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31

, ,

바이두 앱 11 출시 기념 SVIP 30일 무료 체험 이벤트

바이두 앱 11 출시 기념 SVIP 30일 무료 체험 이벤트

Baidu App 11 launch SVIP event

출처: 百度网盘11.0来了,参与内测可获得30天SVIP会员

현재 바이두 넷디스크 안드로이드 앱 버전 11 비공개 테스트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 중이다.

기한은 8월 27일부터 9월 3일까지이며, . 아래 이벤트 페이지를 안드로이드에서 접속하고 로그인 후 이벤트 가능하다. 이벤트에 성공적으로 참여한 사람은 버전 11 체험 자격과 동시에 SVIP 멤버십 혜택(VIP가 아니다!)을 무려 30일 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런데 문제는 일일 100명 한정이라는 사실이다.

매일 밤 8시(중국 시각)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抢先体验] 링크를 클릭한 선착순 100명에게만 기회가 주어진다. 엄청난 바이두 사용자를 생각하면, 그리고 줄 서는 것을 대단히 귀찮게 여기는 나로선 언감생심이고 그림의 떡이다.

그래도 밑져야 본전이니 누군가는 과감히 도전해 볼지어다. 오늘부터 31일, 1일, 2일, 3일 등 총 네 번의 기회가 남았다!

이벤트 페이지

https://pan.baidu.com/component/view/1121

Baidu App 11 launch SVIP event

이벤트 개시까지 카운트다운!

이벤트 활동 규칙(원문은 출처 참고)

1. 새 버전에 대한 자격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Early Access(抢先体验)"를 클릭하면 Baidu Netdisk 버전 11.0 내부 테스트 경험 자격 (하루 100개로 제한됨)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30일 SVIP을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내부 테스트 경험에 대한 자격을 얻은 후 프롬프트에 따라 Baidu SkyDrive 11.0 내부 테스트 버전을 다운로드-설치-열어 (이 기간에 다른 작업을 수행하지 않음) SVIP를 활성화합니다(30일).

3. Baidu Netdisk 11.0 내부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내부 테스트 경험에 대한 자격을 얻은 후 "다운로드로 이동"을 클릭하고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설치 패키지를 열고 Baidu SkyDrive 11.0 내부 테스트 버전을 설치합니다.

4. "다운로드로 이동"을 클릭한 후 Baidu Netdisk 11.0 내부 베타 버전을 내려받을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려받을 수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WeChat 공개 계정 "Baidu Netdisk"를 팔로우하고 "Baidu Netdisk의 최신 버전"이라는 텍스트로 응답하여 다운로드 주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경험 자격을 획득했는데 Baidu Netdisk 11.0 내부 베타 버전을 입력한 후 SVIP(30일)을 받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Baidu SkyDrive의 새 버전을 열기 전에 다른 작업을 수행했을 수 있습니다. 활동 페이지에서 "Grab, Copy Password" 버튼을 클릭한 다음 Baidu SkyDrive의 새 버전을 다시 열어 SVIP(30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iOS 사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죄송합니다. iOS 내부 베타 버전에 대한 다운로드 채널이 없으므로 iOS 사용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7. Baidu Netdisk의 내부 베타 버전과 공식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공식 출시 이전 버전이기 때문에 내부 테스트 버전이 가끔 기능적인 i-test가 나타나는 경우는 드뭅니다. 사용에 문제가 있으면 공식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계정 @百度网盘技术에 피드백을 주시면 됩니다. 직원이 회신합니다.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