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7

,

바이두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용 크롬 확장 | baidu-nolimit

바이두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용 크롬 확장 | baidu-nolimit

<드래그 앤 드롭으로 crx 확장 설치>

간단한 설치, 간단한 사용 방법

바이두 웹페이지에서 손쉽게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새로운 크롬 확장 프로그램 baidu-nolimit. 다운로드는 요기서.

초기에는 바이두 웹페지에서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받으려면 tampermonkey 확장 설치하고 별도로 스크립트도 설치해야 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확장 프로그램 한 방이면 깔끔하게 해결되는 것을 보니, 중국의 바이두 사용자들이 많기는 많은가 보다.

설치 및 사용 방법은 앞의 다운로드 링크에서 百度云大文件下载插件v1.01.crx를 받은 다음, 이 파일을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안으로 드로그 앤 드롭 하면 설치는 끝난다. 사용 방법은 따로 말할 것이 없을 정도로 간단한데, 그냥 바이두 웹페이지만 새로고침 만하면 바로 적용된다. 만약 IDM이나 EagleGet, 천둥 등의 인터넷 다운로드 가속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별다른 설정 없이 '새로고침'만 하면 끝>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2개:

  1. 확장 프로그램에다 드래그 드롭 했는데 이 웹사이트에서 앱, 확장 프로그램, 사용자 스크립트 등을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데 왜 그러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크롬이 업데이트 되면서 생긴 현상 같습니다. 크롬 구버전이나 Cent, Vivaldi 브라우저에서 해보세요.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