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8

,

바이두 SVIP 계정 무료 공유 정보

매일 업데이트되는 바이두 SVIP 무료 공유 계정(2020/09/14 업데이트)바이두 SVIP 계정 무료 공유 | 매일 업데이트

百度网盘试用VIP会员(每天更新)

2020년 8월 3일 현재, 아래 동영상 방법처럼 바이두 SVIP 공유 계정 사용은 가능하지만, 다운로드 속도 보장되지 않는다!

그리스 포크(greasy fork)에 百度网盘试用VIP会员(每天更新)(바이두 넷디스크 평가판 VIP 멤버쉽 매일 업데이트)라는 스크립트가 눈에 띄었다. 사실 그리스 포크에 바이두를 비롯해 중국 사이트 유료 계정을 무료로 공유한다고 선전하는 스크립트는 여러 개 보아왔지만, 전부 다 결제를 유도하는 광고성 스크립트뿐이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하는 스크립트는 그 효용성을 떠나서 일단은 진짜 바이두 SVIP 계정이다. 오늘 (2020년 6월 8일) 날짜로 공유하는 계정을 로그인해보니 2020년 7월 9일 만료인 진짜 SVIP 계정이다. 다만, 알다시피 이처럼 대중적으로 공유되는 유료 계정엔 블랙리스트가 적용되는 만큼 다운로드 속도는 무료 계정의 블랙리스트와 똑같다. 물론 서버가 한가한 시간에도 이럴지는 모르겠다. 또는 프록시 서버나 VPN이 속도 개선에 조금은 도움이 될려나?

이젠 유료 계정도 의심스러운 행위가 적발되면 어림없다. 바이두가 어쩌다 이렇게까지 짠돌이가 되었는지는 모르겠다. 얼마 전엔 만료된 유료 계정을 사용자 동의 없이 자동으로 갱신하다가 적발되는 바람에 문제가 되기도 했다. 아마 그에 대한 보상으로 요즘 (정확히는 6월 6일부터) SVIP 결제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쿠폰은 바이두 최신 앱으로 로그인하면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알리페이로 결제 가능한 사용자라면 쏠쏠한 이벤트이니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시나닷컴 기사를 참고하기 바란다(「不可错过的超级会员日 超多特权解锁不一样的百度网盘」(슈퍼 회원의 하루를 놓치지 마세요. 바이두 넷디스크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슈퍼 권한)).

로그인은 반드시 웨이보 연동 방식으로

百度网盘试用VIP会员(每天更新)가 매일 업데이트한다고 하는 바이두 SVIP(또는 VIP) 계정을 받아보려면 위챗 계정이 필요하며, 로그인은 웨이보 연동으로 해야 한다.

위챗으로 바이두 SVIP 계정 얻기

서로 누군지는 알 수 없지만, 정보를 공유한 사람을 존중하는 네티켓(Netiquette) 차원에서 위챗으로 공유받은 암호와 비밀번호는 공개하지 않을 것이고, 이 글을 읽고 계정을 공유받은 사람도 그 방법을 일러줄망정 계정 자체를 일러주지는 말자.

1. 크롬(또는 파이어폭스) 템퍼몽키 확장프로그램 설치.

2. 百度网盘试用VIP会员 스크립트 설치.

2. 百度网盘免费VIP会员(每天更新) 스크립트 설치(2020/06/15 추가).

2. 百度网盘试用SVIP会员(每天更新) 스크립트 설치(2020/09/14 수정).

3. pan.badu.com 사이트 접속.

免费VIP会员 클릭하여 QR 코드 얻기

4. 빨간색 [ 免费VIP会员 (무료 VIP 멤버쉽)] 버튼 클릭.

위챗으로 QR 코드 스캔

5. 위챗 앱으로 QR 코드 스캔 후 팔로우.

위챗으로 팔로우하고 百度라고 회신

6. 위챗에서 ‘ 王-盼 百度 ’로 회신하여 SVIP 또는 VIP 계정 얻기(이 단어는 변경될 수 있다).

7. 여기서부터는 아래 동영상 참고(자막 있음).

Site-to-share-Baidu-SVIP-paid-account

• 2020/10/26: 현재는 동영상처럼 웨이보 앱이나 별도의 인증이 필요없다. (위 사진 참고) 우측 위에 있는 조그만 PC 아이콘을 클릭하면 앞에서 받은 아이디와 암호로 로그인할 수 있다. 이것이 안 될 때 동영상이나 아래 추가한 방법을 사용하면 될 것 같다.

• 2020/10/26: 같은 방법으로 바이두 SVIP 계정을 공유하는 보살이 또 계신다! 「바이두 SVIP 계정 무료 공유 정보 #2

• 2020/08/03 추가: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PC의 경우) 웨이보 연동 로그인 -> 웨이보 QR 코드 로그인 선택 -> (위챗에서 공유받은 웨이보 계정을 이용해 웨이보 앱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웨이보 앱으로 QR 코드 스캔

순서로 진행된다. 이때 사용하는 웨이보 앱은 international이 아니라 오리지널 微博 앱이다.

웨이보 QR 코드 로그인 방법 원본 설명은,

电脑PC端登录(PC 로그인), 手机APP端登录 (모바일 APP 로그인) 참고.

<사진 출처: 电脑PC端登录>

만약 위 사진처럼 '로그인에 성공한 후 전화를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 건너 뛰기 ]를 클릭(登录成功后,如果提示绑定手机,点击【 跳过 】即可)'하라고 하는데, 동영상에서 보듯 내가 PC 및 앱 로그인 테스트할 땐 전화 연결 요구 메시지는 나오지 않았다.


• 2021/01/27: 위 방법을 사용할 수 없다면 다음 방법 추천, 「바이두 SVIP 공유 계정 및 웨이보 로그인 방법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