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1

, , ,

바이두 오프라인 다운로드 근황

바이두 오프라인 다운로드 근황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바이두 [오프라인 다운로드(离线下载)]. 그 근황을 말하자면, 그럭저럭 자기 역할은 해주고 있다는 것. 이번에 사용한 소스는 전부 마그넷 링크이며, 비교적 최근 동영상도 운이 좋으면 시드를 찾을 수 있었다. 예나 지금이나 오프라인 다운로드의 성공 여부는 어떤 링크를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다. 만약 지나간 영화를 찾고자 한다면, 괜찮은 토렌트 검색 사이트 한두 개만 알고 있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가능성은 크다. 여기서 괜찮은 토렌트 검색 사이트란 검색 결과를 많이 토해내는 곳을 말한다. 오프라인 다운로드에 붙일 수 있는 마그넷 링크가 많으면 많을수록 시드를 받을 가능성도 커진다. 고작 한두 번 시도하고 안 된다고 불평할 거면 아예 그런 서비스는 없다고 생각하라.

Baidu Offline Downloads Recent
<바이두 오프라인다운로드 시작!>
Baidu Offline Downloads Recent
<다운로드 완료!>
Baidu Offline Downloads Recent
<완료된 작업은 개별 폴더에 저장되어 있다>

만약, ‘노래하는다롱이 2016’이란 제목으로 검색했을 때, 제대로 된 검색 사이트라면 다양한 릴 그룹(예: WAF, FQM 등등) 별로 목록을 나열해줄 것이다. 이 모든 마그넷 링크를 바이두 오프라인 다운로드에 넣고 돌려봐야 한다. 마치 구슬(마그넷 링크)을 넣고 파칭코(오프라인 다운로드)를 돌리는 것처럼 말이다. 이렇게 완료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이니 참으로 고단하다(뒷이야기는 「바이두 무료 사용자 다운로드 근황」을 참고). 물론 유료 사용자라면 별개지만 말이다.

참고로 이번 테스트에 사용한 토렌트 검색 사이트는 아래와 같다. 한 곳은 검색 결과가 많고, 한 곳은 비교적 최근 정보들이 많다.

torrentz2

torrentwal

비록 보잘 것 없지만 광고 수익(Ad revenue)은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강장제이자 때론 하루하루를 이어주는 즐거움입니다

Share:

0 comments:

댓글 쓰기

댓글은 검토 후 게재됩니다.
본문이나 댓글을 정독하신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