ugvnui百度网盘下载解析

바이두 공유 링크 다운로드 주소 확인 | ugvnui百度网盘下载解析(ugvnui 바이두 넷디스크 다운로드 분석)

출처: ugvnui百度网盘下载解析(百度云盘真实下载地址解析)V18.1.28 免费版

바이두 공유 자료의 다운로드 링크를 추출해 주는 편리한 프로그램이다. 비슷하게 작동하는 프로그램으로 「바이두 클라우드 다운로드 링크 추출 유틸 ~ Pan Download ShareCopy Demo」와 「바이두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를 위한 크롬 확장 baidu-nolimit」을 소개한 적이 있다. 오늘 소개하는 것 포함해서 세 가지 모두 바이두 클라우드의 다운로드 링크 주소를 추출한다는 점에서 같은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기에 사용자가 편한 것을 골라 입맛대로 사용하면 될 듯싶다.

요즘 Pan Download 같은 편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다운로드 속도를 비정상적으로 올린 사용자에 대한 제재(계정 블록이나 10k/b 이하로 다운로드 속도 제한)가 가재진다는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이미 오래전부터 이용해왔던 다운로드 링크 주소를 추출하여 IDM, EagleGet, 썬더 등의 인터넷 다운로드 가속기와 연동하는 방법이야말로 가장 무난하고 안전한 바이두 클라우드 다운로드 가속이지 않을까 싶다. 무적의 ‘황금 왕관’이 막히기 시작했을 때부터 이 방법만 사용해왔지만,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제재 같은 것 역시 받아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다운로드: https://pan.lanzou.com/i0g4vef

<간결한 사용법>
<프로그램 정보>

‘ugvnui百度网盘下载解析’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바이두 공유 링크 주소(공유 암호도 포함될 수 있다)를 입력하고 마우스 우클릭 메뉴를 사용하여 원하는 결과를 선택하면 된다.

중국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추출한 링크 주소를 중국의 대표적인 다운로드 가속 프로그램인 迅雷(Thunder)와 연동하는 메뉴가 눈에 띈다. 내 경험에 의하면, 중국 사이트에서 자료를 내려받을 때는 썬더가 꽤 빠르다. 그러나 역시 경험에 의하면, 바이두만큼은 IDM이나 썬더나 별 차이가 없다. 고로 이 프로그램 때문에 메뉴가 한자로 된 썬더를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냥 두 번째 메뉴로 다운로드 주소를 복사하여 IDM으로 받을 것을 강력하게 권장한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5개:

  1. 분명히 그전에는 그 파일이 제대로 공유가 되었는데 최근에 공유가 갑자기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뭔가 이상해서 질문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름을 변경해서 다시 시도, 혹은 다른 압축 프로그램/다른 압축 확장자로 재압축해서 시도해 보세요.

      삭제
    2. 0바이트의 텍스트 화일이 있는 폴더채로 공유해서 그랬군요. 파일만 공유하니까 제대로 공유가 되네요.

      삭제
  2. 그런데 이 UgvNui百度网盘真实下载地址解析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암호가 있는 바이두 링크를 넣으면 오류메세지가 나오는데요.암호가 있는 바이두 링크의 경우는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올해 1월 이후로 업데이트가 끊겨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