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

윈도우 디지털 영구 인증 도구 | 小爱密钥激活程序

윈도우 디지털 영구 인증 도구 | 小爱密钥激活程序

출처: 最牛激活软件:小爱密钥激活程序(自动ID激活)

Chinese-Windows-authentication-tools
<小爱密钥激活程序 메인 화면>
Chinese-Windows-authentication-tools
<인증 완료!>

얼마 전에 소개한 ‘Win10版本切换工具(Win10 에디션 스위치)’의 출처 사이트에서 윈도우 영구 인증 프로그램도 배포하길래 써봤더니 간단하게 클릭 한 번으로 인증이 완료되었다. 그래서 간단하게 몇 자 소개해보련다.

나 같은 경우는 주로 KMS 인증 도구를 사용해왔는데, 이게 서비스 항목으로 설치되는 것도 있고, 스케쥴러에 등록되는 것도 있고 해서 영 찜찜하다. 아닌 게 아니라 일부 KMS 인증 프로그램은 이런 점을 악용해 바이러스를 심어놓는다고 하니 얍삽한 세상인심은 여전하다. 하지만, 小爱密钥激活程序(소애인증도구?)는 출처 설명에 따르면 인증 후 찌꺼기 남지 않는다고 하니 이것이 사실이라면 KMS보다 낫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인증 방식도 영구 인증인 것으로 보이고, 다른 인증 프로그램과는 달리 GPT 파티션 인증도 지원한다고 한다.

일단 가상 머신(동영상 참고)에 테스트해본 후 특별한 이상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노트북 인증도 KMS에서 디지털 라이센스 인증으로 변경했다. 참고로 윈도우 업데이트 서비스 시작 설정이 [자동], 그리고 서비스가 시작되어 있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에러 때문에 인증이 되지 않는다.

0x80070422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거나 서비스와 연관되어 사용 가능한 장치가 없기 때문에 서비스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小爱密钥激活程序 설명

优点1:支持硬盘为GPT、MBR分区表(其他激活软件仅支持MBR);

优点2:Win Vista, Win7, Win8, Win8.1, Win10, Win Server 2008, Win Server 2012, Win Server 2016

优点3:激活后不会有任何残留(其他工具会修改主引导记录mbr)。

缺点:需要自备激活密钥,有效密钥可直接激活,008密钥可以自动ID激活,020密钥需要手动激活。

장점1: GPT, MBR 파티션 테이블에 하드 지원 (다른 소프트웨어를 활성화에만 MBR 지원)

장점2: 비스타, Win7, Win8, Win8.1, Win10, 윈도우 서버 2008, 윈도우 서버 2012, 윈도우 서버 2016

장점3: 인증 (다른 도구는 마스터 부트 레코드 MBR을 수정) 후 잔류물이 없습니다.

단점: 자기 활성화 키, 직접 유효한 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키 008이 자동으로 활성화 될 수있다 ID는 020 키를 수동으로 활성화해야합니다.

Chinese-Windows-authentication-tools
<KMS 인증 상태>
Chinese-Windows-authentication-tools
<小爱密钥激活程序 인증 후>

윈도우 인증 프로그램은 찾는 사람이 많은 만큼 함정도 많다. 무턱대고 아무 프로그램이 실행할 수는 없다. 크랙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프로그램은 (한국이든 외국이든) 회원들 간의 의사소통이 어느 정도 오고 가는 (조회수와 댓글을 확인하자) 사이트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그나마 최소한의 보안을 위한 기준이 될 수 있다.물론 小爱密钥激活程序 외에도 윈도우 영구 인증 프로그램은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얼마 전에 디지털 인증 도구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다가 뭔가에 당할뻔한 유감스러운 기억이 있어서 당분간 인증 도구는 이 녀석만 믿어야 할 것 같다.

아무튼, 小爱密钥激活程序은 윈도우 비스타부터 윈도우 서버 2016까지 지원한다고 하지만, 가상 머신에 사용한 윈도우 10 코드네임 19H1도 무난히 인증이 되는 것으로 보아 윈도우 서버 2019도 될 것 같기는 하다. 다운로드는 출처에서, 또는 아래 링크(테스트에서 사용한 버전)에서도 받을 수 있다.

Chinese-Windows-authentication-tools
<인증하려면 윈도우 업데이트 서비스 필요>
Chinese-Windows-authentication-tools
<갑자기 영구와 땡칠이가 생각난다>

Win10小爱密钥激活程序1.1

Link 1 / Link 2(암호: n3h9)

윈도우 10 20H2도 인증 가능?

2020/10/30: VMware에서 정식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는 Windows 10 Pro 20H2(OS 빌드 19042.572/610) 버전을 테스트하다가 혹시나 하고 시도해봤는데, 덜컥 인증이 되어 버렸다. 그것도 디지털 영구 인증으로. 놀랄 일이다.

하지만, 프로 버전 외에 다른 버전도 인증이 되는지까지는 테스트하지 않아 모르겠다.

출처: Hwidgen 62.01原版 – Windows 10数字许可证永久激活工具

• 2020/03/02: 만약 위에서 소개한 도구로 인증이 안 된다면. 여기까지 찾아온 분들이 헛수고할 수는 없으니 또 다른 쓸만한 윈도우 디지털 인증 도구를 짤막하게 소개할까 한다. Hwidgen이라고 러시아의 s1ave77이란 분이 개발한 윈도우 디지털 영구 인증 도구다. 다만, Windows 10 Enterprise 2019 LTSC와 Windows Server 2019 제품은 디지털 인증은 안 되고 KMS 인증만 된다고 한다. 테스트 결과 아주 잘 인증되었다.

HWIDGen 62.01

공유 암호: fidw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댓글 13개:

  1. KMS 인증도구와 같이 이것도 정품인증 크랙이랍시고 백신에서 감지는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당연하죠. 크랙치고 백신이 그냥 봐주는 것이 있나요?

      삭제
    2. 이거 다운 어케 받나요 ㅠ

      삭제
    3. 출처의 [下载地址2], 또는 본문 아래 두 번째 링크(바이두 공유)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삭제
    4. 두번째 링크 들어가서 다운 받을라면 로그인 하라고 나옵니다.
      로그인 없이 받을 방법이 없나요?
      첫번째 링크로 들어가서는 다운 받는곳은 연결을 못하네요..ㅠ

      삭제
  2. 감사합니다~ 근데 쓰는데 바이러스 있고 그런거 없겠죠?

    답글삭제
    답글
    1. 네. 제 블로그에 최근에 올린 윈도우 10과 관련한 글을 작성할 때 사용한 인증 도구입니다.

      삭제
    2. 넵..감사합니다..2016도 잘되겠죠? ㅎ

      삭제
    3. Windows 10 19H2, 2019 LTSC까지...다 됩니다.

      삭제
    4. 2016 인증 안되는데요 ㅠ. 서비스쪽 업데이트 활성화 시키고 했는데 안됩니다 ㅎ

      삭제
    5. 몇 번 시도해 보세요.

      삭제
    6. 아무래도 개발자가 제공한 인증 서버가 다운된 것 같습니다.

      삭제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